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비즈니스캔버스는
SaaS(Software as a Service)의 개발을 통해 기업의 일을 더 쉽게, 더 효율적으로, 더 효과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힘쓰고 있는 IT 스타트업입니다. 문서 기반 지식관리 툴 Typed를 시작으로, Founders, Re:catch 세 가지의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운영 중에 있습니다.
비즈니스캔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연차에 상관없이 극한으로 주어지는 오너십입니다.
회사의 목표와 방향성과 align 된다면, 무엇이든 자발적으로 이니셔티브를 내고 결과까지 빠르게 낼 수 있는 환경을 추구합니다.
뛰어난 인재들이 하나의 전사적 목표를 향해 각자 역할 속에 등을 맞대고 나아갈 수 있는 극도의 정보 공유와 투명성을 지향합니다.
◈ PRINCIPLES
1. Customer : 모든 의사결정의 첫 번째 기준은 고객입니다.
2. Action : 언제나 행동을 우선시합니다.
3. Alignment : 공감하는 자세를 지향합니다.
4. Extra Mile : 안주하지 않고 늘 한발 더 나아가야 합니다.
5. ROI : 효율과 효과를 중시합니다.
6. Together : 우리는 함께합니다.
◈ HOW WE WORK
[ PRODUCT ]
프로덕트팀은 오직 사용자에 집중합니다.
프로덕트팀은 '왜'에 대해 함께 이야기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일의 본질은 무엇인지 고민하며, 도출된 본질을 통해 팀이 다시 핵심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핵심을 구현하기 위해 작고 빠르게, 그리고 여러 번 시도합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개선을 통해 뛰어난 제품, 더 나아가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출발점이라고 믿습니다.
[ BUSINESS ]
비즈니스팀은 우리 앞에 있는 모든 기회에 200%의 가치를 창출합니다.
비즈니스팀은 비즈니스라는 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는 스트라이커이자 골키퍼이며,
언제든지 팀에 필요한 비즈니스 플레이에 올인합니다.
Process보다는 Progress를 지향하며, 팀과 제품의 성장은 팀원들의 성장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 Re:catch 마케터 포지션 소개
리캐치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고객 확보 솔루션입니다.
고객 확보를 위한 핵심적인 활동들을 쉽고 효율적으로 돕는 SaaS로, 잠재 고객의 유입부터 실제 고객으로의 전환까지 필요한 마케팅/세일즈 전략을 리캐치를 통해 쉽게 세우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초기 기업들의 성장과 성공을 돕는 동반자로서 기업의 핵심 지표인 '고객 유치', '매출' 목표 지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리캐치는 23년도 5월에 출시하여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이어나갔으며, 100개 이상의 유료 고객사들을 유치하였습니다. 리캐치팀은 24년도의 더 큰 성장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의미 있는 도전을 함께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캔버스 마케팅팀은
지난 2년간 시장과 커뮤니티에서 꾸준한 목소리를 내며, 매력적인 저희만의 색깔로 잠재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성장에 대한 열망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팀원들이 때로는 do things that don’t scale 을 하며 누구보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의미 있는 결과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리캐치팀이 찾는 마케터는
비즈니스의 핵심 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장에서 다양하고 신선한 마케팅 시도들을 기획 및 실행할 수 있는 분입니다. 하나의 마케팅 방식에 국한되지 않고, 제너럴리스트 마케터로서의 큰 성장과 폭넓은 경험을 원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포지션입니다. 마케터로서 경력이 아직 없거나, 오래되지 않으셨더라도 괜찮습니다.
리캐치 마케터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는
잠재 고객들이 제 발로 찾아오게 만드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것입니다. 시장에서 스타트업, 비즈니스 성장, 세일즈, 마케팅 등에 대해 쉽지만 힘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를 위해
1. 우리의 제품과 가장 핏하고, 우리의 제품을 가장 필요로 하는 pain을 가진 고객을 찾습니다.
2. 그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가치를 고민합니다.
3. 더 많은 고객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며,
4.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더 나은 방식으로 해결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성장, 숫자, 콘텐츠, 마케팅, 팀워크에 가슴 뛰는 분들을 모십니다.
• 리캐치라는 제품을 알리고 신규 유입을 위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잠재 고객들을 뾰족하게 고도화하며 ICP 모객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이벤트들을 기획 및 실행합니다.
• 퍼널의 가장 앞단에서 잠재 고객들을 가장 많이 만나고 발굴하며, 궁극적으로는 그들을 면밀히 관리 및 추적하여 세일즈 팀에게 연결합니다.
• 시장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합니다.
※ 입사 절차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직무 면접 > 팀핏(Team-fit) 면접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입사
(경력에 따라, 입사 절차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한 접근으로 마케팅과 비즈니스의 다양한 문제들을 풀고 싶은 분
• 이벤트, 커뮤니티 등 다양한 마케팅 방식들을 경험하고 싶은 분
•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에 열정과 관심이 많은 분
• 더 나은 콘텐츠를 위한 본인만의 스킬이 한 가지 이상 있는 분 (어려운 내용을 쉽게 쓰는 것, 쉬운 것을 깊게 쓰는 것, 깊은 것을 유쾌하게 쓰는 것 등)
• 분석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논리력을 갖춘 분
• 팀 플레이어이며 유관 부서와의 협업/커뮤니케이션에 능한 분
SaaS(Software as a Service)의 개발을 통해 기업의 일을 더 쉽게, 더 효율적으로, 더 효과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힘쓰고 있는 IT 스타트업입니다. 문서 기반 지식관리 툴 Typed를 시작으로, Founders, Re:catch 세 가지의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운영 중에 있습니다.
비즈니스캔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연차에 상관없이 극한으로 주어지는 오너십입니다.
회사의 목표와 방향성과 align 된다면, 무엇이든 자발적으로 이니셔티브를 내고 결과까지 빠르게 낼 수 있는 환경을 추구합니다.
뛰어난 인재들이 하나의 전사적 목표를 향해 각자 역할 속에 등을 맞대고 나아갈 수 있는 극도의 정보 공유와 투명성을 지향합니다.
◈ PRINCIPLES
1. Customer : 모든 의사결정의 첫 번째 기준은 고객입니다.
2. Action : 언제나 행동을 우선시합니다.
3. Alignment : 공감하는 자세를 지향합니다.
4. Extra Mile : 안주하지 않고 늘 한발 더 나아가야 합니다.
5. ROI : 효율과 효과를 중시합니다.
6. Together : 우리는 함께합니다.
◈ HOW WE WORK
[ PRODUCT ]
프로덕트팀은 오직 사용자에 집중합니다.
프로덕트팀은 '왜'에 대해 함께 이야기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일의 본질은 무엇인지 고민하며, 도출된 본질을 통해 팀이 다시 핵심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핵심을 구현하기 위해 작고 빠르게, 그리고 여러 번 시도합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개선을 통해 뛰어난 제품, 더 나아가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출발점이라고 믿습니다.
[ BUSINESS ]
비즈니스팀은 우리 앞에 있는 모든 기회에 200%의 가치를 창출합니다.
비즈니스팀은 비즈니스라는 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는 스트라이커이자 골키퍼이며,
언제든지 팀에 필요한 비즈니스 플레이에 올인합니다.
Process보다는 Progress를 지향하며, 팀과 제품의 성장은 팀원들의 성장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 Re:catch 마케터 포지션 소개
리캐치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고객 확보 솔루션입니다.
고객 확보를 위한 핵심적인 활동들을 쉽고 효율적으로 돕는 SaaS로, 잠재 고객의 유입부터 실제 고객으로의 전환까지 필요한 마케팅/세일즈 전략을 리캐치를 통해 쉽게 세우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초기 기업들의 성장과 성공을 돕는 동반자로서 기업의 핵심 지표인 '고객 유치', '매출' 목표 지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리캐치는 23년도 5월에 출시하여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이어나갔으며, 100개 이상의 유료 고객사들을 유치하였습니다. 리캐치팀은 24년도의 더 큰 성장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의미 있는 도전을 함께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캔버스 마케팅팀은
지난 2년간 시장과 커뮤니티에서 꾸준한 목소리를 내며, 매력적인 저희만의 색깔로 잠재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성장에 대한 열망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팀원들이 때로는 do things that don’t scale 을 하며 누구보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의미 있는 결과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리캐치팀이 찾는 마케터는
비즈니스의 핵심 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장에서 다양하고 신선한 마케팅 시도들을 기획 및 실행할 수 있는 분입니다. 하나의 마케팅 방식에 국한되지 않고, 제너럴리스트 마케터로서의 큰 성장과 폭넓은 경험을 원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포지션입니다. 마케터로서 경력이 아직 없거나, 오래되지 않으셨더라도 괜찮습니다.
리캐치 마케터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는
잠재 고객들이 제 발로 찾아오게 만드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것입니다. 시장에서 스타트업, 비즈니스 성장, 세일즈, 마케팅 등에 대해 쉽지만 힘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를 위해
1. 우리의 제품과 가장 핏하고, 우리의 제품을 가장 필요로 하는 pain을 가진 고객을 찾습니다.
2. 그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가치를 고민합니다.
3. 더 많은 고객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며,
4.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더 나은 방식으로 해결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성장, 숫자, 콘텐츠, 마케팅, 팀워크에 가슴 뛰는 분들을 모십니다.
주요업무
"앞으로 이런 일들을 하게 될 거예요"• 리캐치라는 제품을 알리고 신규 유입을 위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잠재 고객들을 뾰족하게 고도화하며 ICP 모객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이벤트들을 기획 및 실행합니다.
• 퍼널의 가장 앞단에서 잠재 고객들을 가장 많이 만나고 발굴하며, 궁극적으로는 그들을 면밀히 관리 및 추적하여 세일즈 팀에게 연결합니다.
• 시장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합니다.
※ 입사 절차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직무 면접 > 팀핏(Team-fit) 면접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입사
(경력에 따라, 입사 절차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모시고 싶어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한 접근으로 마케팅과 비즈니스의 다양한 문제들을 풀고 싶은 분
• 이벤트, 커뮤니티 등 다양한 마케팅 방식들을 경험하고 싶은 분
•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에 열정과 관심이 많은 분
• 더 나은 콘텐츠를 위한 본인만의 스킬이 한 가지 이상 있는 분 (어려운 내용을 쉽게 쓰는 것, 쉬운 것을 깊게 쓰는 것, 깊은 것을 유쾌하게 쓰는 것 등)
• 분석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논리력을 갖춘 분
• 팀 플레이어이며 유관 부서와의 협업/커뮤니케이션에 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