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키즈사업부 마케팅팀
휠라코리아-키즈사업부 마케팅팀
1/2
휠라코리아서울 성북구경력 5-8년

키즈사업부 마케팅팀

포지션 상세

휠라코리아는 1991년 국내에 소개되어 지금까지 FILA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세계적인 4대 스포츠 브랜드의 하나가 될 수 있었던 것 또한 국내 고객의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이탈리아의 강력한 색채와 디자인을 완벽한 스포츠 패션으로 재창조한 세계적인 브랜드 휠라가 1991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이래 휠라 코리아는 놀라운 성장을 했습니다.
휠라의 브랜드 파워에 한국인을 위한 디자인과 제품의 자체 개발, 국내 생산을 통한 품질 관리와 공격적 마케팅 전략 이 모든 것이 휠라 코리아의 성공의 뒷받침이 되었습니다. FILA Golf, Kids, Underwear까지 이제 휠라 코리아는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서 새롭게 도약합니다.

주요업무

• IMC 전략 수립 및 실행
• 온라인 광고매체, 툴,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도와 실행방안 기획과 실행
• SNS 트렌드와 컨셉 기획 및 관리
• 효율적인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 비주얼 촬영에 대한 새로운 컨셉 도출
•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기획과 실질적인 실행안 기획
• 소비자 조사 설계와 결과 데이터 분석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 경력 : 5년 이상(유관 분야)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2.11.18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5 (보문동7가)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