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코퍼레이션-[채널톡] CX採用 (CX Manager) / 근무지:일본
채널코퍼레이션-[채널톡] CX採用 (CX Manager) / 근무지: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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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CX採用 (CX Manager) / 근무지: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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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는 일본어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We make a future classic product!


[채널톡은 무엇을 하나요?]

채널 코퍼레이션은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CRM 서비스 '채널톡'을 제공합니다. 단골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SMB 기업들이 서비스 및 제품을 개선하여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채널톡은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B2B SaaS 스타트업이에요. 현재 '고객이 답이다'라는 철학으로 한국을 넘어 일본과 미국에서 14만개가 넘는 고객사들의 고객 소통 경험을 변화시키고 있어요.

더 많은 기업이 고객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Customer Driven' 문화를 전파하고있죠.

[왜 하나요?]

대부분의 기업이 겪는 문제는 고객과의 소통에서 비롯됩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 보급으로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상이 되었지만, 아직도 기업은 주로 광고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하지만 기업이 고객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면, 고객의 목소리를 통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 방향을 찾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고객 중심 기업과의 소통을 경험한 고객들은 직접 브랜드 홍보활동까지 해주는 열정적인 마케터가 되어 주시죠!

그렇기 때문에 채널톡은 기업과 고객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하고 있어요. 고객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하도록 기존의 전화나 이메일과 같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CRM 기반의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채널 코퍼레이션에는 중요한 3가지 문화가 있습니다.

1. We make Future Classic Product: 미래의 클래식 제품
채널 코퍼레이션은 10년 후 모두가 당연하듯이 사용할 제품을 만듭니다. 채널톡의 기능 및 디자인은 10년 후의 모습을 그리고 있어요.

2. Customer Driven: 고객이 답
많은 기업들은 기술 트랜드나 시장의 반응, 경쟁사의 움직임을 보면서 자사의 전략을 세웁니다. 하지만 채널 코퍼레이션은 고객의 니즈와 고객의 문제에 집중합니다.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3. Super Focus: 정말 중요한것에 집중
스타트업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일중에 중요하지 않은 작업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스타트업들은 리소스 부족 문제를 겪으며서도 어려운 문제들에 도전하고 있죠. 하지만 채널 코퍼레이션은 수많은 일 속에서도 제일 중요한 일이 있다고 생각해요. 채널팀은 ‘하지 않으면 회사가 망할지도 모르는 일’, 또는 ‘비즈니스를 두 배 이상 성장시킬 수 있는 일’에 집중합니다. 이 2가지를 위해서라면 다른 업무는 과감하게 포기하기도 해요

[어떤 일을 담당하나요?]

채널톡은 CS/CX를 위한 SaaS를 만드는 예비 유니콘 기업이에요. 전 세계 14만 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죠. 유명 글로벌 SaaS 기업들과 같은 성장 속도로 매년 2배 이상의 성장을 이루고 있어요.

현재까지 약 400억 원을 투자받으며 1년 뒤에는 유니콘, 5년 뒤에는 그 10배인 데카콘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직원의 절반 이상이 엔지니어로 구성된 만큼 높은 제품 퀄리티를 자랑하며 그결과 98%의 리텐션을 보이고 있어요. 또한 미래의 클래식 제품으로 나아가고자 2주에 한 번씩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죠.

글로벌 팀 전체의 수는 200명이지만 일본 팀은 아직 15명의 멤버로 구성된 스타트업입니다. 하지만 높은 제품 퀄리티와 뛰어난 CX 노하우로 바이럴을 타며 급성장 해오고 있어요.
무엇보다 CX업무가 곧 회사의 얼굴인 만큼 좋은 인재를 모시기 위해 공격적인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무 매력】
CX(Customer Experience)란 제품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급성장한 채널톡에게 CX는 성장의 원동력입니다. 더욱이, 채널톡 자체가 CX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기업의 CX/CS에 모범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단순한 고객지원 업무를 넘어,
고객의 목소리를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 경험 향상을 통해 'Customer Driven: 고객이 답이다.’라는 고객 중심 문화를 실현해 나간다는 점이 채널톡 CX의 매력입니다.

세계 최고의 유니콘 기업을 향해 폭발적인 성장을 함께 경험할 CX매니저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채널톡 고객사 문의 대응(일본어)
· 정량적/ 정성적인 문의 내용 분석을 통해 퀄리티 높은 고객 경험 설계/관리
· SMB 퍼널 개선
· 고객 마케팅을 통한 SMB의 액티브 유저의 비율 및 유료 전환율, 업셀/크로스셀/리텐션율 향상
· 릴리즈 노트 및 사용 가이드 번역 (한국어 일본어)
· 신규 기능 기획의도와 비즈니스 효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팀원 및 고객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
· 고객 서베이 및 인터뷰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제품 개선에 직접 참여(한국 본사의 제품팀과 한국어로 커뮤니케이션 진행)
· 문제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여 신속하게 팀에 해결책을 제시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여 문제 해결 및 향후 개선 프로세스 안정화
· 고객의 성공을 위한 콘텐츠 기획 및 제공 (기존 고객 커뮤니티 운영 등)

자격요건

【필수 조건】

· 일본어 비즈니스 레벨
· 한국어 비즈니스 레벨
· 일본 지사(일본 도쿄)에서 근무할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강남구 논현로 508, GS강남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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