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F&F)-PHP 백엔드 개발자(Web Platform Team Portal Part)
1/1
에프앤에프(F&F)서울 강남구경력 2-12년

PHP 백엔드 개발자(Web Platform Team Portal Part)

포지션 상세

[F&F 를 소개합니다]
F&F 는 1992년 패션 사업에 진출해 시대가 원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만들고 세상을 변화시켜왔습니다. 지난 30년간 축적해 온 패션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MLB, DISCOVERY 등의 브랜드를 운영해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있으며,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며 글로벌 패션사업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F&F와 함께 성장할 개발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Web Platform 팀은 EC OMS, EC 쇼핑몰, Portal, UI/UX 파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F&F 의 MLB, DISCOVERY 온라인 몰 부터 전자결재 시스템, 인사관리 시스템 등 사업부 내/외부 모든 디지털 시스템/어플리케이션 개발/운영 부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파트를 소개합니다]
- F&F 는 단순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제품을 직접 제작하고 온/오프라인 판매를 하는 업체 입니다. 상품을 제작부터 고객에게 도착하기까지 모든 사업부에서 다양한 니즈가 발생하며 Portal 파트에서는 인하우스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하여 고도화하기 위하여 힘쓰고 있습니다.
- 업무상 결재를 위한 전재결재 시스템, 모든 브랜드 매장 마케팅을 위한 VMD 시스템, 법무 서비스를 위한 법무 시스템 연동, 입사/퇴사/연차 등 인사관리 시스템, 매장 소도구부터 도서/차량 까지 대여 시스템 등 F&F 내/외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하우스 유저의 모든 업무에 함께하며 편리하고 수준 높은 사용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 사업 확장에 따라 사업부에 필요한 니즈를 파악하고 신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여러 서비스로부터 발생되는 다양한 요청사항과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 하고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 요청 또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Portal 파트는 F&F 모든 사업부 내/외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파트 입니다.

[다음 업무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성장합니다]
- F&F 의 국내/외 업무 개선을 위한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합니다.
- 다양한 케이스의 요청사항을 유연하고 견고하게 처리 할 수 있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 인하우스 유저의 퀄리티 높은 피드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 1년 사용하고 폐기할 시스템이 아닌 장기적으로 지속 확장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자격요건

[이런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운영을 2년 이상 혹은 그에 상응하는 능력을 가지신 분(신입 가능)
- 서비스에 따라 개발 언어 선택에 자유도가 높으신 분
- RDBMS 또는 NoSQL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더 나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한 기술 스택(클린 아키텍처, OOP, DDD) 학습 및 실무 적용에 욕심이 있으신 분
- 함께 일하는 동료와 타 직군의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하신 분
- 적극적으로 아는 것을 공유하고, 모르는 것은 함께 배우고 시도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우대사항

[이런 분이라면 더욱 환영합니다]
-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운영 4년 이상 하신 분
- Laravel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Spring Boot, Kotlin 전환에 거부감이 없거나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Dockerize 경험이 있으신 분
- OOP, DDD 에 관심이 있으며 실제 개발에 적용해 보신 분
- MySQL, Oracle, MongoDB 를 실제 개발에 사용해 보신 분
- Kafka, SQS 를 이용한 Pub/Sub 기반의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책임감 있고,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하시는 분

[합류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류 접수 > AI 인터뷰 > 1차 인터뷰(실무진) > 2차 인터뷰(임원/CEO) > 처우 협의
- 전형 과정 중 추가 인터뷰 를 진행 될 수 있습니다.

혜택 및 복지

[F&F 의 복지를 소개합니다]
- 개발 환경 제공 사항
- 맥/윈도우 선택 가능
- 4k 27인치 2대 제공
- 허먼 밀러 의자 제공
- JetBrains All Products Pack 제공
- 기타 필요 유료 개발툴 무제한 지원
- AWS, Oracle, MS 주관 교육 등 외부 교육 참석 기회
- 매월 최대 20만원 한도(1회, 1강좌) 내 강의 교육 지원
- 도서 구입 지원
- 시차 출퇴근제(8-5 / 9-6 / 10-7 중 선택)
- 통신비 지원
- 사옥 1층 자르뎅페르뒤 레스토랑 메뉴 50% 임직원 할인
- 자사 제품(MLB Korea, Discovery Expedition 등) 임직원 할인
- 모닝 커피 및 조식 제공
-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 경조사 지원금
- 법인 리조트 제공(대명, 한화, 리솜 등)
- 생일 및 명절 선물
- 장기 근속 포상(1/3/5/7/15/20/25주년) 및 해외여행 지원
- 임신/출산 지원
- 자녀 입학선물 및 학자금 지원

마감일

2023.06.26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41 에프앤에프 빌딩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