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케이-[신입]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1/1
에이치투케이대전 유성구신입

[신입]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포지션 상세

[안녕하세요, H2K를 소개합니다]
좋은 사업은 좋은 문제에서 시작합니다. H2K는 좋은 문제를 가치 있는 문제로 정의하는 두 명의 창업가가 2017년에 설립한 회사입니다.

우리가 발견한 문제는 교육 격차 문제입니다. 이 문제의 심각성은 교육 격차가 시간에 따라 점차 누적된다는 점에 있습니다. 시작부터 바로 잡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교육 격차의 시작은 바로 한글입니다. 한글은 모든 교육의 출발점이기 때문입니다.

초등학교 입학생의 20%가 한글을 모르고 입학합니다. 출발선에서부터 이미 뒤쳐진 이 느린학습자들은 선별 교육이 시급하지만, 공교육 여건 상 쉽지 않습니다. 불가피하게 사교육에 의지할 수밖에 없는데요. 문제는 일부 저소득층에게는 공교육 외 다른 교육 옵션이 없다는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누적되는 교육 격차와 이 격차를 만회할 기회를 상실한 아동들. 이들에게 차별 없이 높은 수준의 언어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모든 교육의 출발점인 한글 교육을 인공지능 기술로 혁신하고자 합니다.

소중한글은 이 미션을 실현하기 위한 저희 H2K 노력의 역사이자, 자녀 양육 경험이 없던 두 청년의 좌충우돌 스토리입니다. 지금은 소중한글이 더 많은 부모님께 전달되고, 더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모인 소중한 동료들의 스토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당연하다 여기는 것이 정말 당연해지는 세상이 올 때까지 H2K의 행복을 향한 스토리는 계속 됩니다.

[H2K의 최근 성과]
- 양대 앱 마켓 1위 한글 교육 서비스 ‘소중한글'
- 2021년 앱 마켓 어린이 교육 분야 매출 성장 1위
- 누적 투자금액 25억원 이상 (현재 Pre A 단계.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카카오-SK텔레콤 ESG 펀드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주최 에듀테크 해커톤 대회 최우수상 수상

[다음 절차로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1.서류 접수 -> 2.팀 리드 인터뷰 -> 3.컬처핏 인터뷰 -> 4.조건 협의

서류 접수
- 이력서는 자유형식 (양식 및 분량 무관) 입니다.
-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합격/불합격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주요업무

[이런 일을 담당하십니다]
1. 소중한글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기존 소중한글 홈페이지는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빠르게 제작하였지만, 플랫폼의 한계로 다양한 실험과 커스텀 기능 등을 탑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로 합류하시게 되면, 신규 기획안에 따라 소중한글 홈페이지를 신규/개선 개발 작업을 담당하시게 됩니다.

2.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작합니다.
H2K는 올해부터 영유아 교육시장 내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작하여, 주요 가설들을 검증하고 있습니다. 웹 프론트 엔지니어로 합류하시게 되면, 원하시는 프로젝트를 선택해 개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과 같이 일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조직에는 CTO 포함 9명의 개발자가 일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체 구성원의 과반에 가까운 비율로 H2K는 개발 중심 조직입니다. KAIST, 삼성전자, 선데이토즈 출신의 시니어 개발자들과 함께 매주 1시간 이상씩 코드 리뷰를 하고, 업무 중 부딪혔던 기술적 도전 과제에 대한 경험을 적극적으로 공유합니다.

자격요건

[당신을 기다립니다]
1. 내 아이를 교육한다는 마음을 가진, 자신의 결과물에 책임감을 가진 분을 원합니다.
2. 컴퓨터과학 또는 관련 학문을 전공하신 분, 혹은 컴퓨터 공학에 대한 지식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을 원합니다.
3. GitHub을 통한 버전 관리와 협업에 능숙하신 분을 원합니다.
4. 커뮤니케이션과 문서정리 능력이 탁월한 분을 원합니다.

우대사항

[놓치고 싶지 않아요]
1. Adobe Photoshop, illustrator 등의 그래픽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을 선호합니다.
2. Figma, Sketch 등과 같은 프로토타이핑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을 선호합니다.
3. 새로운 기술에 대한 두려움이 없고 학습 속도가 가파른 분을 선호합니다.

혜택 및 복지

[임직원의 성장과 몰입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1. 에듀테크 분야 1위 한글 교육 앱을 만들고 있는 최고의 팀과 동료들이 있습니다.
2. 몰입과 성과만큼 보상하는 것이 최고의 복지임을 인정하는 철학을 갖고 있습니다.
3. 매년 스톡옵션을 협상합니다.
4. 일하고 싶을 때 일합니다.
- 10:00 - 15:00 집중소통시간 외에는 근무 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합니다.
- 따로 근무 시간을 관리하거나 체크하지 않습니다.
- 휴가는 원할 때, 별도의 승인 없이 자유롭게 사용합니다.
5. 원격 근무를 허용합니다.
- 그룹장의 승인 하에 장소에 제한 없는 원격 근무가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이전부터 원격 근무를 운영하여 효율적인 원격 근무 시스템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6. 임직원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H2K는 회사와 개인의 동반 성장을 꿈꿉니다.
- 최신형 맥북과 모니터 등 원하는 장비와 도구를 지원합니다.
- 연 120만원 상당의 자기계발비를 지원합니다.
- 일 1만원 카페음료비를 지원합니다.
- 격년으로 3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지원합니다.
- 기본 연차 외 생일 반차, 연말연시 office closing, 리프레시 휴가 제도를 운영합니다.
- 다양한 경조사에 대한 경조 지원금 및 유급 휴가를 제공합니다.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유성구 계룡로 114, 유성BYC빌딩 802호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