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Employee Care 는 LINER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트렌드와 라이프 사이클 변화에 맞춘 복리후생 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주요업무
• LINE의 직원 경험 개선을 위한 서비스를 기획 및 실행
• 각종 복리후생과 직원 Care 서비스를 관리, 개선 및 운영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직원 경험, 복리후생, 총무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지향적 마인드로 서비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경험이 있으신 분
• 트렌드와 라이프사이클 변화에 맞춘 복리후생 서비스를 기획 및 운영할 수 있으신 분
•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서 즐거움을 느끼시는 분
• 업무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주도적으로 개선사항을 찾으며 개선할 수 있으신 분
• 다양한 요구사항을 커버하고 유연하게 대안을 도출할 수 있으신 분
• 주변에서 센스 있다는 피드백을 받으며 일하고 계신 분
• 외국어로 업무 진행이 가능하신 분 (영어)
• MS Office (Word, Excel, PPT) 활용 능력이 중급 이상이신 분
• 해외 출장 및 근무에 결격 사유 없으신 분
우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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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및 복지
■ 근무형태 (LINE Hybrid Work 2.0)
100% 리모트 근무부터 주 N일 리모트 근무까지 유연하게 혼합하여 근무 할 수 있는 LINE Hybrid Work 2.0 제도를 적용합니다.
이에 따라 입사 시 배치 조직의 업무 성격, 프로젝트 주기 및 글로벌 협업 정도 등을 고려하여 자율적으로 설정한 근무형태를 적용받게 되며
업무와 성과를 책임 있게 자율 관리 할 수 있는 곳이라면 국내 지역뿐 아니라, 해외 지역에서의 리모트 근무도 가능합니다.
■ 근무지
LINE Hybrid Work 2.0에 따라 근무 가능한 장소에서 근무
(※ 오프라인 협업을 위한 오피스는 분당 서현역 분당스퀘어에 있습니다.)
■ 근무시간
매월 Working Day에 따라 정해지는 기준근무시간 내에서 개인이 자유롭게 일/주별 근무하는 LINE Smart 근무제를 적용합니다. 또한, 해당 기준근무시간을 초과하여 근무할 경우 별도의 연장근무수당을 지급합니다.
■ 혜택 및 복지
[LINER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 월 20만원 한도에서 어학 학습을 지원합니다.
• 각종 워크샵, 직무능력향상 교육, 컨퍼런스 참석 등, 자기계발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합니다.
[LINER를 위해 최적의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 업무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가장 최고급 장비를 지급해드립니다.
• 업무 자세와 환경에서도 불편함이 없도록, 허먼밀러 에어론 의자, 아르테미드 스탠드, 스탠딩 데스크를 제공합니다.
• 사내 카페, 사내 편의점, 은행, 안마의자 등 다양한 사내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LINER의 업무 몰입을 지원합니다]
• LINER의 건강하고 안정된 삶을 위해, 건강검진, 직원대출제도, 각종 경조사 지원, 상해 보험을 지원해 드립니다.
• 입사 시, Benefit points (복리후생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통신비, 클래스 지원비 등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각종 경조사 지원, 휴양시설 운영, 직장 보육시설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합니다.
• 최초 입사 후 2년 만근 시점, 최초 발생일 기준 이후 매 3년 마다 Refresh 휴가를 제공합니다. 기본 연차에 추가로 Refresh 휴가 10일 및 Refresh points를 지급해 드립니다.
이 외, 더 많은 혜택 및 복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사 후 더 자세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