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바로팜은 “약국의 성장 파트너”라는 슬로건 아래 현직 약사 출신 창업자들이 설립한 플랫폼 기반 PharmTech 기업으로, 현재 약 150명의 임직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의약품 주문 통합 플랫폼을 출시하여 약국의 가장 큰 Pain-Point였던 의약품 주문 방식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약국 경영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국 약국의 90% 이상이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 바로팜은 약학정보원, 지방약사회 등 다양한 약사단체와 긴밀한 협업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 광고·마케팅 사업, 약국 전용 PB 제품 판매, AI 기반 의약품 식별 서비스 ‘필렌즈’, 구독형 실시간 데이터 제공 서비스 ‘비알피인사이트’, B2B2C 플랫폼 ‘어라운드팜’ 등을 선보이며 약국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속 성장을 바탕으로 24년에는 매출 455억원을 달성하였고, 21년 이후 KB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 소프트뱅크벤처스, KDB산업은행 등으로부터 누적 4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바로팜은 시장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 나갈 훌륭한 동료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바로팜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하는 위대한 여정에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 프로모션 예산 관리 및 비용 효율화
• 프로모션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개선안 반영
• 시장 동향 및 경쟁사/경쟁상품 분석
• 지표 개선을 위한 온사이트 마케팅, 판매 옵션 구성의 기획과 실행
• 온사이트 광고 배너 기획 및 운영
•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문제 정의 및 해결 방안 도출이 가능한 분
•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및 성과 분석이 가능한 분
•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설득력 있는 프로모션 기획이 가능한 분
• 내부 협업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
국내 최초로 의약품 주문 통합 플랫폼을 출시하여 약국의 가장 큰 Pain-Point였던 의약품 주문 방식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약국 경영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국 약국의 90% 이상이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 바로팜은 약학정보원, 지방약사회 등 다양한 약사단체와 긴밀한 협업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 광고·마케팅 사업, 약국 전용 PB 제품 판매, AI 기반 의약품 식별 서비스 ‘필렌즈’, 구독형 실시간 데이터 제공 서비스 ‘비알피인사이트’, B2B2C 플랫폼 ‘어라운드팜’ 등을 선보이며 약국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속 성장을 바탕으로 24년에는 매출 455억원을 달성하였고, 21년 이후 KB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 소프트뱅크벤처스, KDB산업은행 등으로부터 누적 4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바로팜은 시장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 나갈 훌륭한 동료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바로팜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하는 위대한 여정에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요업무
• KPI 달성을 위한 프로모션 전략 수립, 기획 및 운영(연간/분기별/월별)• 프로모션 예산 관리 및 비용 효율화
• 프로모션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개선안 반영
• 시장 동향 및 경쟁사/경쟁상품 분석
• 지표 개선을 위한 온사이트 마케팅, 판매 옵션 구성의 기획과 실행
• 온사이트 광고 배너 기획 및 운영
자격요건
• 웹/앱서비스에서의 프로모션 관련 업무 경력 5년 이상•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문제 정의 및 해결 방안 도출이 가능한 분
• 데이터 기반의 전략 수립 및 성과 분석이 가능한 분
•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설득력 있는 프로모션 기획이 가능한 분
• 내부 협업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협업 능력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