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육아휴직 대체 기간제 계약직입니다. 지원 전 확인 바랍니다.
*근로 기간: 22년 11월(시작일 조율) 근로 시작일로부터 1년.
*계약기간 직후 내부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검토
[소다크루?]
- ‘소다기프트’라는 글로벌 선물하기 서비스를 만들고 있어요!
전 세계 사용자들이 선물을 주고 받는 선물하기 플랫폼입니다.
소다크루는 전세계 모든 사람이 제약없이 마음을 전하고 선물의 기쁨을 누리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 2015년 12월 창립 후 2017년 6월 엔젤 투자 유치
- 2021년 7월 시리즈 A(57억) 투자 유치
[소다크루의 CX팀은?]
"소다크루의 CX 팀은 어떤 팀인가요?"
소다크루의 CX 팀은 고객의 가장 가까이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팀입니다.
"CX팀은 고객 문의를 ‘제거’한다!"
소다크루의 CX팀은 단순 CS 응대가 아닌 고객 문의를 ‘제거’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 문의를 토대로 타 부서와 협업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 팀의 미션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는 곧바로 데이터로!"
CX팀은 고객의 목소리를 데이터화 하여 타 부서에 전달합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겪는 문제는 무엇인지를 효율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취합한 데이터를 시각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CX(Customer Experience)팀 소속으로 전반적인 chat/email 고객 문의 대응 및 VOC 분석 업무를 진행함과 동시에 결제 및 fraud 관련 업무를 중점적으로 담당하는 직무입니다.
- chat/email 고객 문의 대응
- 파트너사 및 공급처와의 커뮤니케이션
- VOC 분석 및 개선 프로세스 기획
- 타 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고객 문의 및 불만 해결
- 결제, 사기 리스크 관리 및 dispute 사후 대응
자격요건
- 고객센터 CS 또는 CX 상담업무 경험 (1년 이상)을 보유한 분
-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고 긍정적 경험 선사를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시는 분
- 중급 이상의 영어 writing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결제 및 fraud 방지 관련 경험 보유한 분
- 빠르게 변화하는 스타트업을 경험해 보신 분
- 주어진 임무만 완수하지 않고 스스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으실 분
- 수평적인 소통과 적극적인 대화을 추구하고 팀원들과 조화롭게 일하실 수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사내문화 및 복지]
"소다크루는 자유와 책임을 기반으로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 자율 출퇴근제, 리모트 근무, 무제한 휴가 등 하이브리드 근무를 합니다.
- 매월 성장 지원금으로 운동도 하고 책도 읽어요.
- 먹고 싶은 간식은 마음껏 신청할 수 있어요!
- 업무 관련 교육비는 무제한 지원합니다.
- 영어 이름을 사용하며 수평적인 소통으로 서로를 존중합니다.
- 업무에 필요한 최신 장비를 제공해요.
- 사무실은 판교역에 위치한 공유오피스로 쾌적하게 근무해요.
- 동직군 대비 평균 이상 처우로 대우합니다.
자세한 회사 생활이 궁금하다면 소다크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