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뷰티셀렉션의 미션]
뷰티셀렉션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브랜드사로서 고객 누구나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내릴 수 있는 혁신적인 커머스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뷰티셀렉션이 해결하려는 문제]
매일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나에게 와닿지 않는 마케팅으로 지친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기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바르고 새로운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가장 가까이서 소통하며, 가치 소비를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알토스 벤처스, 레드배지퍼시픽, KB증권 등의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Brands]
13개의 브랜드를 통해 고객이 라이프스타일의 매 순간에서 "Best of Me"를 만날 수 있는 모든 혁신의 영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라이프스타일 건강 케어 Hmind
• 건강고민 연구소 Labtrition
• 캐쥬얼 이너뷰티 re;once
• 비스포크 다이어트 연구소 mfyLAB
• 퍼스널 스킨케어 Biodance
• 베이비 에스테틱 Bebe de Blanc
• 퍼스널 헤어 솔루션 Nuash
• 캐주얼 셀프 케어 cllw
• 덴탈 케어 연구소 Dentio
• 프레그런스 일러스트레이터 Greyground
• 컨탬포러리 애슬레져 Seiera
• 라이프스타일 럭셔리 Soyoom
• 스타일리쉬 데일리 캐주얼 Akro
[뷰티셀렉션의 Work Ethic]
Agile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한, 자율과 수평, 논리적 소통, 새로운 시도에 대한 열망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투자 관심 쏠리는 인플루언서 커머스…1등 기업 만나보니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52772557)
[뷰티셀렉션에서 얻어가실 수 있어요]
• 고객 경험 기준으로 기성 제품을 분해하고 재설계하며 혁신 기획에 몰입해 볼 수 있어요
• 기획부터 출시까지 주체적으로 내 고민과 결정을 통해 브랜드 로드맵을 그려 볼 수 있어요
• 시장 분석, 니즈 파악, 브랜드 전략, 생산, 인플루언서 채널링, 마케팅까지 입체적 여정을 경험할 수 있어요
• 뷰티셀렉션의 SCM Foundation은 공급망사슬의 변화 속에서 제품이 물류로 들어오는 과정부터 고객이 제품을 수령하는 순간까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관리해요.
• SCM Foundation은 여러 유관 부서들과 유기적으로 소통하여 공급망관리 및 재고 관리 업무를 통해 뷰티셀렉션의 제품을 수령하기까지의 모든 순간을 극대화해요.
• SCM Lead는 뷰티셀렉션의 물류 운영에 있어 중장기적 관점에 따라 프로세스 효율화를 기획하고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해요.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 해요]
• 중장기적 SCM 전략 및 물류 운영 프로세스 효율화 기획
• SCM 관련 지표 분석에 따른 최상의 고객서비스 실현
• 재고 건정성 모니터링에 따른 재고/공급망 최적화
• 3PL 물류 계약/운영 관리 및 WMS 관리
• 해외 출고 프로세스 구축 및 관리
• 8년 이상의 유관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물류 관리자/부서 리딩 경험이 3년 이상 있으신 분
• 화장품,패션,식품 등이 분야에서 B2B/B2C/온,오프라인 등을 통해 다양한 주문을 통합하여 처리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해외 물류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선제적인 물류 체계 수립 혹은 프로세스를 정리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고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선호하시는 분
뷰티셀렉션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브랜드사로서 고객 누구나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내릴 수 있는 혁신적인 커머스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뷰티셀렉션이 해결하려는 문제]
매일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나에게 와닿지 않는 마케팅으로 지친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기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바르고 새로운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가장 가까이서 소통하며, 가치 소비를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알토스 벤처스, 레드배지퍼시픽, KB증권 등의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Brands]
13개의 브랜드를 통해 고객이 라이프스타일의 매 순간에서 "Best of Me"를 만날 수 있는 모든 혁신의 영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라이프스타일 건강 케어 Hmind
• 건강고민 연구소 Labtrition
• 캐쥬얼 이너뷰티 re;once
• 비스포크 다이어트 연구소 mfyLAB
• 퍼스널 스킨케어 Biodance
• 베이비 에스테틱 Bebe de Blanc
• 퍼스널 헤어 솔루션 Nuash
• 캐주얼 셀프 케어 cllw
• 덴탈 케어 연구소 Dentio
• 프레그런스 일러스트레이터 Greyground
• 컨탬포러리 애슬레져 Seiera
• 라이프스타일 럭셔리 Soyoom
• 스타일리쉬 데일리 캐주얼 Akro
[뷰티셀렉션의 Work Ethic]
Agile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한, 자율과 수평, 논리적 소통, 새로운 시도에 대한 열망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투자 관심 쏠리는 인플루언서 커머스…1등 기업 만나보니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52772557)
[뷰티셀렉션에서 얻어가실 수 있어요]
• 고객 경험 기준으로 기성 제품을 분해하고 재설계하며 혁신 기획에 몰입해 볼 수 있어요
• 기획부터 출시까지 주체적으로 내 고민과 결정을 통해 브랜드 로드맵을 그려 볼 수 있어요
• 시장 분석, 니즈 파악, 브랜드 전략, 생산, 인플루언서 채널링, 마케팅까지 입체적 여정을 경험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뷰티셀렉션의 SCM Foundation은 공급망사슬의 변화 속에서 제품이 물류로 들어오는 과정부터 고객이 제품을 수령하는 순간까지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관리해요.
• SCM Foundation은 여러 유관 부서들과 유기적으로 소통하여 공급망관리 및 재고 관리 업무를 통해 뷰티셀렉션의 제품을 수령하기까지의 모든 순간을 극대화해요.
• SCM Lead는 뷰티셀렉션의 물류 운영에 있어 중장기적 관점에 따라 프로세스 효율화를 기획하고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해요.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 해요]
• 중장기적 SCM 전략 및 물류 운영 프로세스 효율화 기획
• SCM 관련 지표 분석에 따른 최상의 고객서비스 실현
• 재고 건정성 모니터링에 따른 재고/공급망 최적화
• 3PL 물류 계약/운영 관리 및 WMS 관리
• 해외 출고 프로세스 구축 및 관리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8년 이상의 유관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물류 관리자/부서 리딩 경험이 3년 이상 있으신 분
• 화장품,패션,식품 등이 분야에서 B2B/B2C/온,오프라인 등을 통해 다양한 주문을 통합하여 처리한 경험이 있으신 분
• 해외 물류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선제적인 물류 체계 수립 혹은 프로세스를 정리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고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선호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