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은 "좋은 공간이 인생을 바꾼다"는 믿음 아래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자신의 공간을 바꾸고 더 나은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소수의 전유물이었던 오프라인 중심의 거대한 전통 산업을 온라인으로 옮겨오는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이 도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산업은 총 규모 100조 원 이상의 거대한 시장입니다. 가구, 소품, 인테리어 시공, 홈서비스 등 많은 영역이 아직까지 지역 중심의 오프라인 모델로 남아있어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분야이기도 합니다.
오늘의집은 이처럼 큰 잠재력을 가진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콘텐츠-커머스-커뮤니티가 결합된 독보적인 플랫폼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테리어를 넘어 공간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공간이 각자의 색깔을 갖게 되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경험하게 만들고 싶다면,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혁신하는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과 함께하세요.
[오늘의집 서비스]
‘오늘의 발견, 일상의 변화’
우리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을 통해 공간과 일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감도 높은 유저들의 다양한 일상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콘텐츠, 비슷한 관심과 취향을 기반으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콘텐츠 속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인테리어 시공, 그리고 홈서비스 영역(수리 및 설치, 이사)까지 누구나 나다운 오늘을 발견하고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의집 영상]
• THE BIG MOMENTUM: https://ozip.me/5Fht13h
• 비디오 머그 <개척자들>: https://ozip.me/49sC2ri
• EO X CTO 인터뷰: https://ozip.me/Wg7ZYt1
[오늘의집 기사]
• 오늘의집, 2,300억 원 규모 신규 투자 유치: https://ozip.me/26ePYEV
• ‘오늘의집‘이 취향 기반 시장의 가능성을 본 이유: https://ozip.me/rgyxikt
• 오늘의집, 파이낸셜타임즈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3′ 선정: https://ozip.me/gUavZCe
[팀 소개]
프로덕트 디자인팀은 오늘의집의 서비스 및 기능 단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커머스, O2O, Design System, Common & Home, XR, 광고, 그리고 별도의 서비스로 국외 시장에 도전하는 글로벌팀이 있습니다. 각 팀에는 Product Designer, Product Owner, Data Analyst, Engineer 등의 다양한 직군이 모여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 UX 설계 및 프로토타입 제작
• Visual Design 및 Interaction Design 정의
• Product Owner, UX Researcher, Data Analyst, 개발자 등과의 협업을 통해 사용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을 생산
• 디자인 시스템과 UI에 대한 높은 숙련도를 기반으로 전체 서비스의 Visual Design 퀄리티까지 올려주실 수 있는 분
• 플랫폼 별 UI 패턴 &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사용자에게 정보를 원활하게 전달하기 위해 필수적인 Interaction Design이 가능하며, 구현하고자 하는 디자인을 프로토타입을 통해서 팀에 공유할 수 있는 분
• 유저 니즈와 데이터에 근거하여 논리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솔루션을 도출하는 업무 방식을 가지신 분
• PO, UXR, DA, 개발자 및 협업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팀원들에게 노하우와 조언을 제시하며 팀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지니신 분
오늘의집은 "좋은 공간이 인생을 바꾼다"는 믿음 아래 누구나 쉽고 편하게 자신의 공간을 바꾸고 더 나은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소수의 전유물이었던 오프라인 중심의 거대한 전통 산업을 온라인으로 옮겨오는 혁신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이 도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산업은 총 규모 100조 원 이상의 거대한 시장입니다. 가구, 소품, 인테리어 시공, 홈서비스 등 많은 영역이 아직까지 지역 중심의 오프라인 모델로 남아있어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분야이기도 합니다.
오늘의집은 이처럼 큰 잠재력을 가진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콘텐츠-커머스-커뮤니티가 결합된 독보적인 플랫폼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테리어를 넘어 공간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공간이 각자의 색깔을 갖게 되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경험하게 만들고 싶다면,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혁신하는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과 함께하세요.
[오늘의집 서비스]
‘오늘의 발견, 일상의 변화’
우리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을 통해 공간과 일상을 경험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감도 높은 유저들의 다양한 일상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콘텐츠, 비슷한 관심과 취향을 기반으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콘텐츠 속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인테리어 시공, 그리고 홈서비스 영역(수리 및 설치, 이사)까지 누구나 나다운 오늘을 발견하고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의집 영상]
• THE BIG MOMENTUM: https://ozip.me/5Fht13h
• 비디오 머그 <개척자들>: https://ozip.me/49sC2ri
• EO X CTO 인터뷰: https://ozip.me/Wg7ZYt1
[오늘의집 기사]
• 오늘의집, 2,300억 원 규모 신규 투자 유치: https://ozip.me/26ePYEV
• ‘오늘의집‘이 취향 기반 시장의 가능성을 본 이유: https://ozip.me/rgyxikt
• 오늘의집, 파이낸셜타임즈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3′ 선정: https://ozip.me/gUavZCe
[팀 소개]
프로덕트 디자인팀은 오늘의집의 서비스 및 기능 단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커머스, O2O, Design System, Common & Home, XR, 광고, 그리고 별도의 서비스로 국외 시장에 도전하는 글로벌팀이 있습니다. 각 팀에는 Product Designer, Product Owner, Data Analyst, Engineer 등의 다양한 직군이 모여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주요업무
• 소속 트랙의 Product 개선을 위한 고객 이해 및 문제 정의를 통하여 가치를 더하는 디자인• UX 설계 및 프로토타입 제작
• Visual Design 및 Interaction Design 정의
• Product Owner, UX Researcher, Data Analyst, 개발자 등과의 협업을 통해 사용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을 생산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Mobile App 프로덕트 디자인 포함 UX/UI 디자인 경력을 보유하신 분• 디자인 시스템과 UI에 대한 높은 숙련도를 기반으로 전체 서비스의 Visual Design 퀄리티까지 올려주실 수 있는 분
• 플랫폼 별 UI 패턴 &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사용자에게 정보를 원활하게 전달하기 위해 필수적인 Interaction Design이 가능하며, 구현하고자 하는 디자인을 프로토타입을 통해서 팀에 공유할 수 있는 분
• 유저 니즈와 데이터에 근거하여 논리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솔루션을 도출하는 업무 방식을 가지신 분
• PO, UXR, DA, 개발자 및 협업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팀원들에게 노하우와 조언을 제시하며 팀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지니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