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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와 미래를 그려갈 인재를 찾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2000년에 설립되어 게임 산업을 선도해온 리딩 컴퍼니입니다.
게임 제작과 퍼블리싱 노하우에 블록체인 기술력을 더해 미래 게임 산업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 민원 관리, 실적 관리
- 업무 프로세스 매뉴얼 작성 및 내부 교육 진행
(신규 입사자 교육, 고객 응대 정기 교육 등)
- 강성 고객 대상 상급자 통화 및 정책 개선점 발굴
- 각종 업무 보고 및 VOC 관리
- 게임업계 고객센터 상담직 경력 2년 이상 (전화, 이메일, 방문상담)
- 상급자 통화, 클레임 고객, 민원기관 대응 가능하신 분
- 고객센터 지표 관리 가능자
- 게임과 게임산업,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와 경험, 관심이 많은 분
컴투스홀딩스는 2000년에 설립되어 게임 산업을 선도해온 리딩 컴퍼니입니다.
게임 제작과 퍼블리싱 노하우에 블록체인 기술력을 더해 미래 게임 산업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컴투스홀딩스 고객센터 관리 총괄- 민원 관리, 실적 관리
- 업무 프로세스 매뉴얼 작성 및 내부 교육 진행
(신규 입사자 교육, 고객 응대 정기 교육 등)
- 강성 고객 대상 상급자 통화 및 정책 개선점 발굴
- 각종 업무 보고 및 VOC 관리
자격요건
- 게임업계 고객센터 관리직 경력 3년 이상- 게임업계 고객센터 상담직 경력 2년 이상 (전화, 이메일, 방문상담)
- 상급자 통화, 클레임 고객, 민원기관 대응 가능하신 분
- 고객센터 지표 관리 가능자
- 게임과 게임산업,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와 경험, 관심이 많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