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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X한국 사업자 경험은 한국신용데이터의 자회사로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경험(CX, Customer experience) 전문기업 입니다
KMX(Korea Merchant Experience)는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장님이 사업을 영위하며 겪는 다양한 문제를 고객 관점에서 해결해 나아가면서 유통, 포스, 신용 평가 등 새로운 영역의 관계사들과 연계하여 사장님의 사업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자의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사장님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갑니다
[CX팀 소개]
• 데이터와 리소스를 활용하여, 사업자에게 직접 제공 가능한 통합 오퍼레이션 조직을 구축하고 운영 전략을 도출합니다
• B2B 사업자가 각자 KPI에 맞는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운영합니다
• B2C 사업자가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운영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을 위한 채널을 확보, 운영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성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고도화해 나갑니다
•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팀과의 협업을 추진하며 제품을 개선해 나갑니다
• 전략적 DB 캠페인 구성을 통해 마케팅 비즈니스를 확장합니다
• DB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세일즈 전략을 수립합니다
* APP으로 연결된 1:1 문의를 젠데스크를 통해 대응하는 업무
* 이메일로 접수된 문의에 대해 답변하고, 다양한 채널로 공유하는 업무
* 고객과의 상담 시 발생한 이슈 및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에 전달하는 업무
* 서비스 변경 및 오픈 시 FAQ 작성하고 개선하는 업무
* CS 상담에서 CX 상담으로 업무 경력을 확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의 불편사항에 충분히 공감을 표하고 책임감 있게 상담을 완수할 수 있는 분
* 전형적인 고객센터가 아닌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업무 진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
* 조직과 개인의 성장을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분
* 구성원들과 정직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는 분
*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 (근태, 건강, 회복탄력성이 높은 분)
KMX(Korea Merchant Experience)는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장님이 사업을 영위하며 겪는 다양한 문제를 고객 관점에서 해결해 나아가면서 유통, 포스, 신용 평가 등 새로운 영역의 관계사들과 연계하여 사장님의 사업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자의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사장님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갑니다
[CX팀 소개]
• 데이터와 리소스를 활용하여, 사업자에게 직접 제공 가능한 통합 오퍼레이션 조직을 구축하고 운영 전략을 도출합니다
• B2B 사업자가 각자 KPI에 맞는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운영합니다
• B2C 사업자가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운영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을 위한 채널을 확보, 운영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성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고도화해 나갑니다
•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팀과의 협업을 추진하며 제품을 개선해 나갑니다
• 전략적 DB 캠페인 구성을 통해 마케팅 비즈니스를 확장합니다
• DB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세일즈 전략을 수립합니다
주요업무
* 캐시노트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인입되는 문의를 대응하는 업무* APP으로 연결된 1:1 문의를 젠데스크를 통해 대응하는 업무
* 이메일로 접수된 문의에 대해 답변하고, 다양한 채널로 공유하는 업무
* 고객과의 상담 시 발생한 이슈 및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에 전달하는 업무
* 서비스 변경 및 오픈 시 FAQ 작성하고 개선하는 업무
자격요건
* 고객상담 경험 최소 2년 이상* CS 상담에서 CX 상담으로 업무 경력을 확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의 불편사항에 충분히 공감을 표하고 책임감 있게 상담을 완수할 수 있는 분
* 전형적인 고객센터가 아닌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업무 진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
* 조직과 개인의 성장을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분
* 구성원들과 정직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는 분
*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 (근태, 건강, 회복탄력성이 높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