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부서 소개
PMO팀은 NAVER Z의 Project Management Office로 전사 프로젝트와 릴리즈를 관리합니다.
NAVER Z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젝트의 지원과 이슈 모니터링, 해결을 주 업무로 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간 발생되는 업무 비효율을 발견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채용조건
• 정규직
• 다양한 회의체 및 스크럼을 운영하며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Stakeholder 간 정보 공유를 지원합니다.
• 스토어 심사 등록 및 리젝 사유에 대응합니다.
•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전사 및 필요한 부서에 적용합니다.
• IT 업계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기획, 개발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신 분이 필요합니다.
• 규모와 상관없이 프로젝트를 직접 리드하여 끝까지 완료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 다양한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PMO팀은 NAVER Z의 Project Management Office로 전사 프로젝트와 릴리즈를 관리합니다.
NAVER Z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젝트의 지원과 이슈 모니터링, 해결을 주 업무로 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간 발생되는 업무 비효율을 발견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채용조건
• 정규직
주요업무
• 스프린트 기간 내 다수의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슈 모니터링과 해결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회의체 및 스크럼을 운영하며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Stakeholder 간 정보 공유를 지원합니다.
• 스토어 심사 등록 및 리젝 사유에 대응합니다.
•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전사 및 필요한 부서에 적용합니다.
자격요건
• 경력 3년 이상• IT 업계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기획, 개발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신 분이 필요합니다.
• 규모와 상관없이 프로젝트를 직접 리드하여 끝까지 완료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 다양한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