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바른컴퍼니는 1970년에 설립하여 50년간 아름다운 생활 문화를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새로운 웨딩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아름다운 생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한 50여 년의 노력.
바른컴퍼니는 수십 년 역사의 디자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청첩장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웨딩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를 빠르게 읽고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목표 매출 및 지표 설정
-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도출 및 실행
- 고객 분석 및 트래픽 분석을 통한 구매전환 전략 수립
2. 사업 부&팀과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각종지표 산출 관리/개발, 매출분석, 운영지표 등)
- 청첩장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패턴, 재방문율, 재방문 주기, 전환율 등 실행방안 수립
- 데이터 기반 하에 현업부서 개선사항 요청 및 결과 확인
3. 자사몰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운영
- 이벤트&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기획,실행 후 결과분석을 통한 성과 증대
4. 자사몰 고객 중심 서비스 발굴 및 최상위 정책 수립
- 시즌 운영 계획 수립(시즌 트렌드 및 분석을 통한 판매 플랜 수립)
5. 자사몰 신제품 또는 기존 제품 리뉴얼을 위한 시장 및 경쟁사 분석
- 브랜드 운영 관리 및 지원, 상품 런칭 전략 수립
- 상품 관리 및 발주, 재고 운영 관리 (매출 관리 및 판매 현황 분석을 통한 리오더 관리)
6. 당사 브랜드몰 웹 신뢰도 개선 (예시: 높은 PV or 클릭 대비 저 판매상품 개선)
2. 고객 및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 수립이 가능하신 분
3. 팀 관리 및 연간 KPI 수립 및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4.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까지 경험해보신 분 (결과는 무관)
고객의 아름다운 생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한 50여 년의 노력.
바른컴퍼니는 수십 년 역사의 디자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청첩장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웨딩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를 빠르게 읽고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자사몰 운영/전략에 따른 목표달성 및 성과분석- 목표 매출 및 지표 설정
-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도출 및 실행
- 고객 분석 및 트래픽 분석을 통한 구매전환 전략 수립
2. 사업 부&팀과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각종지표 산출 관리/개발, 매출분석, 운영지표 등)
- 청첩장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패턴, 재방문율, 재방문 주기, 전환율 등 실행방안 수립
- 데이터 기반 하에 현업부서 개선사항 요청 및 결과 확인
3. 자사몰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운영
- 이벤트&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기획,실행 후 결과분석을 통한 성과 증대
4. 자사몰 고객 중심 서비스 발굴 및 최상위 정책 수립
- 시즌 운영 계획 수립(시즌 트렌드 및 분석을 통한 판매 플랜 수립)
5. 자사몰 신제품 또는 기존 제품 리뉴얼을 위한 시장 및 경쟁사 분석
- 브랜드 운영 관리 및 지원, 상품 런칭 전략 수립
- 상품 관리 및 발주, 재고 운영 관리 (매출 관리 및 판매 현황 분석을 통한 리오더 관리)
6. 당사 브랜드몰 웹 신뢰도 개선 (예시: 높은 PV or 클릭 대비 저 판매상품 개선)
자격요건
1. 온라인커머스 기획/운영 경력 5년 이상2. 고객 및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 수립이 가능하신 분
3. 팀 관리 및 연간 KPI 수립 및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4.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까지 경험해보신 분 (결과는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