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고객 소통 담당(CS&채팅)
키즈노트-고객 소통 담당(CS&채팅)
1/2
키즈노트경기 성남시경력 3년 이상

고객 소통 담당(CS&채팅)

포지션 상세

키즈노트는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영유아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탄탄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광고, 스토어, POD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운영 중이며, 일본 등 글로벌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보육-교육 시장을 리드하고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감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실 분을 모십니다!

주요업무

•고객 문의(콜&채팅)를 통한 응대 및 문제 해결
• 서비스/상품 관련 FAQ 기반 상담 및 고객 셀프 해결 유도
• 반복 VOC 수집 및 피드백 전달
• 불만/클레임 고객 응대 및 신속한 이슈 해결 지원
• 상담 매뉴얼 및 응대 가이드라인 준수 및 개선 의견 제안
• 콜 내재화 및 상담 효율화 프로젝트 참여 및 실행 지원
• 채널톡 기반 고객 상담 프로세스 운영 및 개선

자격요건

•고객 상담(CS) 관련 업무 경험 3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역량 보유
• 전화 및 채팅 상담 등 멀티 채널 고객 응대 가능자
• 명확하고 친절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문제 상황을 침착하고 유연하게 해결할 수 있는 태도
• 기본적인 OA 활용 능력(Excel/Google Sheet 등)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 (H스퀘어, N동) 4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