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Tech)-코어프로덕트실 주문웹프론트개발팀 프론트엔드 개발자
1/1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Tech)서울 송파구경력 2-20년

코어프로덕트실 주문웹프론트개발팀 프론트엔드 개발자

포지션 상세

- 주문웹프론트개발팀은 월 1억 건 이상의 주문수가 발생하는 주문과 관련된 시스템 개발과 안정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있어요.
- 배민의 다양한 서비스에 걸쳐 핵심적이면서도 대규모 트래픽이 발생하는 화면을 운영하고 있어요.
- 고객들이 배민 앱 내에서 장바구니에 메뉴를 담는 순간부터 음식을 받는 순간까지의 경험을 담당하며, 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주문 경험을 만들기 위해 늘 고민해요.
-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갈 개발자를 찾고 있어요.
- 맡은 프로덕트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최고의 주문 경험을 만들어보고 싶은 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주요업무

- 배달의민족 앱 내 서비스(배민/배민1/배민페이) : 배달의민족의 주문, 결제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해 볼 수 있어요.
- 개발/운영 예정인 부분들 : 결재 플랫폼화, 디자인 시스템 적용, 주문과 관련된 신규 서비스 구축 등을 해 나갈 예정이에요.
합류하시면 이런 경험들을 하실 수 있어요
- 5,000만 배달의민족 고객이 일으키는 대규모 트래픽을 경험해 볼 수 있어요.
- 최신 프론트 엔드 기술을 사용해 보실 수 있어요.
- 많은 프론트 엔드 개발자와의 협업과 밋업, 스터디 등을 통해서 더욱 성장할 수 있어요.
- 수평적인 소통을 통해 연차에 상관없이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경험할 수 있어요.
- 전사 디자인 시스템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어요.
- 업무 활동 외에 전사 공통과제에 참여할 수 있어요(ex. 디자인시스템, 데브옵스, 책쓰기)

자격요건

- 개발 실무 경험이 5년 이상 있는 분 (FE 경력 최소 2년++)
- 프론트 엔드 프레임웍을 사용해 서비스를 개발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
- HTML, CSS을 사용해서 디자인 가이드에 맞게 마크업을 하실 수 있는 분
- 모던 JavaScript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있는 분
- TypeScript의 구조적인 타입 시스템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Git, HTTP에 대한 이해와 서버 API를 활용해 개발했던 경험이 있는 분
-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부분을 개선/개발하는 분
- 개발자로서 호기심과 모험심을 갖춘 분
- 서로 배려할 수 있는 분
- 기획/디자인/운영 등 다양한 직군과 같이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찾아나갈 수 있는 협업 능력을 갖춘 분

우대사항

- 유닛 테스트와 E2E 테스트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 CSS in JS, styled-components, Tailwindcss와 같은 CSS 프레임웍을 사용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
- 웹 보안(CSRF, XSS 등)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셨거나 적용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
- 백엔드 개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는 분 (특히 Node.js)
- 웹 접근성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 효율적인 레포지토리 구조에 대해서 고민을 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AWS S3, CloudFront, EC2 등을 직접 다뤄보신 경험이 있는 분
- 어떤 기술에 대해 단편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깊게 고민해 보신 분
-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고 같이 성장해 나가실 분
- 성능과 효율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분


[개발환경]
- 주요 기술 :
- JavaScript, TypeScript
- React, Redux, Mobx, NextJS, Zustand, React Query
- Webpack, Vite, Yarn Berry
- 업무 도구 : Git, Gitlab, Jira, Confluence
- 빌드, 자동화 : Gitlab Runner, Jenkins
- 테스트 : Cypress, Jest, msw
- 기타 : Storybook, Figma


[꼭 읽어 주세요!]
- 지원경력기술서(PDF형식) 필수 첨부 부탁드리며, 작성Tip을 꼭 참고해주세요.
- 경력기술서 작성 Tip
* 채용 직무의 업무내용과 자격요건에 부합하는 업무 역할과 경험, 성과 및 기여가 잘 드러나도록 작성해 주세요.
* 자신의 기술력을 보여 줄 수 있도록 경험하신 업무 내용과 기술 스택을 구체적으로 기재해 주세요.
* 문제를 발견해 기술적으로 해결해 본 경험이 있다면, 어떤 기술을 왜 사용하여 어떻게 개선 했는지 기재해주세요.
* 공개할 수 있는 Github, Notion 등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링크가 있다면 첨부해 주세요.
- 코딩테스트는 개별적으로 안내드리며, 심사는 평균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혜택 및 복지

[우아한혜택 미리보기]
- 정규직 입사 시, 기본연봉의 20%를 사인온 보너스로 지급! (단, 근속조건 2년)
- 일한 만큼 드립니다. 매월 소정근로시간 초과 시 분 단위로 지급되는 연장수당
- 집에서도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드려요, 신규입사자 선물 지급! (허먼밀러에어론의자, 모션데스크, 5K모니터 중 택1 지급)
- 자기성장에 필요한 도서구입비 무제한 지원
- 복지포인트 연 200만 포인트 지급
- 근속기간 별 리프레시 휴가 지급! 만 3, 5, 7, 10년에 나를 되돌아보고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시간을 드려요!
- 가족까지 챙겨드려요. 본인, 배우자, 자녀, 양가 부모님까지 단체상해보험 제공
- 주택/신용대출 이자 지원! 집, 일상생활 걱정을 덜어드려요
- 최신형 장비 2년마다 지원! 맥북프로, 윈도우 중 선택!
- 엄마, 아빠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산후조리원비, 우아한 어린이집,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우아한 예비 엄마/아빠 제도)

[입사 후 생활 미리보기]
- 스마트오피스, 집, 또는 나만의 업무공간 등 각자가 일하기 좋은 장소를 직접 선택해요, 근무지 자율선택제
- 개인의 업무 스케줄에 따라 근무 시간을 구성원이 직접 계획해요, 선택적 근로시간제 (코웍시간에는 함께 일해요)
- 주 32시간 기준으로 월 소정근로시간 책정! (월요일 오전은 쉴 수 있도록 코웍시간은 1시부터!)
- 대표와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장, 우수타
- 관심과 애정으로 구성원을 챙깁니다, 피플실

#선택적근로시간제 #근무지자율선택제 #주32시간제 #사인온보너스 #단체보험

※ 입사지원 안내사항
채용 프로세스 상 서류전형 이후부터는 우아한형제들 내부 시스템을 통해서 면접전형이 진행됩니다.
서류전형 합격 시 우아한형제들 채용 시스템에 지원서 등록 절차가 한 번 더 진행됨을 사전 안내드립니다.
원활한 채용 진행을 위해서 번거로움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2023.05.12

근무지역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38층 우아한형제들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