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고객센터 관리총괄 팀장
컴투스홀딩스-고객센터 관리총괄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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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서울 경력 6-10년

고객센터 관리총괄 팀장

포지션 상세

컴투스홀딩스와 미래를 그려갈 인재를 찾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2000년에 설립되어 게임 산업을 선도해온 리딩 컴퍼니입니다.
게임 제작과 퍼블리싱 노하우에 블록체인 기술력을 더해 미래 게임 산업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컴투스홀딩스 고객센터 관리 총괄
- 민원 관리, 실적 관리
- 업무 프로세스 매뉴얼 작성 및 내부 교육 진행
(신규 입사자 교육, 고객 응대 정기 교육 등)
- 강성 고객 대상 상급자 통화 및 정책 개선점 발굴
- 각종 업무 보고 및 VOC 관리

자격요건

- 게임업계 고객센터 관리직 경력 3년 이상
- 게임업계 고객센터 상담직 경력 2년 이상 (전화, 이메일, 방문상담)
- 상급자 통화, 클레임 고객, 민원기관 대응 가능하신 분
- 고객센터 지표 관리 가능자
- 게임과 게임산업,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와 경험, 관심이 많은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BYC HIGHC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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