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고객 커뮤니케이션 지식 관리 담당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고객 커뮤니케이션 지식 관리 담당자
1/2
에이블리코퍼레이션서울 성동구경력 2-10년

고객 커뮤니케이션 지식 관리 담당자

포지션 상세

[누구나 쉽게 나만의 스타일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NEXT COMMERCE를 만듭니다.]

에이블리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AI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내 취향에 딱 맞는 스타일을 구매하고, 누구나 쉽게 창업해 나만의 스타일을 판매할 수 있는 넥스트 커머스 생태계를 만들고 있어요. 그 중심에서 우리와 함께 원팀으로 성장하고, 나아가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높게 성장할 에이블리와 함께해주세요 !

주요업무

•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모든 지식을 관리하고, 담당팀에게 빠르게 전파해요.
• 서비스 변경 및 업데이트에 따른 지식을 최신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최적화된 지식 관련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해요.
• 일원화된 지식 관리를 위해 업무와 관련된 다양한 지식을 수집하고 분류하여 지식 정보 콘텐츠를 구축해요.
• 지식관리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여 응답시간 단축 및 상담 품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해요.
• 지식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 및 활용하기 위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액션 아이템을 도출해요.
• 에이블리의 고객 경험을 보다 긍정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지식 관리 관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그에 맞는 지식관리시스템을 운영해요.

자격요건

•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매뉴얼 작성 및 관리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련 교육 자료를 만들고 전달할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지식관리시스템 구축 경험을 갖고 있는 분을 찾아요.
• 지식관리시스템 개선 작업에 참여하신 분을 찾아요.
• 업무 프로세스의 효율을 고민하고, 개선안을 실행한 경험이 있는 분을 찾아요.
• 데이터 기반의 사고 능력이 있는 분을 찾아요.
•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자신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3.02.03

근무지역

성동구 성수이로 16길 5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