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플레이어들이 만드는 게이머 혜택 멤버십
GNACOMPANY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게이머 전용 플랫폼 ‘플레이오’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한국과 미국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혜택(Best Value for Gamers)“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그와 동시에 게임사에게는 “게임 플레이타임 마케팅(Marketing by Playtime)“이라는 게임에 최적화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제시합니다. 게임 사전예약부터 출시 후 성장까지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게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는 Nexon, Moon Active 등 150여 개의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미국 시장에도 진출, 글로벌 도약을 이루어 냈습니다. 플레이오 내에서는8,000,000 이상의 게임 다운로드가 이루어지고 있고, 약 3,000,000 명이 플레이오를 현재까지 다운 받았으며, 3,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습니다.
• 2022년 12월 : 브릿지 투자 16억원 유치.
• 2022년 1월 : 구글 앱 전체 순위 38위, 엔터테인먼트 6위, 하루 사용자 6만명 달성
• 2021년 12월 : 12억 원 규모의 브릿지 투자 유치 (티비티 파트너스 참여)
• 2021년 12월 : ‘플레이오’ 구글 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 8위
• 2021년 10월 : ‘Tips’ 선정
• 2021년 7월 : 20억 원 규모의 Pre-series A 투자 유치 (라구나인베스트 참여)
• 2021년 2월 : 구글 플레이 ‘플레이오’ 출시
• 세일즈 팀의 세일즈 퍼널 숫자 추적 및 관리
• 신규 광고주 발굴
• 게임/광고 관련 행사 참여
• 게임, 광고, Saas, Cloud 세일즈 경력을 가진 분
• PO/PM, 엔지니어,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과 협업해 본 분
• 게임을 좋아하고 즐기시는 분
• 리텐션, CPI, CPM 등 마케팅 용어들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GNACOMPANY
지엔에이컴퍼니는 게임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게이머 전용 플랫폼 ‘플레이오’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한국과 미국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최고의 혜택(Best Value for Gamers)“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그와 동시에 게임사에게는 “게임 플레이타임 마케팅(Marketing by Playtime)“이라는 게임에 최적화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제시합니다. 게임 사전예약부터 출시 후 성장까지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게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는 Nexon, Moon Active 등 150여 개의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미국 시장에도 진출, 글로벌 도약을 이루어 냈습니다. 플레이오 내에서는8,000,000 이상의 게임 다운로드가 이루어지고 있고, 약 3,000,000 명이 플레이오를 현재까지 다운 받았으며, 3,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습니다.
• 2022년 12월 : 브릿지 투자 16억원 유치.
• 2022년 1월 : 구글 앱 전체 순위 38위, 엔터테인먼트 6위, 하루 사용자 6만명 달성
• 2021년 12월 : 12억 원 규모의 브릿지 투자 유치 (티비티 파트너스 참여)
• 2021년 12월 : ‘플레이오’ 구글 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 8위
• 2021년 10월 : ‘Tips’ 선정
• 2021년 7월 : 20억 원 규모의 Pre-series A 투자 유치 (라구나인베스트 참여)
• 2021년 2월 : 구글 플레이 ‘플레이오’ 출시
주요업무
• 세일즈 전략 구성• 세일즈 팀의 세일즈 퍼널 숫자 추적 및 관리
• 신규 광고주 발굴
• 게임/광고 관련 행사 참여
자격요건
• 관련 업무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게임, 광고, Saas, Cloud 세일즈 경력을 가진 분
• PO/PM, 엔지니어,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과 협업해 본 분
• 게임을 좋아하고 즐기시는 분
• 리텐션, CPI, CPM 등 마케팅 용어들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