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음(maum)은 연결의 가치를 믿고 연결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어요.
그 믿음으로 관심사와 대화 코드가 잘 맞는 전 세계 친구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언어 교환부터 일상 대화, 고민 상담, 관심사 대화 등 누군가와 연결되어 교류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서비스가 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모든 대화의 시작’이 마음에서 이루어지는 비전을 함께 이루어 갈 동료를 찾습니다.
전 세계 1억명이 사용하는 소셜 앱으로 가는 여정에 함께 해주세요 :)
-
[회사 소개]
라이프오아시스는 영어회화 앱 '튜터링'을 만들었던 초기 멤버들이 모여 만든 스타트업 입니다.
튜터링(300만 다운로드, 100억원 대 매출)이 2018년 10월 마켓디자이너스와 합병된 후 2021년 1월 부 법인 설립을 하게 되었습니다.
총 15명의 멤버가 서비스를 만들고 있으며, 글로벌 IT사의 임원, 메이저 광고 회사의 M&A 팀장, VC대표, 헤드헌터, 재무 전문가 등이 엔젤 투자를 진행해주셨습니다. 현재는 70억 밸류의 회사입니다.
빠르게 서비스를 성장시켜 23년 6월 기준 15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설치자 중 60% 이상이 해외 사용자로 글로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연혁]
• 2021.01. 법인 설립
• 2021.02. IOS 베타 버전 '마음' 출시
• 2021.03. 엔젤 투자 1억 유치
• 2021.04.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 '마음' 출시
• 2021.05. '마음' 정식 론칭
• 2021.05. 신용 보증 기금 Startup NEST 7기 선정 (8억원 보증)
• 2021.09. 본엔젤스 벤처파트너스 7억원 (Post value 70억원)
• 2021.10. '마음' - 10만 다운로드
• 2022.02. AWS Activate Startup 선정 ($25,000)
• 2022.05. 글로벌 협업 프로그램 창구 선정, Google 주관(1.22억원)
• 2022.06. '마음' - 50만 다운로드
• 2022.11. willu & Travlog 출시
• 2022.12. '마음' - 100만 다운로드
• 2023.05. 한국관광공사 2023 관광벤처사업 - 초기관광벤처 부분 선정 (0.6억원)
• 2023.05. 초기창업패키지 선정(0.97억원)
• 2023.06. TIPS 선정(5억원)
• 2023.07. '마음' - 160만 다운로드 달성
• 2023.08. ChangGoo, Tokyo Immersion Program 선정
-
•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VOC(Voice of Customer) 기반으로
디자인/개발팀과 협업을 통해 제품의 성장(인플로우 , 리텐션, 매출)을 만듭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개선점 및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가장 임팩트 있는 일을 합니다.
가장 최소 기능을 출시하고, 분석 및 피드백을 통해 개선해 나갑니다.
• 스스로 높은 목표와 전략을 설정하고,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결과를 도출합니다.
• Global Market Research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만듭니다.
•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개선으로 사용자의 지속 사용 가능성(리텐션)을 높입니다.
• 기획과 프로젝트의 히스토리를 관리합니다.
-
• 기획부터 출시 후 결과 공유까지 제품 개발 사이클을 실행하실 수 있는 분
• 마음(maum) 어플을 사용 후, 면접 시 개선점 또는 사용 후기를 나누어주실 수 있는 분
-
그 믿음으로 관심사와 대화 코드가 잘 맞는 전 세계 친구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언어 교환부터 일상 대화, 고민 상담, 관심사 대화 등 누군가와 연결되어 교류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서비스가 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모든 대화의 시작’이 마음에서 이루어지는 비전을 함께 이루어 갈 동료를 찾습니다.
전 세계 1억명이 사용하는 소셜 앱으로 가는 여정에 함께 해주세요 :)
-
[회사 소개]
라이프오아시스는 영어회화 앱 '튜터링'을 만들었던 초기 멤버들이 모여 만든 스타트업 입니다.
튜터링(300만 다운로드, 100억원 대 매출)이 2018년 10월 마켓디자이너스와 합병된 후 2021년 1월 부 법인 설립을 하게 되었습니다.
총 15명의 멤버가 서비스를 만들고 있으며, 글로벌 IT사의 임원, 메이저 광고 회사의 M&A 팀장, VC대표, 헤드헌터, 재무 전문가 등이 엔젤 투자를 진행해주셨습니다. 현재는 70억 밸류의 회사입니다.
빠르게 서비스를 성장시켜 23년 6월 기준 15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설치자 중 60% 이상이 해외 사용자로 글로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연혁]
• 2021.01. 법인 설립
• 2021.02. IOS 베타 버전 '마음' 출시
• 2021.03. 엔젤 투자 1억 유치
• 2021.04.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 '마음' 출시
• 2021.05. '마음' 정식 론칭
• 2021.05. 신용 보증 기금 Startup NEST 7기 선정 (8억원 보증)
• 2021.09. 본엔젤스 벤처파트너스 7억원 (Post value 70억원)
• 2021.10. '마음' - 10만 다운로드
• 2022.02. AWS Activate Startup 선정 ($25,000)
• 2022.05. 글로벌 협업 프로그램 창구 선정, Google 주관(1.22억원)
• 2022.06. '마음' - 50만 다운로드
• 2022.11. willu & Travlog 출시
• 2022.12. '마음' - 100만 다운로드
• 2023.05. 한국관광공사 2023 관광벤처사업 - 초기관광벤처 부분 선정 (0.6억원)
• 2023.05. 초기창업패키지 선정(0.97억원)
• 2023.06. TIPS 선정(5억원)
• 2023.07. '마음' - 160만 다운로드 달성
• 2023.08. ChangGoo, Tokyo Immersion Program 선정
-
주요업무
160만 소셜 언어교환 앱 마음(maum)의 서비스 기획자로서 1억명이 사용하는 소셜 No.1 언어교환 서비스로서 성장을 함께 만듭니다.•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VOC(Voice of Customer) 기반으로
디자인/개발팀과 협업을 통해 제품의 성장(인플로우 , 리텐션, 매출)을 만듭니다.
• 데이터 기반으로 개선점 및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가장 임팩트 있는 일을 합니다.
가장 최소 기능을 출시하고, 분석 및 피드백을 통해 개선해 나갑니다.
• 스스로 높은 목표와 전략을 설정하고,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결과를 도출합니다.
• Global Market Research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만듭니다.
•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개선으로 사용자의 지속 사용 가능성(리텐션)을 높입니다.
• 기획과 프로젝트의 히스토리를 관리합니다.
-
자격요건
• 앱 기획 경험 또는 준하는 유관 경력을 보유하신 분• 기획부터 출시 후 결과 공유까지 제품 개발 사이클을 실행하실 수 있는 분
• 마음(maum) 어플을 사용 후, 면접 시 개선점 또는 사용 후기를 나누어주실 수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