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키즈노트는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영유아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탄탄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광고, 스토어, POD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운영 중이며, 일본 등 글로벌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보육-교육 시장을 리드하고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감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실 분을 모십니다!
• 서비스/상품 관련 FAQ 기반 상담 및 고객 셀프 해결 유도
• 반복 VOC 수집 및 피드백 전달
• 불만/클레임 고객 응대 및 신속한 이슈 해결 지원
• 상담 매뉴얼 및 응대 가이드라인 준수 및 개선 의견 제안
• 콜 내재화 및 상담 효율화 프로젝트 참여 및 실행 지원
• 채널톡 기반 고객 상담 프로세스 운영 및 개선
• 전화 및 채팅 상담 등 멀티 채널 고객 응대 가능자
• 명확하고 친절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문제 상황을 침착하고 유연하게 해결할 수 있는 태도
• 기본적인 OA 활용 능력(Excel/Google Sheet 등)
탄탄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광고, 스토어, POD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운영 중이며, 일본 등 글로벌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보육-교육 시장을 리드하고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감동을 함께 만들어 나가실 분을 모십니다!
주요업무
•고객 문의(콜&채팅)를 통한 응대 및 문제 해결• 서비스/상품 관련 FAQ 기반 상담 및 고객 셀프 해결 유도
• 반복 VOC 수집 및 피드백 전달
• 불만/클레임 고객 응대 및 신속한 이슈 해결 지원
• 상담 매뉴얼 및 응대 가이드라인 준수 및 개선 의견 제안
• 콜 내재화 및 상담 효율화 프로젝트 참여 및 실행 지원
• 채널톡 기반 고객 상담 프로세스 운영 및 개선
자격요건
•고객 상담(CS) 관련 업무 경험 3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역량 보유• 전화 및 채팅 상담 등 멀티 채널 고객 응대 가능자
• 명확하고 친절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문제 상황을 침착하고 유연하게 해결할 수 있는 태도
• 기본적인 OA 활용 능력(Excel/Google Sheet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