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The People Who Create "NEXT BIG THING"
NBT는 2012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도전이 더 많은 세상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에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2,500만 명이 이용한 세계 최초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광고, 콘텐츠 플랫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서비스운영팀은 NBT에서 제공하는 여러 서비스들에 대한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커머스, 콘텐츠, 메타버스 등 신규 모바일 서비스를 함께 실행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 여러 유관부서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서비스를 운영하고 개선해나갑니다.
• 우리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서로 도우며,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도전들을 우리와 함께 하시게 됩니다]
• 광고 운영
- 애디슨오퍼월/캐시슬라이드/스텝업에서 노출되는 광고의 등록 및 집행을 책임집니다.
- 인벤토리 관리 및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광고의 집행을 위해 프로세스와 어드민 개선을 진행합니다.
- 새로운 광고상품에 대한 테스트, 개선안을 도출하여 빠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변화에 대처합니다.
• 서비스 운영
- 파트너사/세일즈담당자/광고주/사용자/각종 공급&제휴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서비스 운영간 발생하는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 QA 업무를 진행하여 신규 서비스/기능을 검증&관리합니다.
- NBT에서 서비스하는 제품별 사용자 활성화를 위한 아이템을 기획 및 실행합니다.
- 상기 업무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내 어드민 관리시스템을 운용 합니다.
• 서비스 운영 지표 관리
- 서비스운영 주요 지표를 설정 및 관리합니다.
- 주요지표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의 상태를 확인 및 향후 진행해야할 과제를 탐색합니다.
• 신입/경력 무관
• 모바일 서비스와 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
• 새로운 지식에 대한 학습 능력
• 협업 부서와 유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능력
• 이슈 및 장애 발생 시 대처능력
•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실행하고 분석할 수 있는 역량
• 주도적인 업무실행과 뛰어난 책임감을 발휘하실 수 있는 분
NBT는 2012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도전이 더 많은 세상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에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2,500만 명이 이용한 세계 최초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광고, 콘텐츠 플랫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서비스운영팀을 소개합니다]• 서비스운영팀은 NBT에서 제공하는 여러 서비스들에 대한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커머스, 콘텐츠, 메타버스 등 신규 모바일 서비스를 함께 실행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 여러 유관부서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서비스를 운영하고 개선해나갑니다.
• 우리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서로 도우며,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 도전들을 우리와 함께 하시게 됩니다]
• 광고 운영
- 애디슨오퍼월/캐시슬라이드/스텝업에서 노출되는 광고의 등록 및 집행을 책임집니다.
- 인벤토리 관리 및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광고의 집행을 위해 프로세스와 어드민 개선을 진행합니다.
- 새로운 광고상품에 대한 테스트, 개선안을 도출하여 빠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변화에 대처합니다.
• 서비스 운영
- 파트너사/세일즈담당자/광고주/사용자/각종 공급&제휴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서비스 운영간 발생하는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 QA 업무를 진행하여 신규 서비스/기능을 검증&관리합니다.
- NBT에서 서비스하는 제품별 사용자 활성화를 위한 아이템을 기획 및 실행합니다.
- 상기 업무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내 어드민 관리시스템을 운용 합니다.
• 서비스 운영 지표 관리
- 서비스운영 주요 지표를 설정 및 관리합니다.
- 주요지표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의 상태를 확인 및 향후 진행해야할 과제를 탐색합니다.
자격요건
[우리는 이런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신입/경력 무관
• 모바일 서비스와 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
• 새로운 지식에 대한 학습 능력
• 협업 부서와 유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능력
• 이슈 및 장애 발생 시 대처능력
•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프로모션 등을 실행하고 분석할 수 있는 역량
• 주도적인 업무실행과 뛰어난 책임감을 발휘하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