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No. 1
국내 부동의 1위 DATA TECH & Marketing Research 기업
삼성, LG,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구글 등 250여개의 기업의 파트너로서 유수 기업의 주요 의사결정을 지원
영국 Headquarter을 중심으로 전세계 2만 8천명의 임직원 & 100개 나라의 오피스
Kantar Marketplace & Kantar Qualstation & Digital LINK & Olympus 등 최신 자체개발 데이터 플랫폼 보유
2021 한국마케팅학회 선정 – 2021 한국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 글로벌에서 검증된 마케팅 전문 조사기법과 방법론을 이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고객사 맞춤형(Customized) 컨설팅 제공
• 브랜드 관리 및 전략/광고 및 미디어 효율성/시장 진입 및 신상품 기획/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경험/온∙오프라인 커머스 환경과 전략/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자료 분석 및 컨설팅
• 관련경력 최소 3년 이상 (리서치, 브랜드 마케팅, 광고 마케팅, 소셜 조사, 소비자 연구 등)
• 해외출장에 무리가 없는 분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이신 분
국내 부동의 1위 DATA TECH & Marketing Research 기업
삼성, LG,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구글 등 250여개의 기업의 파트너로서 유수 기업의 주요 의사결정을 지원
영국 Headquarter을 중심으로 전세계 2만 8천명의 임직원 & 100개 나라의 오피스
Kantar Marketplace & Kantar Qualstation & Digital LINK & Olympus 등 최신 자체개발 데이터 플랫폼 보유
2021 한국마케팅학회 선정 – 2021 한국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주요업무
• 소비자 연구를 통해 획득한 정보를 토대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전략 제언 (제안서 및 설문지 작성, 실사 관리,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 도출, 보고서 작성 등)• 글로벌에서 검증된 마케팅 전문 조사기법과 방법론을 이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고객사 맞춤형(Customized) 컨설팅 제공
• 브랜드 관리 및 전략/광고 및 미디어 효율성/시장 진입 및 신상품 기획/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경험/온∙오프라인 커머스 환경과 전략/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자료 분석 및 컨설팅
자격요건
• 학사 학위 이상 *필수*• 관련경력 최소 3년 이상 (리서치, 브랜드 마케팅, 광고 마케팅, 소셜 조사, 소비자 연구 등)
• 해외출장에 무리가 없는 분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