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블렌디드blended를 소개합니다]
블렌디드는 D2C사업모델 기반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그룹입니다.
소비자의 다양성이 존중받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그룹입니다.
브랜드, 제품의 기획, 판매, 성장의 모든 과정을 인하우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직무 담당자들이 담당 브랜드의 생존(매출 창출)과 인지도 향상(고객 확장)을 목표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 출시와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관한 전반 프로세스에 대해 경험해볼 수 있는 환경입니다.
2019년 프리미엄 홈라이프 가전 브랜드 ‘에어베리’ 런칭을 시작으로 시리즈 A 투자 유치 후, 한방건강식품 '조선부띠끄1988', 소화기 건강 전문 브랜드 '코어틱스'를 런칭해 운영해오고 있으며, 23년 홈케어 솔루션 브랜드 '포쉬', 고농축 영양보충 헬스케어 브랜드 '코어뉴트리션', 배출 다이어트 브랜드 '닥터푸룬'을 런칭했습니다. 2024년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쌓아나가며 시장에 도전해나갈 예정입니다.
Blend value to our lives.
저희와 함께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갈 역량 있는 ‘브랜드 마케터’ 분들을 모십니다.
[바로 지금, 블렌디드에서만 가능한 세 가지]
• 런칭 초기인 브랜드를 담당하여 브랜드 자산과 히스토리의 A-Z까지 내 손으로 쌓아나가며 신규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경험을 얻을 수 있어요.
• 신규 브랜드 런칭 경험이 많은 스타트업 조직에서, 높은 업무 자율도와 간소화된 보고 체계, 20-30대 연령대의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누리며 업무를 진행할 수 있어요.
• 마케팅 뿐만 아니라 상품 출시와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관한 전반 프로세스를 브랜드 운영 관점에서 경험하며 이커머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어요.
Positio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블렌디드의 브랜드 매니저(BM)는 자사 브랜드 운영의 전반을 담당하며, 수익성 있는 아이템과 브랜드 전략을 회사에 제안하고, 브랜드 운영을 리딩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담당 브랜드의 컨셉 정립 및 차별화 전략 수립부터 신제품 기획/개발, 콘텐츠 발행, 마케팅, 디자인, 물류, CS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를 관통하는 모든 업무를 기획하고 검토합니다.
브랜드팀의 리더로서 팀원들을 리딩하고, 다양한 직무담당자와(마케터, 디자이너, MD, 영상PD)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때문에 리더십과 빠른 판단력, 열린 협업 마인드가 필수인 포지션입니다.
고객 관점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이커머스 시장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타겟을 정의할 수 있는 거시적 안목이 필요합니다. 또한 시장에 대한 학습 의지와 배움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블렌디드에서 브랜드 매니저를 채용하는 이유]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 브랜드를 런칭을 앞두고, 해당 브랜드를 맡아 운영할 브랜드 매니저 충원이 필요해졌습니다.
** 제품/브랜드 기획 및 운영 총괄
• 국내외 시장분석
• 신제품 및 브랜드 기획(네이밍, 포지셔닝, BV, 전략)
• 제품 마케팅 방향성 제시(USP, 소구점)
• 브랜드 운영 전략 수립(판매/유통/SKU확장)
• 제조사 커뮤니케이션(생산 일정 등)
• 브랜드 운영과 관련된 의사결정 및 유관부서 협업
• 유관 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인 분
• 인하우스 브랜드 마케팅 총괄 경력이 2년 이상인 분
• 커머스 산업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마케터, 디자이너, 영상PD와 협업을 경험해보신 분
• SNS 마케팅과 유통 채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판매/마케팅 전략과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분
블렌디드는 D2C사업모델 기반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그룹입니다.
소비자의 다양성이 존중받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인큐베이팅' 그룹입니다.
브랜드, 제품의 기획, 판매, 성장의 모든 과정을 인하우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직무 담당자들이 담당 브랜드의 생존(매출 창출)과 인지도 향상(고객 확장)을 목표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 출시와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관한 전반 프로세스에 대해 경험해볼 수 있는 환경입니다.
2019년 프리미엄 홈라이프 가전 브랜드 ‘에어베리’ 런칭을 시작으로 시리즈 A 투자 유치 후, 한방건강식품 '조선부띠끄1988', 소화기 건강 전문 브랜드 '코어틱스'를 런칭해 운영해오고 있으며, 23년 홈케어 솔루션 브랜드 '포쉬', 고농축 영양보충 헬스케어 브랜드 '코어뉴트리션', 배출 다이어트 브랜드 '닥터푸룬'을 런칭했습니다. 2024년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쌓아나가며 시장에 도전해나갈 예정입니다.
Blend value to our lives.
저희와 함께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갈 역량 있는 ‘브랜드 마케터’ 분들을 모십니다.
[바로 지금, 블렌디드에서만 가능한 세 가지]
• 런칭 초기인 브랜드를 담당하여 브랜드 자산과 히스토리의 A-Z까지 내 손으로 쌓아나가며 신규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경험을 얻을 수 있어요.
• 신규 브랜드 런칭 경험이 많은 스타트업 조직에서, 높은 업무 자율도와 간소화된 보고 체계, 20-30대 연령대의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누리며 업무를 진행할 수 있어요.
• 마케팅 뿐만 아니라 상품 출시와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관한 전반 프로세스를 브랜드 운영 관점에서 경험하며 이커머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어요.
Position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블렌디드의 브랜드 매니저(BM)는 자사 브랜드 운영의 전반을 담당하며, 수익성 있는 아이템과 브랜드 전략을 회사에 제안하고, 브랜드 운영을 리딩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담당 브랜드의 컨셉 정립 및 차별화 전략 수립부터 신제품 기획/개발, 콘텐츠 발행, 마케팅, 디자인, 물류, CS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를 관통하는 모든 업무를 기획하고 검토합니다.
브랜드팀의 리더로서 팀원들을 리딩하고, 다양한 직무담당자와(마케터, 디자이너, MD, 영상PD)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때문에 리더십과 빠른 판단력, 열린 협업 마인드가 필수인 포지션입니다.
고객 관점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이커머스 시장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타겟을 정의할 수 있는 거시적 안목이 필요합니다. 또한 시장에 대한 학습 의지와 배움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블렌디드에서 브랜드 매니저를 채용하는 이유]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규 브랜드를 런칭을 앞두고, 해당 브랜드를 맡아 운영할 브랜드 매니저 충원이 필요해졌습니다.
주요업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품/브랜드 기획 및 운영 총괄
• 국내외 시장분석
• 신제품 및 브랜드 기획(네이밍, 포지셔닝, BV, 전략)
• 제품 마케팅 방향성 제시(USP, 소구점)
• 브랜드 운영 전략 수립(판매/유통/SKU확장)
• 제조사 커뮤니케이션(생산 일정 등)
• 브랜드 운영과 관련된 의사결정 및 유관부서 협업
자격요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유관 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인 분
• 인하우스 브랜드 마케팅 총괄 경력이 2년 이상인 분
• 커머스 산업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마케터, 디자이너, 영상PD와 협업을 경험해보신 분
• SNS 마케팅과 유통 채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판매/마케팅 전략과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