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Graphic Engineer는 Multimedia 그룹의 Camera Graphics팀 소속으로 GPU(Graphic)와 관련된 칩 기획 단계의 기술 검토부터 칩 검증 및 불량 분석, GPU BSP Driver 개발을 수행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그래픽스 관련 HAL Layer 업무와 리눅스 기반의 그래픽스 업무를 담당합니다. 이에대한 고객사로부터 신뢰와 만족을 얻도록 꼼꼼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여 안정적인 제품을 확보하는 것이 Graphic Engineer 업무의 핵심입니다.
• Graphic(OpenGL ES, OpenCL, Vulkan) API 및 Graphic Open Source 관련 응용 프로그램 개발
• 관련 전공(컴퓨터 공학, 전자공학, etc) 학사 이상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 Embedded Linux Kernel 및 개발 경험자
• Android Platform or Linux System SW 개발 경험자
주요업무
• GPU IP 검증, DDK(Driver Development Kit) porting, 유지보수 및 개발• Graphic(OpenGL ES, OpenCL, Vulkan) API 및 Graphic Open Source 관련 응용 프로그램 개발
자격요건
• Graphic에 관심이 있고 열정이 있는 분• 관련 전공(컴퓨터 공학, 전자공학, etc) 학사 이상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 Embedded Linux Kernel 및 개발 경험자
• Android Platform or Linux System SW 개발 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