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BAT, 에이전시 업의 새로운 미래를 그리다 ]
BAT(비에이티)는 변화하는 시대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브랜드에 필요한 진정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브랜드 전략 컨설팅부터 디자인, 광고 캠페인 및 컨텐츠, 미디어와 퍼포먼스 마케팅 등 기존 에이전시의 분야들을 통합하여 새로운 관점의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컬리, 카카오, 통신3사, 현대카드, 센트비, 무신사 등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매년 2배 이상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
BAT는 브랜드를 위해 ‘새롭고’ ‘효과적이며’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모인 브랜드 전문가들의 조직입니다. 컨설턴트, 마케터, 디자이너 등 25가지 이상의 직무 별 전문가들이 브랜드의 미션을 성공시키기 위해 팀으로 구성되어, 기획부터 실행까지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전에 없던 퀄리티의 프로젝트를 만들어 갑니다. 무엇보다 BAT는 이러한 브랜드 전문가들이 몰입과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자율적이고 열린 구조의 조직을 구축하여 기존 에이전시에 없던 새로운 조직문화를 앞장서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그룹, 브랜드 미디어 파트 ]
BAT의 브랜드 미디어 파트는 시장을 읽는 BAT의 관점을 내재화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BAT의 대내외 이미지를 만들어갑니다. 브랜드를 브랜드 자체로만 소개하는 것을 지양하고, 해당 브랜드가 취하고 있는 브랜드 디자인/마케팅/크리에이티브 전략,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 등 BAT가 가장 관심 있고 자신 있는 기획으로 브랜드를 핀포인트 조명합니다.
▷ BAT의 key strengths
- 잡플래닛 기업평가 미디어/광고부문 상위 0.1%
- BAT의 허리를 담당하는 13명의 실력파 팀장으로 안정감 있는 조직구성
- 분야별 탑티어 회사 출신들의 경력직 맨파워 구성
- 브랜딩 x 캠페인 x 퍼포먼스 마케팅 간 실험적인 협업과 다양한 업무기회
- 개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제안과 설득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 BAT의 key highlights
- 22년 11월 대한민국 광고대상 퍼포먼스 부문 본상 수상
- 22년 11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GDA 2개 부문 본상 수상
- 22년 10월 SK텔레콤 동반성장 최우수파트너 선정
- 22년 7월 맥스더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부문 수상
- 22년 7월 제일기획 임원 출신 이문교 CCO 영입
- 22년 3월 구글 4대 딥러닝 기술 제휴사 알티비하우스와 파트너십 체결
- 22년 1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21 레드닷 디자인' 본상 수상
- 21년 11월 삼성생명 히릿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4관왕 달성
- 21년 8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21 레드닷 디자인' 본상 수상
- 21년 5월 메타 마케팅 파트너 선정
- 20년 8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20 iF 디자인' 2개 부문 본상 수상
- 19년 2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19 iF 디자인' 본상 수상
ㄴ 기획: 영상 기획 및 아이데이션, 스토리보드 구성
ㄴ 연출: 콘텐츠 촬영 시 연출 및 진행 준비
ㄴ 편집: 촬영된 영상 편집 및 색보정, 자막 등
• 그 외 BAT PR 콘텐츠 제작
• 기획 - 촬영 - 편집 - 후반 작업까지 폭넓게 아우른 경험
• 다양한 부서 및 협력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 브랜드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제작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으신 분
• 영상 스토리텔링 및 아이디어 개발 역량이 있으신 분
BAT(비에이티)는 변화하는 시대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브랜드에 필요한 진정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브랜드 전략 컨설팅부터 디자인, 광고 캠페인 및 컨텐츠, 미디어와 퍼포먼스 마케팅 등 기존 에이전시의 분야들을 통합하여 새로운 관점의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컬리, 카카오, 통신3사, 현대카드, 센트비, 무신사 등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매년 2배 이상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
BAT는 브랜드를 위해 ‘새롭고’ ‘효과적이며’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모인 브랜드 전문가들의 조직입니다. 컨설턴트, 마케터, 디자이너 등 25가지 이상의 직무 별 전문가들이 브랜드의 미션을 성공시키기 위해 팀으로 구성되어, 기획부터 실행까지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전에 없던 퀄리티의 프로젝트를 만들어 갑니다. 무엇보다 BAT는 이러한 브랜드 전문가들이 몰입과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자율적이고 열린 구조의 조직을 구축하여 기존 에이전시에 없던 새로운 조직문화를 앞장서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그룹, 브랜드 미디어 파트 ]
BAT의 브랜드 미디어 파트는 시장을 읽는 BAT의 관점을 내재화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BAT의 대내외 이미지를 만들어갑니다. 브랜드를 브랜드 자체로만 소개하는 것을 지양하고, 해당 브랜드가 취하고 있는 브랜드 디자인/마케팅/크리에이티브 전략,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 등 BAT가 가장 관심 있고 자신 있는 기획으로 브랜드를 핀포인트 조명합니다.
▷ BAT의 key strengths
- 잡플래닛 기업평가 미디어/광고부문 상위 0.1%
- BAT의 허리를 담당하는 13명의 실력파 팀장으로 안정감 있는 조직구성
- 분야별 탑티어 회사 출신들의 경력직 맨파워 구성
- 브랜딩 x 캠페인 x 퍼포먼스 마케팅 간 실험적인 협업과 다양한 업무기회
- 개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제안과 설득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 BAT의 key highlights
- 22년 11월 대한민국 광고대상 퍼포먼스 부문 본상 수상
- 22년 11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GDA 2개 부문 본상 수상
- 22년 10월 SK텔레콤 동반성장 최우수파트너 선정
- 22년 7월 맥스더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부문 수상
- 22년 7월 제일기획 임원 출신 이문교 CCO 영입
- 22년 3월 구글 4대 딥러닝 기술 제휴사 알티비하우스와 파트너십 체결
- 22년 1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21 레드닷 디자인' 본상 수상
- 21년 11월 삼성생명 히릿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4관왕 달성
- 21년 8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21 레드닷 디자인' 본상 수상
- 21년 5월 메타 마케팅 파트너 선정
- 20년 8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20 iF 디자인' 2개 부문 본상 수상
- 19년 2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19 iF 디자인' 본상 수상
주요업무
• [비디오 팟캐스트 / 다큐멘터리 형식의 브랜드 필름 / 인터뷰] 등 브랜드 미디어 콘텐츠 제작ㄴ 기획: 영상 기획 및 아이데이션, 스토리보드 구성
ㄴ 연출: 콘텐츠 촬영 시 연출 및 진행 준비
ㄴ 편집: 촬영된 영상 편집 및 색보정, 자막 등
• 그 외 BAT PR 콘텐츠 제작
자격요건
• 2년 이상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경험• 기획 - 촬영 - 편집 - 후반 작업까지 폭넓게 아우른 경험
• 다양한 부서 및 협력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 브랜드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제작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으신 분
• 영상 스토리텔링 및 아이디어 개발 역량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