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스코프-System Software Engineer
픽셀스코프-System Software Engine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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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셀스코프서울 강남구경력 1-5년

System Software Engineer

포지션 상세

* About Us

카메라와 IT 그리고 AI 기술을 활용하여 스포츠 중계 자동화와 실시간 분석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스포츠비전 회사로서 고속 카메라에서 획득한 데이터의 영상처리, Machine Learning 기반으로 객체에 대한 3차원 위치 생성, 속도, 각도 정보를 추출하는 시뮬레이터 개발, 라이더 센서와 게임엔진을 통해 만든 EX4D, 그리고 스포츠 중계 자동화 서비스 PIXELCAST & STAT 까지 스포츠 산업에서 미션과 비전에 충실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 산업을 더욱 진보된 방향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 About PIXELCAST

PIXELCAST 통해 다양한 종목과 리그의 스포츠 팬들에게 시청 기회를 제공하고 풍부한 경험을 전달하여 스포츠와 관중 사이의 더 깊은 연결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궁극적으로 전통적인 방송의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그동안 소외된 비 인기 스포츠와 하위 리그에 더 많은 방송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About Team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팀은 다양하고 복잡한 하드웨어의 기능 명세로부터 알고리즘 개발의 관심과 분리를 달성하여 PIXELCAST 시스템이 자유롭고 유연하게 확장되도록 하는 기술적 기반을 제공합니다.

주요업무

* 시스템 소프트웨어 팀은 카메라 제어 기반 시스템, 서비스 통신 프로토콜 관리 시스템 및 메시징 플랫폼 개발, 그리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인프라 설계를 통해 최고 수준의 방송 자동화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 카메라 영상 획득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 각 카메라 Vendor SDK를 활용한 하드웨어 추상화 레이어 개발
- 고대역폭 데이터 전송 로직 개발
- 영상 컨슈머 API 및 플러그인 개발
• 로봇 카메라 제어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 각 카메라 SDK / 프로토콜을 활용한 하드웨어 추상화 레이어 개발
- 자연스러운 카메라 움직임을 구현하기 위한 제어 알고리즘 연구
- 로봇 카메라 시스템 전반을 추상화하기 위한 스크립팅 플랫폼 개발
• 현장(Venue)의 네트워크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설계합니다.
- 네트워크 장비 선정 (스위치, NIC 등)
- 망 구성
• PIXELCAST 기반 데이터 플랫폼 개발
- 3D object / area event information exchange protocol 설계

자격요건

• Modern C+(11 ~ 20)의 Advanced 지식 (또는, intermediate level of `Rust`)
• 운영체제 이론 전반 (CS 지식)
• Git
• Linux 활용 (bash 스크립팅, 설치, 접속, 운용)
• C++ Windows / Linux 크로스 플랫폼 개발 경험 (CMake 등)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강남구 역삼로7길 3, 픽셀스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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