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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많은 소비자 분석 기법과 Tool속에서
고객이 진짜 원하는 것(인텐트, 니즈 등등)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어센트코리아는 이러한 인텐트는 검색data를 통해 파악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신뢰성이 있는 정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인가를 구매하거나 관심이 생겼을 때
제일 먼저 검색을 통해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생각에 기반하여
저희는 검색Data를 통해 소비자의 인텐트(검색의도)를 추출하여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의사 결정을 돕는 국내 유일의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루션을 통해 추출한 검색의도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Total 인텐트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우리는 검색 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 기업의 브랜딩과 고객 유입 그리고 매출 증대에 공헌 할 수 있는 오가닉 마케팅을 지난 10년간 수행왔습니다.
현재 어센트 코리아는 리스닝마인드 허블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조업(삼성전자, LG전자 등), 금융업(KB뱅킹/손보 등), 엔터테인먼트(YG 등), IT(뱅크샐러드, 두나무 등) 등 각종 산업의 리딩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스타트업의 투자유치가 어려운 최근에도
2022년에 현재 Series A투자 유치 50억을 완료하였고,
"리스닝마인드 허블"의 국내 런칭에 이어 올해 8월 일본 정식버젼 출시를 시작으로 미국 버전까지 런칭을 기획하며 글로벌한 성장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마케팅 업계의 경력을 기반으로 '리스닝마인드 허블'이라는 솔루션을 통해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적자 사업이 아닌 실질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국가/산업의 Top Tier 기업들을 타겟으로 인텐트 기반 마케팅의 가치와 함께 리스닝마인드 솔루션을 소개하며 이 시장을 혁신할 인재를 모십니다.
- 수집한 검색데이터를 바탕으로 키워드 수집 및 분류, 인사이트 도출, 보고서 작성
-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검색엔진 최적화(SEO) : SEO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가르쳐드립니다
-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작성 가이드
-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상품기획 제안 및 관련 광고 전략 수립 등
- 직접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고객사의 각종 마케팅 전략을 컨설팅
- 인하우스 마케터의 경우 자사 브랜드 전략, 상품 기획,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실행해 보신 분
- 인텐트마케팅을 이해하고 필요성에 공감하시는 분
- 각종 Data tool을 활용하여 Data 분석 및 의미도출을 경험해보신 분
- Data에 기반하여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신 분
-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자기성장에 열정적이신 분
- 동료의 인텐트를 이해하고, 함께 해결하는 것에 적극적이신 분
※ 이런 분은 다시 한 번 생각해주세요
- 단순히 인텐트 마케팅을 호기심으로 접근하시는 분
- 장황한 설명은 잘 모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기존의 퍼포먼스 마케팅 등의 개념과 인텐트 마케팅의 개념의 구분이 어려우신 분
- 새로운 분야의 배움과 도전이 고민스러우신 분
고객이 진짜 원하는 것(인텐트, 니즈 등등)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어센트코리아는 이러한 인텐트는 검색data를 통해 파악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신뢰성이 있는 정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인가를 구매하거나 관심이 생겼을 때
제일 먼저 검색을 통해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생각에 기반하여
저희는 검색Data를 통해 소비자의 인텐트(검색의도)를 추출하여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의사 결정을 돕는 국내 유일의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루션을 통해 추출한 검색의도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Total 인텐트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우리는 검색 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내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 기업의 브랜딩과 고객 유입 그리고 매출 증대에 공헌 할 수 있는 오가닉 마케팅을 지난 10년간 수행왔습니다.
현재 어센트 코리아는 리스닝마인드 허블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조업(삼성전자, LG전자 등), 금융업(KB뱅킹/손보 등), 엔터테인먼트(YG 등), IT(뱅크샐러드, 두나무 등) 등 각종 산업의 리딩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스타트업의 투자유치가 어려운 최근에도
2022년에 현재 Series A투자 유치 50억을 완료하였고,
"리스닝마인드 허블"의 국내 런칭에 이어 올해 8월 일본 정식버젼 출시를 시작으로 미국 버전까지 런칭을 기획하며 글로벌한 성장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마케팅 업계의 경력을 기반으로 '리스닝마인드 허블'이라는 솔루션을 통해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적자 사업이 아닌 실질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국가/산업의 Top Tier 기업들을 타겟으로 인텐트 기반 마케팅의 가치와 함께 리스닝마인드 솔루션을 소개하며 이 시장을 혁신할 인재를 모십니다.
주요업무
- 소비자 인텐트 파악을 위한 검색데이터 리서치(자체 솔루션인 리스닝마인드 허블, 어드민 등을 활용)- 수집한 검색데이터를 바탕으로 키워드 수집 및 분류, 인사이트 도출, 보고서 작성
-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검색엔진 최적화(SEO) : SEO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가르쳐드립니다
-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작성 가이드
-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상품기획 제안 및 관련 광고 전략 수립 등
- 직접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 인텐트에 기반한 고객사의 각종 마케팅 전략을 컨설팅
자격요건
- 인하우스 마케터, 광고대행사, 마케팅 컨설팅 회사, 리서치 회사에서 최소 5년 이상 근무하신 분- 인하우스 마케터의 경우 자사 브랜드 전략, 상품 기획,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실행해 보신 분
- 인텐트마케팅을 이해하고 필요성에 공감하시는 분
- 각종 Data tool을 활용하여 Data 분석 및 의미도출을 경험해보신 분
- Data에 기반하여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신 분
-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자기성장에 열정적이신 분
- 동료의 인텐트를 이해하고, 함께 해결하는 것에 적극적이신 분
※ 이런 분은 다시 한 번 생각해주세요
- 단순히 인텐트 마케팅을 호기심으로 접근하시는 분
- 장황한 설명은 잘 모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기존의 퍼포먼스 마케팅 등의 개념과 인텐트 마케팅의 개념의 구분이 어려우신 분
- 새로운 분야의 배움과 도전이 고민스러우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