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저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회사를 대표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며 온오프라인 간의 갭을 보완하여 고객의 구매 편의를 향상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소리를 통해 고객의 접점(frontend)과 고객에게 영향을 끼치는 백엔드(Backend) 프로세스 전반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 명 한 명이 전문성 있는 접객과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회사 매출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이용 고객 전화 / 메일 / 채팅 문의 사항 응대 불편사항 해결
- 불편 사항이 발생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관련 부서와 함께 근본 문제를 해결
2) 근무 시간
- 주 5일 (월-일) 근무 (시프트제)
08:30~18:00 (8시간 근무/1시간 30분 휴게)
3) 모집 부문
- 풀타이머 (1년 계약)
※ 회사 내규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검토가능
- 고객 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터 3개월 이상 근무 경험자
* 혹은 유니클로 점포 3개월 이상 근무 경험자 (파트타이머, 스텝 무관)
- 유니클로의 비전에 함께 공감하실 수 있는 분
- 고객 중심 및 서비스 마인드를 갖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실 수 있는 분
- 스스로 스트레스 관리를 하실 수 있는 분
- 다양성을 존중하고 팀으로써 일을 할 수 있는 분
주요업무
1) 업무 내용-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이용 고객 전화 / 메일 / 채팅 문의 사항 응대 불편사항 해결
- 불편 사항이 발생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관련 부서와 함께 근본 문제를 해결
2) 근무 시간
- 주 5일 (월-일) 근무 (시프트제)
08:30~18:00 (8시간 근무/1시간 30분 휴게)
3) 모집 부문
- 풀타이머 (1년 계약)
※ 회사 내규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검토가능
자격요건
- 만 18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고객 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터 3개월 이상 근무 경험자
* 혹은 유니클로 점포 3개월 이상 근무 경험자 (파트타이머, 스텝 무관)
- 유니클로의 비전에 함께 공감하실 수 있는 분
- 고객 중심 및 서비스 마인드를 갖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실 수 있는 분
- 스스로 스트레스 관리를 하실 수 있는 분
- 다양성을 존중하고 팀으로써 일을 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