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득-[100억↑투자] 백엔드 개발자
1/1
뽀득서울 강남구경력 2-5년

[100억↑투자] 백엔드 개발자

포지션 상세

뽀득 '예비 유니콘(기업가치 1,000억원 이상) 선정!'
'세상의 모든 설거지를 우리가!' 라는 미션으로 세상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스타트업 '뽀득' 입니다.
뽀득은 식기렌탈&세척 시장의 개척자(First-Mover)로서 연평균 600%씩 빠르게 성장하며, '22.6월 Series B라운드까지 누적 투자 유치액 400억을 달성했습니다.
'설거지가 없는 세상의 시작'이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식기를 제공, 수거, 세척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광명/파주/화성 등에 총 3,000평 규모의 '세척 팩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뽀득은 “설거지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서비스를 탄생시켰습니다. 시스템개발팀은 뽀득이 만들어가는 혁신에 기폭제 역할을 합니다. 시스템개발팀의 합류는, 지금보다 더 넓은 세상에,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시작이 됩니다.
뽀득 서비스 사용자를 위한 웹서비스/백엔드 시스템
- 뽀득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식기를 빌리고 사용할 수 있는 뽀득 웹서비스를 개발합니다.
- 뽀득 구성원들이 서비스를 원활히 운영할 수 있도록 백오피스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 식기 세척 ‘스마트팩토리’ 시스템
- 일 수십만개의 식기가 세척되고 입출고되는 모든 과정을 트래킹합니다.
- 오퍼레이션 최적화 및 자동화의 기반이 되는 최고의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자격요건

- 백엔드 경력 2년 혹은 그에 준하는 실력을 갖추신 분
- Node.js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경험 (혹은 이 외 언어를 통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Mysql / MariaDB 등의 RDBMS 경험
- Git 등 버전 관리에 익숙하신 분
- 컴퓨터공학 전공 혹은 그에 준하는 전공 및 지식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클라우드 기반의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테스트코드 혹은 TDD 에 관심 & 경험이 있는 분
Micro Service Architecture 관심 & 경험이 있는 분
함께 성장하는 것에 대해 욕심 있으신 분
비즈니스 임팩트 관점으로 업무 우선순위를 판단할 수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 도서 구매 지원
- 자율 출퇴근 제도 (8시 ~ 11시)
- 생일 반차
- 경조사 및 명절 선물 지원
- 분기별 팀 회식비 지원
- 동아리 개설 및 지원

마감일

2023.09.10

근무지역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3(삼성역(2호선) 도보 5분, 봉은사역(9호선) 도보 8분)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