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코리아-마케팅조사 사업부 연구원
칸타코리아-마케팅조사 사업부 연구원
1/2
칸타코리아서울 영등포구경력 3-14년

마케팅조사 사업부 연구원

포지션 상세

No. 1
국내 부동의 1위 DATA TECH & Marketing Research 기업
삼성, LG,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구글 등 250여개의 기업의 파트너로서 유수 기업의 주요 의사결정을 지원
영국 Headquarter을 중심으로 전세계 2만 8천명의 임직원 & 100개 나라의 오피스
Kantar Marketplace & Kantar Qualstation & Digital LINK & Olympus 등 최신 자체개발 데이터 플랫폼 보유
2021 한국마케팅학회 선정 – 2021 한국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주요업무

• 소비자 연구를 통해 획득한 정보를 토대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전략 제언 (제안서 및 설문지 작성, 실사 관리,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 도출, 보고서 작성 등)
• 글로벌에서 검증된 마케팅 전문 조사기법과 방법론을 이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고객사 맞춤형(Customized) 컨설팅 제공
• 브랜드 관리 및 전략/광고 및 미디어 효율성/시장 진입 및 신상품 기획/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경험/온∙오프라인 커머스 환경과 전략/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자료 분석 및 컨설팅

자격요건

• 학사 학위 이상 *필수*
• 관련경력 최소 3년 이상 (리서치, 브랜드 마케팅, 광고 마케팅, 소셜 조사, 소비자 연구 등)
• 해외출장에 무리가 없는 분
•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이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52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