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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비톡을 소개합니다!]
바비톡컴퍼니는 국내 1위 성형/뷰티 정보플랫폼인 ‘바비톡’과 비급여 병원(성형외과, 피부과)의 고객관리프로그램(CRM) ‘우노케어’를 운영하고 있는 미용 의료 전문 O2O 기업입니다.
[바비톡 미션&비전!]
- 정보 비대칭이 심한 성형/뷰티 의료 시장에서 서비스 이용자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균형잡힌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바비톡컴퍼니는 무분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성서서 노력합니다.
- 단기적인 사업적 가치에 매몰되지 않고, 고객 가치 극대화를 최우선 순위로 두어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팬이 되고, 성형 시술 고민 전에 꼭 확인하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바비톡, 이렇게 잘했어요!]
#바비톡
- 국내 1위 성형/뷰티 정보플랫폼
- 2021년 매출 200억, 영업이익 74억의 우수한 재무실적과 누적 다운로드 500만, 월간 방문자수 50만명의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시간 기준 점유율 57%의 국내 1위 성형/뷰티 정보플랫폼 입니다.
- 지난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26%, 연평균 영업이익 성장률 51%를 기록하며 외형과 수익성 모두 급격히 증대하고 있습니다.
- 일 평균 3,500개의 게시글과 2만 여개의 댓글이 작성되며 사용자들의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최근 ‘미리결제 서비스’ 런칭을 통해 수술 뿐 아니라 필러, 리프팅, 보톡스 등 피부 관련 시술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노케어 CRM
- 클라우드 기반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병원의 디지털 전환과 최적화된 고객서비스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2020년 7월 런칭한 비급여 병원 고객관리프로그램인 우노케어는 지난 2년간 100여개의 병원을 모집했고,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기존의 CRM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미용 의료 슈퍼앱, 바비톡!]
- 바비톡컴퍼니는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아름다운 관리를 대표하는 미용 의료 슈퍼앱으로 진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바비톡은 2021년 5월 코스닥 상장사인 케어랩스로부터 물적분할하여 단독 법인 형태이며, 아래 3가지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하여 3년 내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성형정보 제공자로서의 고객가치 극대화
- 성형/뷰티 정보 제공과 관련한 기능 고도화 및 고객 대상 리워드 확대를 통해 고객가치를 극대화 하려고 합니다.
- 전문성을 갖춘 정보, 균형잡힌 정보를 제공하며 바비톡의 브랜드를 제고하여 1위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할 계획입니다.
#병원 대상 유관 사업 확대
- 우노케어 CRM은 병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매출과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 CRM 회사에서 충족하지 못하는 가치 제공을 통해 잠재 고객 3,500개 업체에 대한 영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 미용의료자재(필러,보톡스 등) 유통 및 제조, 병원 TV 광고 솔루션, 병원 재직자 대상 커뮤니티 서비스(대출,자문,구인구직) 등의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해외 진출
-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심한 국내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현지 버전의 바비톡 서비스와 국내로 유입되는 의료관광, CRM 서비스를 함께 제공 할 예정입니다.
- IT 인프라는 낮으나 성형/뷰티에 관심이 많은 태국, 베트남 등의 동남아 국가를 1차 타겟으로 하여, 중국, 일본, 유럽, 미주 등 선진 시장으로 진출 국가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23년 말~24년 초)
• 성형/시술 상품기획
• 프로모션(기획전, 쿠폰, 적립금) 기획 및 진행
• 성형/시술 카테고리 기획 및 실적 관리
• 상품 전략 및 로드맵 수립
• 영업 부서(담당자, 대행사)와 협업하여 영업 전략 수립에 기여
• 성형/시술 상품기획 역량
• 성형/시술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도
바비톡컴퍼니는 국내 1위 성형/뷰티 정보플랫폼인 ‘바비톡’과 비급여 병원(성형외과, 피부과)의 고객관리프로그램(CRM) ‘우노케어’를 운영하고 있는 미용 의료 전문 O2O 기업입니다.
[바비톡 미션&비전!]
- 정보 비대칭이 심한 성형/뷰티 의료 시장에서 서비스 이용자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균형잡힌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바비톡컴퍼니는 무분별한 성형을 지양하고 올바른 성형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성서서 노력합니다.
- 단기적인 사업적 가치에 매몰되지 않고, 고객 가치 극대화를 최우선 순위로 두어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팬이 되고, 성형 시술 고민 전에 꼭 확인하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바비톡, 이렇게 잘했어요!]
#바비톡
- 국내 1위 성형/뷰티 정보플랫폼
- 2021년 매출 200억, 영업이익 74억의 우수한 재무실적과 누적 다운로드 500만, 월간 방문자수 50만명의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시간 기준 점유율 57%의 국내 1위 성형/뷰티 정보플랫폼 입니다.
- 지난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26%, 연평균 영업이익 성장률 51%를 기록하며 외형과 수익성 모두 급격히 증대하고 있습니다.
- 일 평균 3,500개의 게시글과 2만 여개의 댓글이 작성되며 사용자들의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최근 ‘미리결제 서비스’ 런칭을 통해 수술 뿐 아니라 필러, 리프팅, 보톡스 등 피부 관련 시술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노케어 CRM
- 클라우드 기반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병원의 디지털 전환과 최적화된 고객서비스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2020년 7월 런칭한 비급여 병원 고객관리프로그램인 우노케어는 지난 2년간 100여개의 병원을 모집했고,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기존의 CRM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미용 의료 슈퍼앱, 바비톡!]
- 바비톡컴퍼니는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아름다운 관리를 대표하는 미용 의료 슈퍼앱으로 진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바비톡은 2021년 5월 코스닥 상장사인 케어랩스로부터 물적분할하여 단독 법인 형태이며, 아래 3가지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하여 3년 내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성형정보 제공자로서의 고객가치 극대화
- 성형/뷰티 정보 제공과 관련한 기능 고도화 및 고객 대상 리워드 확대를 통해 고객가치를 극대화 하려고 합니다.
- 전문성을 갖춘 정보, 균형잡힌 정보를 제공하며 바비톡의 브랜드를 제고하여 1위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할 계획입니다.
#병원 대상 유관 사업 확대
- 우노케어 CRM은 병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매출과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 CRM 회사에서 충족하지 못하는 가치 제공을 통해 잠재 고객 3,500개 업체에 대한 영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 미용의료자재(필러,보톡스 등) 유통 및 제조, 병원 TV 광고 솔루션, 병원 재직자 대상 커뮤니티 서비스(대출,자문,구인구직) 등의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해외 진출
-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심한 국내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현지 버전의 바비톡 서비스와 국내로 유입되는 의료관광, CRM 서비스를 함께 제공 할 예정입니다.
- IT 인프라는 낮으나 성형/뷰티에 관심이 많은 태국, 베트남 등의 동남아 국가를 1차 타겟으로 하여, 중국, 일본, 유럽, 미주 등 선진 시장으로 진출 국가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23년 말~24년 초)
주요업무
• 상품 측면의 고객 니즈 파악 및 병원 마켓 센싱• 성형/시술 상품기획
• 프로모션(기획전, 쿠폰, 적립금) 기획 및 진행
• 성형/시술 카테고리 기획 및 실적 관리
• 상품 전략 및 로드맵 수립
• 영업 부서(담당자, 대행사)와 협업하여 영업 전략 수립에 기여
자격요건
• 대형 성형/시술 병원의 마케팅(MSO) 3년 이상의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실력을 갖춘 분• 성형/시술 상품기획 역량
• 성형/시술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