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아이코퍼레이션-바이럴 콘텐츠 마케터 (신입)
유비아이코퍼레이션-바이럴 콘텐츠 마케터 (신입)
1/2
유비아이코퍼레이션서울 강남구신입

바이럴 콘텐츠 마케터 (신입)

포지션 상세

고객을 UBI의 브랜드를 경험하게 하고 Fan으로 만드는 핵심역할입니다.
UBI의 바이럴 콘텐츠 마케터는 브랜드와 광고 채널을 통하여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구매하여 사용하고, 결국에는 팬이 되게 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객을 중심으로 제품을 사는 이유, 우리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집요하게 분석하고 추적하여 얻어진 인사이트를 콘텐츠에 담아냅니다.
고객의 심리를 이해해서 “진짜 이유”를 파악하여 Consumer Decision Journey의 선순환이 일어나도록 만드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경력이 없으신 분도 성장에 대한 열망과 역량이 있으신 분은 채용하고 있으며, on the job 트레이팅을 통해 역량을 개발해 나갑니다.

주요업무

• 주요 Paid channel DA 기획 및 제작, 영상 광고 기획합니다.
• 바이럴 콘텐츠 광고 기획, 제작, 편집 등의 광고 관련 업무를 주로 진행합니다.
• 고객 대상 목적에 부합한 마케팅/프로모션 캠페인 설계합니다.
• 노출, 클릭, 전환률 등 데이터에 기반하여 광고 소재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신규 마케팅 매체를 발굴합니다.
• 브랜드 전략과 align하여 콘텐츠 전략을 수립 후 실행합니다.
• 브랜드별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의 채널 공식 계정을 운영합니다.
• 그로스마케터와 함께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하고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 지표 및 VOC 분석 기반 고객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집요한 고객 관점으로 고객의 소비 심리를 도출할 수 있는 분
• 화장품(특히 스킨케어)을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분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채널을 활발하게 사용하며 익숙한 분
• 모바일 트렌드에 민감하여 빠르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분
• 논리적 사고력과 분석력을 기반으로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우선순위화 할 수 있는 분
• 적극적인 문제 해결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분
• 데이터에서 출발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사고하고 의사결정하는 과정이 친숙하신 분
• 유효한 의견과 피드백을 수용하여 팀과 함께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분
• 상대방의 입장과 맥락을 고려하여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파이널컷 등을 활용하여 사진 편집, 영상 편집이 가능한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3.10.27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03, 12층 1212호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