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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밀과 함께 빠른 속도로 성장할 어반사이드 콘텐츠/마케팅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 어떤 회사인가요?
밀리밀은 2017년 실리콘밸리의 투자 유치와 함께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로 2024년 18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 중입니다.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본(SOVONN)과 마일드랩(MILDLAB),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를 운영하며 고객들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재구매율에 기반한 흑자경영을 지속 중입니다.
■ 어떤 브랜드를 담당하나요?
하이앤드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를 소개합니다.
현대인들에게 아웃도어는 더 이상 단순한 여가 활동이 아닌, 일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캠핑, 스포츠, 등산, 그리고 기능성 어패럴 등이 포함된 다양한 아웃도어 시장은 국가 GPD 성장에 비례하여 지속 성장하며 고객들의 니즈는 점점 더 깊고 세밀해지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이 변화 속에서 충족되지 않은 고객의 니즈를 주목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제조 장인들과 손을 잡고 이를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고대 공룡의 모티브를 토대로 기술적 완성도를 높인 스테고 텐트, 900 필파워가 넘는 초경량 패딩 등 신기술이 적용된 장비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성원을 받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을 통하여 수많은 캠핑 유투버부터 장근석, 초아, 나혼자산다 이창섭 등 연예인들에게도 사랑받으며, 큰 마케팅 비용없이도 입소문을 통해 성장하고있는 중입니다.어반사이드는 국내에서 탄생하여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나아가려합니다. 어반사이드는 단순히 아웃도어 제품을 만드는 것 이상의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물고, 일상에서 극한까지 모든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과 어패럴 기어들을 만들어나가려고합니다.
특히 24년도는 어반사이드가 가장 고속성장을 하며 에어텐트 계의 경량화 혁신을 만드는 이지캐빈 텐트와 다양한 24FW 에일러론 후속작 등을 통해 가장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관련링크 :
• 어반사이드 : https://urbanside.co.kr/
• 어반사이드 2024년 가평 자라섬 GOCF 전시회 개최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93
• 어반사이드 1위 인기브랜드에 오르며 고속성장 예고 :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26
• 어반사이드 2024년 3월 신규라인업, "DINO LINE' 및 'AIR LINE' 팝업쇼 개최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85
• NASA 기술이 적용된 초경량 에일러론 다운재킷 900 출시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466
■ 왜 이 팀에 합류해야하나요?
• 천편일률적이고 하향식 성장 강요가 아닌 스스로의 비전과 브랜드의 비전의 교차점을 찾아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전체 그림을 함께 그리고, 자신의 업무플랜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 무차별한 제품인데 마케팅만으로 승부보는 접근법이 아닌, 제조 레벨에서 근원적인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내는 성장 접근법을 취합니다.
• 상대적으로 혁신이 적은 시장에서 똑똑한 인재들이 모여 새로운 시도와 실험을 체계적으로 하며 성장합니다.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스킬을 쌓고있는 인재들이 모여 이길 수 있는 의사결정들을 내립니다.
• 글로벌 탑 수준의 제조사, 프로 촬영작가 및 수십명 규모의 캠핑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통해 업계 트랜드를 직접 주도해나갈 수 있습니다.
■ 콘텐츠/마케팅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얻을 수 있는 것들
• 어반사이드의 굉장히 빠른 신제품 런칭 및 성장 속도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 컨셉을 시도해보고 고객 반응과 주요 지표들을 분석해보며 빠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 어반사이드의 콘텐츠 플라이 휠을 통하여 폭 넓은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및 팬 고객분들로부터 끊임없이 양질의 사진/영상 콘텐츠를 제공받으며 소재 걱정없이 다양한 디자인 실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 자체적인 데이터 라벨링 프로세스를 통해 수 많은 사진/영상 소스들을 체계적으로 아카이빙, 라벨링, 분류하고 용도에 맞게 우선순위화하여 사용하는 구조화된 업무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어반사이드가 혁신적인 아웃도어 장비들에서 1위들을 선도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것 뿐 아니라, 아웃도어 무드를 어패럴 섹터로 옮겨 어반사이드만의 브랜드 전략이 담긴 어패럴 사업으로 확장하는 과정을 함께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콘텐츠 제작
각종 브랜드 콘텐츠를 BX 가이드에 맞춰 일관되고 완성도있게 제작합니다. 어반사이드의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피드, 유튜브 영상/숏영상 등 모든 자체 콘텐츠들을 포함합니다.
• 마케팅 콘텐츠 제작
브랜드의 시각적 표현을 통해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을 지원합니다. 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광고, 소셜 미디어 콘텐츠, 프로모션 자료, 전시회 디자인 등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특히 어반사이드 제품을 극한 상황에서 사용하는 유저/인플루언서들의 영상들을 마케팅 컨텐츠로서 고도화하여 브랜드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 마케팅 디자인, 웹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등의 경험 (경력, 역량에 따른 역할/책임 부여)
• 사진/영상 촬영 및 편집 역량
■ 어떤 회사인가요?
밀리밀은 2017년 실리콘밸리의 투자 유치와 함께 설립되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로 2024년 18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 중입니다.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본(SOVONN)과 마일드랩(MILDLAB),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를 운영하며 고객들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며 높은 재구매율에 기반한 흑자경영을 지속 중입니다.
■ 어떤 브랜드를 담당하나요?
하이앤드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를 소개합니다.
현대인들에게 아웃도어는 더 이상 단순한 여가 활동이 아닌, 일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캠핑, 스포츠, 등산, 그리고 기능성 어패럴 등이 포함된 다양한 아웃도어 시장은 국가 GPD 성장에 비례하여 지속 성장하며 고객들의 니즈는 점점 더 깊고 세밀해지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이 변화 속에서 충족되지 않은 고객의 니즈를 주목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제조 장인들과 손을 잡고 이를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고대 공룡의 모티브를 토대로 기술적 완성도를 높인 스테고 텐트, 900 필파워가 넘는 초경량 패딩 등 신기술이 적용된 장비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성원을 받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을 통하여 수많은 캠핑 유투버부터 장근석, 초아, 나혼자산다 이창섭 등 연예인들에게도 사랑받으며, 큰 마케팅 비용없이도 입소문을 통해 성장하고있는 중입니다.어반사이드는 국내에서 탄생하여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나아가려합니다. 어반사이드는 단순히 아웃도어 제품을 만드는 것 이상의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물고, 일상에서 극한까지 모든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과 어패럴 기어들을 만들어나가려고합니다.
특히 24년도는 어반사이드가 가장 고속성장을 하며 에어텐트 계의 경량화 혁신을 만드는 이지캐빈 텐트와 다양한 24FW 에일러론 후속작 등을 통해 가장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관련링크 :
• 어반사이드 : https://urbanside.co.kr/
• 어반사이드 2024년 가평 자라섬 GOCF 전시회 개최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93
• 어반사이드 1위 인기브랜드에 오르며 고속성장 예고 :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26
• 어반사이드 2024년 3월 신규라인업, "DINO LINE' 및 'AIR LINE' 팝업쇼 개최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85
• NASA 기술이 적용된 초경량 에일러론 다운재킷 900 출시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466
■ 왜 이 팀에 합류해야하나요?
• 천편일률적이고 하향식 성장 강요가 아닌 스스로의 비전과 브랜드의 비전의 교차점을 찾아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전체 그림을 함께 그리고, 자신의 업무플랜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 무차별한 제품인데 마케팅만으로 승부보는 접근법이 아닌, 제조 레벨에서 근원적인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내는 성장 접근법을 취합니다.
• 상대적으로 혁신이 적은 시장에서 똑똑한 인재들이 모여 새로운 시도와 실험을 체계적으로 하며 성장합니다.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스킬을 쌓고있는 인재들이 모여 이길 수 있는 의사결정들을 내립니다.
• 글로벌 탑 수준의 제조사, 프로 촬영작가 및 수십명 규모의 캠핑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통해 업계 트랜드를 직접 주도해나갈 수 있습니다.
■ 콘텐츠/마케팅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얻을 수 있는 것들
• 어반사이드의 굉장히 빠른 신제품 런칭 및 성장 속도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 컨셉을 시도해보고 고객 반응과 주요 지표들을 분석해보며 빠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습니다.
• 어반사이드의 콘텐츠 플라이 휠을 통하여 폭 넓은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및 팬 고객분들로부터 끊임없이 양질의 사진/영상 콘텐츠를 제공받으며 소재 걱정없이 다양한 디자인 실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 자체적인 데이터 라벨링 프로세스를 통해 수 많은 사진/영상 소스들을 체계적으로 아카이빙, 라벨링, 분류하고 용도에 맞게 우선순위화하여 사용하는 구조화된 업무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어반사이드가 혁신적인 아웃도어 장비들에서 1위들을 선도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것 뿐 아니라, 아웃도어 무드를 어패럴 섹터로 옮겨 어반사이드만의 브랜드 전략이 담긴 어패럴 사업으로 확장하는 과정을 함께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responsibilities l 어반사이드에서 기대하는 역할입니다.• 브랜드 콘텐츠 제작
각종 브랜드 콘텐츠를 BX 가이드에 맞춰 일관되고 완성도있게 제작합니다. 어반사이드의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피드, 유튜브 영상/숏영상 등 모든 자체 콘텐츠들을 포함합니다.
• 마케팅 콘텐츠 제작
브랜드의 시각적 표현을 통해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을 지원합니다. 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광고, 소셜 미디어 콘텐츠, 프로모션 자료, 전시회 디자인 등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특히 어반사이드 제품을 극한 상황에서 사용하는 유저/인플루언서들의 영상들을 마케팅 컨텐츠로서 고도화하여 브랜드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자격요건
■ qualifications l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가진분을 찾습니다.• 마케팅 디자인, 웹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등의 경험 (경력, 역량에 따른 역할/책임 부여)
• 사진/영상 촬영 및 편집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