포지션 상세
[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 토스씨엑스의 고객 상담 경험 제품의 개선 및 확장을 담당해요.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문제를 정의하고, 방향성을 제시하며 개선안을 찾아 실행해요.
• 고객 상담 제품 운영 어드민, 플랫폼 신규 기획, 개발 프로젝트 리딩을 경험해 보실 수 있어요.
• 시스템 플랫폼팀의 동료들과 함께 코어, 증권, 뱅크, 페이먼츠 등 각 계열사의 고객 상담 관련 제품을 개선하고 기획하면서 생기는 고민을 나누고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어요.
• 토스씨엑스 내 고객 상담 서비스 제품을 안정적으로 리딩하고, 새로운 서비스나 제품의 임팩트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개선 기획을 담당해요.
• 제품의 문제를 진단하고, 개선을 요청하면서 기존 상담 서비스의 제품이나 새로운 제품의 프로젝트를 리딩 해요.
• 서비스의 운영 정책과 업무 프로세스, 운영 환경 등을 분석하여 불필요한 절차를 과감하게 폐지하고 어드민 기능 개선, 프로세스 개선, 자동화 처리를 통해서 운영 업무를 효율화하는 일을 수행해요.
•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개선 기획과, 안정적이고 효율적 제공을 위한 운영 기획을 주도적으로 수행하여 객관적으로 훌륭한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고객 경험의 여정을 위해 내부적인 인터널 제품이나 외부적인 (콜/채팅 상담) 서비스의 임팩트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주도적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여 서비스를 확장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 제품을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기획/디자인/개발/CX/제휴사 등)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담당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사용자 관점에서 문제의식을 발굴하고, 기능을 개선한 경험이 담겨 있으면 좋아요.
• 우선순위를 선정하고, 배포 이후 개선한 경험을 수치화하여 드러내 주시면 좋아요.
• 토스씨엑스의 고객 상담 경험 제품의 개선 및 확장을 담당해요.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문제를 정의하고, 방향성을 제시하며 개선안을 찾아 실행해요.
• 고객 상담 제품 운영 어드민, 플랫폼 신규 기획, 개발 프로젝트 리딩을 경험해 보실 수 있어요.
• 시스템 플랫폼팀의 동료들과 함께 코어, 증권, 뱅크, 페이먼츠 등 각 계열사의 고객 상담 관련 제품을 개선하고 기획하면서 생기는 고민을 나누고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에요]• 토스씨엑스 내 고객 상담 서비스 제품을 안정적으로 리딩하고, 새로운 서비스나 제품의 임팩트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개선 기획을 담당해요.
• 제품의 문제를 진단하고, 개선을 요청하면서 기존 상담 서비스의 제품이나 새로운 제품의 프로젝트를 리딩 해요.
• 서비스의 운영 정책과 업무 프로세스, 운영 환경 등을 분석하여 불필요한 절차를 과감하게 폐지하고 어드민 기능 개선, 프로세스 개선, 자동화 처리를 통해서 운영 업무를 효율화하는 일을 수행해요.
자격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개선 기획과, 안정적이고 효율적 제공을 위한 운영 기획을 주도적으로 수행하여 객관적으로 훌륭한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고객 경험의 여정을 위해 내부적인 인터널 제품이나 외부적인 (콜/채팅 상담) 서비스의 임팩트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주도적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여 서비스를 확장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 제품을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기획/디자인/개발/CX/제휴사 등)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담당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해요.
• 사용자 관점에서 문제의식을 발굴하고, 기능을 개선한 경험이 담겨 있으면 좋아요.
• 우선순위를 선정하고, 배포 이후 개선한 경험을 수치화하여 드러내 주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