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빌더-사진리터쳐
메디빌더-사진리터쳐
1/2
메디빌더서울 강남구경력 1-5년

사진리터쳐

포지션 상세

[메디빌더] 기획팀에서 리터쳐 경력직을 모집합니다.

1. 성과가 있는 만큼 합당한 보상이 주어집니다.
- 아무리 열심히 하고, 좋은 성과를 내어도 알아주지 않는 조직이 아닙니다. 성과에 따른 합리적인 보상 체계를 추구하며, 그 역량을 존중할 것을 약속합니다.

2. 답답한 조직문화는 NO, 자율성이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합니다.
- 비효율적이고 답답한 조직문화는 메디빌더와 어울리지 않습니다. 열정적으로 일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자율성이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합니다.

3. 함께 소통하며 즐겁게 일합니다.
- 마음이 편하고 즐거울 때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업무에 방해되는 요소는 제거하고 효율적으로 즐겁게 일합니다.

-----------------------------------------------------------------------

■ 메디빌더는 메디컬 엑셀러레이터(Medical Accelerator)입니다.
1. 병원과 합자회사를 설립하여 이해관계를 일치시키고, 합자회사와 병원과 장기 파트너십을 맺습니다.
2. 합자회사를 통해 병원의 비진료 영역 전반을 서포트하여 초단기간 성장시킵니다.
3. 병원의 브랜드를 이용해 다양한 신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합니다.
4. 이러한 합자회사를 다수 보유하고 관리하는 '메디컬 에그리게이터'입니다.

기존의 MSO들도 일부 '메디컬 에그리게이터'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병원과 이해관계를 일치 시킬 수 없기 때문에 사업의 안정성과 비전이 부족해 영세한 수준에 머무를 수 밖에 없습니다. 메디빌더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사업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 메디빌더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해왔습니다.
창립년도부터 흑자경영을 달성하였으며, 파트너병원과의 협업 11개월 만에 월 매출을 750% 상승 시키는 실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의료업계 투자에 보수적인 투자업계에서도 메디빌더의 성과에 주목하고 있으며, 프리 시리즈 A를 높은 Value로 마무리하였습니다.

■ 의료업계는 '데카콘'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동아시아에서 의료 데카콘이 없는 국가는 '대한민국'과 '일본'만이 유이합니다.
두 국가 모두 강력한 의료법 규제로 인해 의료시장의 자본 유입이 제한돼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메디빌더는 이러한 의료질서와 법률에 반하지 않고 영위하고 성장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선진적은 사업 구조를 확립하였습니다.
우리는 병원경영지원 업계에서 최초의 유니콘, 데카콘이 '메디빌더'라고 확신합니다.

■ 보증된 로켓에 함께 올라탈 분을 찾고 있습니다.
성공할 회사를 고르는 방법은 '유망한 분야'에서 '우수한 사업 모델'을 가진 회사를 고르면 됩니다.
메디빌더는 의료업계라는 블루오션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보수적이고 까다로운 투자자들을 설득하고 투자를 이끌어 낼 수 있을 정도로 우수한 사업 모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인물사진 보정 및 섬세한 리터치
• 광고배너 및 상품설명 페이지 디자인

자격요건

• 학력무관
• 경력무관
• 인물, 얼굴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면서 포토샵 툴 활용에 능숙하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2.11.08

근무지역

테헤란로123 스파크플러스 강남 3호점 8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