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소개]
더파운더즈 팀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다양한 소비재 브랜드를 키워내자'는 목표로 2017년 서울대 창업동아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현재 110여명의 팀원과 함께 4개의 소비재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21년 매출 400억, CAGR 400% 이상 매년 성장, 영업이익률 25% 달성, 글로벌 10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매출 100억 이상을 해외에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투자 유치 없이 이러한 성과를 만들어 왔으며- 그만큼 재무적/사업적 안정성이 높습니다.
더파운더즈 팀의 첫번째 브랜드 ‘프로젝트 21’은 고양이 집사인 창업자가 반려묘를 위한 좋은 제품을 찾아헤매다, '고양이의 행복한 삶'을 위해 시장에 없는 제품을 직접 만든데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후 생활 소비재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현재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와 향수 브랜드 '유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 도 함께 운영중이며, 모든 브랜드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유즈]
유즈는 일상에 녹아드는 은은한 향 제품으로 행복한 순간을 더 자주, 오랫동안 기억하게 만드는 프래그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 KOL 리스팅 및 시딩 관리
• 제품/ 매체별 광고 컨텐츠 소재 기획
• 매체 성과 관리 및 주기별 성과 보고
• Meta, Naver, Google, Kakao 등 광고 세팅 및 집행 경험 있는 분
• 각 매체에 맞는 캠페인 설계 및 주요 KPI 설정 가능한 분
더파운더즈 팀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다양한 소비재 브랜드를 키워내자'는 목표로 2017년 서울대 창업동아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현재 110여명의 팀원과 함께 4개의 소비재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21년 매출 400억, CAGR 400% 이상 매년 성장, 영업이익률 25% 달성, 글로벌 10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매출 100억 이상을 해외에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투자 유치 없이 이러한 성과를 만들어 왔으며- 그만큼 재무적/사업적 안정성이 높습니다.
더파운더즈 팀의 첫번째 브랜드 ‘프로젝트 21’은 고양이 집사인 창업자가 반려묘를 위한 좋은 제품을 찾아헤매다, '고양이의 행복한 삶'을 위해 시장에 없는 제품을 직접 만든데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후 생활 소비재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현재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와 향수 브랜드 '유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 도 함께 운영중이며, 모든 브랜드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유즈]
유즈는 일상에 녹아드는 은은한 향 제품으로 행복한 순간을 더 자주, 오랫동안 기억하게 만드는 프래그런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주요업무
• 유튜버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컨텐츠 기획• KOL 리스팅 및 시딩 관리
• 제품/ 매체별 광고 컨텐츠 소재 기획
• 매체 성과 관리 및 주기별 성과 보고
자격요건
• 컨텐츠 마케터 직무 6개월 이상 경험이 있는 분• Meta, Naver, Google, Kakao 등 광고 세팅 및 집행 경험 있는 분
• 각 매체에 맞는 캠페인 설계 및 주요 KPI 설정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