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는 이웃이 함께 소비함으로써 가격을 극단적으로 낮추는 ‘배달비 없는 배달앱, 두잇’을 시작으로, 모든 인류의 소비를 혁신합니다. 거대한 시장의 문제를 집요하게 해결하며, 가슴뛰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Product Manager을 찾고 있습니다.
두잇은 2022년 2월부터 지금까지 약 2년 간, 관악구와 그 인근 4개 구에서 집요하게 실험하며 Product Market Fit을 찾아냈습니다. 두잇의 서비스에 광고 사업을 세팅하고 유저와 광고주 모두를 만족하는 획기적인 수익 모델을 창출해주실 전문가를 찾고 있습니다.
• 제품별로 PO/개발자/프로덕트 디자이너/데이터 분석가 등을 포함한 4~8명의 팀으로 이루어집니다. 팀은 달성해야하는 단 • 하나의 목표를 찍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우선순위에 집중합니다.
• 감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득하고, 결정합니다.
• 최고의 고객경험을 먼저 상상하고, 그 다음 이를 되게 만들 방법을 실행해서 해냅니다.
• 우리는 세상을 더 행복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여기 모였고, 이는 우리의 중요한 목표입니다.
[직무 소개]
Doeat의 사장님 광고 사업 PM는 두잇 배달앱 내 사장님 광고 사업의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전반을 책임지는 핵심 역할입니다.
광고주(사장님)가 광고를 통해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내도록 지원하고, 데이터 기반 최적화된 광고 상품을 기획·개발합니다.
광고 영업담당자를 리드하고 협업하며, 두잇의 사장님광고 사업을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로 스케일업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 업무]
• 광고 사업 모델 기획 및 최적화
• 광고 사업 매출 구조 최적화
•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측정 및 최적화된 광고 상품 기획
• 광고 성과 관리 및 신규 상품 기획
• 매출 증가 사례를 발굴해 Best Practice로 확산
• 신규 매출 창출 사례에 대한 솔루션 제안
• 매출 부진 매장을 위한 별점 강화, 리뷰 증가, 단골 확보 및 단골 프로모션 광고 상품 기획
• 광고영업담당자 리드 및 협업
• '광고 영업담당자’에게 방향성과 동기부여 제공
• 매장별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 상품 솔루션 제안
• 광고 상품 개발 및 최적화
• 시장 트렌드 분석 및 데이터 기반 광고 상품 기획·개발
• 지속적인 실험과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 전략 수립
• 광고주 유치 및 관계 관리
• 광고주(사장님)를 발굴 및 유치
• 광고 성과에 기반해 지속적으로 광고주 관계를 관리하고 최적화
• 스타트업, 미디어랩사, 앱 서비스 등에서 광고 사업을 주도적으로 세팅한 경험
• 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능력
• SQL, Excel 등을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역량
• 사업 전략 및 실험 최적화 역량
• 광고 상품을 기획하고, 실험을 통해 최적화한 경험
• 팀 리딩 및 협업 경험
• 팀을 리드하고 성과를 극대화한 경험
• 문제 해결 및 실행력
• 새로운 문제도 빠르게 학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며 실행하는 능력
두잇은 2022년 2월부터 지금까지 약 2년 간, 관악구와 그 인근 4개 구에서 집요하게 실험하며 Product Market Fit을 찾아냈습니다. 두잇의 서비스에 광고 사업을 세팅하고 유저와 광고주 모두를 만족하는 획기적인 수익 모델을 창출해주실 전문가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팀 문화]• 제품별로 PO/개발자/프로덕트 디자이너/데이터 분석가 등을 포함한 4~8명의 팀으로 이루어집니다. 팀은 달성해야하는 단 • 하나의 목표를 찍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우선순위에 집중합니다.
• 감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득하고, 결정합니다.
• 최고의 고객경험을 먼저 상상하고, 그 다음 이를 되게 만들 방법을 실행해서 해냅니다.
• 우리는 세상을 더 행복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여기 모였고, 이는 우리의 중요한 목표입니다.
[직무 소개]
Doeat의 사장님 광고 사업 PM는 두잇 배달앱 내 사장님 광고 사업의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전반을 책임지는 핵심 역할입니다.
광고주(사장님)가 광고를 통해 실질적인 매출 성과를 내도록 지원하고, 데이터 기반 최적화된 광고 상품을 기획·개발합니다.
광고 영업담당자를 리드하고 협업하며, 두잇의 사장님광고 사업을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로 스케일업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 업무]
• 광고 사업 모델 기획 및 최적화
• 광고 사업 매출 구조 최적화
•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측정 및 최적화된 광고 상품 기획
• 광고 성과 관리 및 신규 상품 기획
• 매출 증가 사례를 발굴해 Best Practice로 확산
• 신규 매출 창출 사례에 대한 솔루션 제안
• 매출 부진 매장을 위한 별점 강화, 리뷰 증가, 단골 확보 및 단골 프로모션 광고 상품 기획
• 광고영업담당자 리드 및 협업
• '광고 영업담당자’에게 방향성과 동기부여 제공
• 매장별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 상품 솔루션 제안
• 광고 상품 개발 및 최적화
• 시장 트렌드 분석 및 데이터 기반 광고 상품 기획·개발
• 지속적인 실험과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 전략 수립
• 광고주 유치 및 관계 관리
• 광고주(사장님)를 발굴 및 유치
• 광고 성과에 기반해 지속적으로 광고주 관계를 관리하고 최적화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광고 사업 관련 경험• 스타트업, 미디어랩사, 앱 서비스 등에서 광고 사업을 주도적으로 세팅한 경험
• 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능력
• SQL, Excel 등을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역량
• 사업 전략 및 실험 최적화 역량
• 광고 상품을 기획하고, 실험을 통해 최적화한 경험
• 팀 리딩 및 협업 경험
• 팀을 리드하고 성과를 극대화한 경험
• 문제 해결 및 실행력
• 새로운 문제도 빠르게 학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며 실행하는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