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휠라코리아는 1991년 국내에 소개되어 지금까지 FILA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세계적인 4대 스포츠 브랜드의 하나가 될 수 있었던 것 또한 국내 고객의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이탈리아의 강력한 색채와 디자인을 완벽한 스포츠 패션으로 재창조한 세계적인 브랜드 휠라가 1991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이래 휠라 코리아는 놀라운 성장을 했습니다.
휠라의 브랜드 파워에 한국인을 위한 디자인과 제품의 자체 개발, 국내 생산을 통한 품질 관리와 공격적 마케팅 전략 이 모든 것이 휠라 코리아의 성공의 뒷받침이 되었습니다. FILA Golf, Kids, Underwear까지 이제 휠라 코리아는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서 새롭게 도약합니다.
• 온라인 광고매체, 툴,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도와 실행방안 기획과 실행
• SNS 트렌드와 컨셉 기획 및 관리
• 효율적인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 비주얼 촬영에 대한 새로운 컨셉 도출
•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기획과 실질적인 실행안 기획
• 소비자 조사 설계와 결과 데이터 분석
• 경력 : 5년 이상(유관 분야)
이탈리아의 강력한 색채와 디자인을 완벽한 스포츠 패션으로 재창조한 세계적인 브랜드 휠라가 1991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이래 휠라 코리아는 놀라운 성장을 했습니다.
휠라의 브랜드 파워에 한국인을 위한 디자인과 제품의 자체 개발, 국내 생산을 통한 품질 관리와 공격적 마케팅 전략 이 모든 것이 휠라 코리아의 성공의 뒷받침이 되었습니다. FILA Golf, Kids, Underwear까지 이제 휠라 코리아는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서 새롭게 도약합니다.
주요업무
• IMC 전략 수립 및 실행• 온라인 광고매체, 툴, 커뮤니티에 대한 이해도와 실행방안 기획과 실행
• SNS 트렌드와 컨셉 기획 및 관리
• 효율적인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 비주얼 촬영에 대한 새로운 컨셉 도출
•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기획과 실질적인 실행안 기획
• 소비자 조사 설계와 결과 데이터 분석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경력 : 5년 이상(유관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