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업스테이지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Making AI Beneficial” 이라는 비전과 “Building intelligence for the future of work” 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단순한 업무 자동화를 넘어서 복잡한 의사결정 지원 및 비용 절감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AI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기업들이 업무 처리 방식을 혁신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업스테이지는 누구나 손쉽게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이 쉬운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최고 수준의 OCR 기술과 문서 내 의미 있는 정보를 자동으로 추출하는 Key-Value 추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문서 레이아웃을 분석하는 Document Parsing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러한 기술들을 바탕으로, 업스테이지는 기업들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맞춤형 AI 솔루션을 제공하여 AI가 실제 비즈니스에서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LLM 기술을 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최적화해 기업들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Private LLM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AI가 세상에 이롭게 쓰이게 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AI 모델을 다양한 분야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API 시리즈를 출시하여 기업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업스테이지 Document AI는 세계 최고 수준의 OCR 및 정보추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AI를 통해 번거로운 문서 처리를 자동화하고 효율화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AI Enterprise Manager는 고객의 성공적인 가치 창출을 위해 제품 및 서비스의 전달 전과정의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입니다. 이와 동시에 해당 제품이 적용되는 Use-case 의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에 기여합니다. 특히 고객과의 접점이 필수적인 만큼 신뢰도 높은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요청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고객사 파견 및 출장 등 면대면 협업의 비중이 큰 편입니다.
근무 형태
• 정규직
모집 절차 - 전체 온라인 진행
• 서류 검토
• 롤매칭 인터뷰
• 컬처 인터뷰
• 최종 인터뷰
• 최종 결과 발표
*절차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최종 인터뷰 후, 레퍼런스 체크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의 민감 정보(연봉 정보, 주민번호 등) 및 고유식별번호는 이력서에 기재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출하시는 모든 문서는 반드시 PDF 파일로 업로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고객 프로젝트 진행상황, 개발 및 완료 상황 등 전반 관리 및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사업개발 및 영업이 된 기회를 유관팀과의 협업을 통해 제안서 작성(필요 시, proof of concept/bench mark test 관리)
>이슈 예측/진단/대응/통제 등의 프로젝트 리스크 관리
>프로젝트 운영관리를 위한 후속 관리
•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니즈, 피드백을 취합 및 우선순위화 후, 내부 유관 부서(프로덕트팀, 사업개발 및 영업팀)에 전달하여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하는 기여
• 고객 및 파트너사 발굴을 위한 협력 기회 발굴
근무 형태
• 정규직 (필요시 국내외 고객사 파견/출장)
• 커뮤니케이션 스킬, 문제 해결 능력 및 강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들과의 애자일한 업무를 통하여 고객의 성공적인 가치 창출을 달성하실 수 있으신 분
• 업스테이지의 비전 및 문화에 공감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의욕이 샘솟으시는 분
업스테이지는 누구나 손쉽게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이 쉬운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최고 수준의 OCR 기술과 문서 내 의미 있는 정보를 자동으로 추출하는 Key-Value 추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문서 레이아웃을 분석하는 Document Parsing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러한 기술들을 바탕으로, 업스테이지는 기업들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맞춤형 AI 솔루션을 제공하여 AI가 실제 비즈니스에서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LLM 기술을 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최적화해 기업들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Private LLM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AI가 세상에 이롭게 쓰이게 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AI 모델을 다양한 분야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API 시리즈를 출시하여 기업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업스테이지 Document AI는 세계 최고 수준의 OCR 및 정보추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AI를 통해 번거로운 문서 처리를 자동화하고 효율화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AI Enterprise Manager는 고객의 성공적인 가치 창출을 위해 제품 및 서비스의 전달 전과정의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입니다. 이와 동시에 해당 제품이 적용되는 Use-case 의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에 기여합니다. 특히 고객과의 접점이 필수적인 만큼 신뢰도 높은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요청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고객사 파견 및 출장 등 면대면 협업의 비중이 큰 편입니다.
근무 형태
• 정규직
모집 절차 - 전체 온라인 진행
• 서류 검토
• 롤매칭 인터뷰
• 컬처 인터뷰
• 최종 인터뷰
• 최종 결과 발표
*절차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최종 인터뷰 후, 레퍼런스 체크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의 민감 정보(연봉 정보, 주민번호 등) 및 고유식별번호는 이력서에 기재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출하시는 모든 문서는 반드시 PDF 파일로 업로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주요업무
• 고객사에 업스테이지의 제품 및 서비스(OCR, LLM)를 전달하고 관리하는 업무 전반 수행>고객 프로젝트 진행상황, 개발 및 완료 상황 등 전반 관리 및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사업개발 및 영업이 된 기회를 유관팀과의 협업을 통해 제안서 작성(필요 시, proof of concept/bench mark test 관리)
>이슈 예측/진단/대응/통제 등의 프로젝트 리스크 관리
>프로젝트 운영관리를 위한 후속 관리
•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니즈, 피드백을 취합 및 우선순위화 후, 내부 유관 부서(프로덕트팀, 사업개발 및 영업팀)에 전달하여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하는 기여
• 고객 및 파트너사 발굴을 위한 협력 기회 발굴
근무 형태
• 정규직 (필요시 국내외 고객사 파견/출장)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IT 시스템 구축/개선 프로젝트 관리를 수행하신 분 또는 고객과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 컨설팅 경험이 있으신 분• 커뮤니케이션 스킬, 문제 해결 능력 및 강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들과의 애자일한 업무를 통하여 고객의 성공적인 가치 창출을 달성하실 수 있으신 분
• 업스테이지의 비전 및 문화에 공감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의욕이 샘솟으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