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와이어바알리는 2016년에 설립된 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호주, 뉴질랜드, 홍콩, 싱가포르에 법인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호주, 미국, 뉴질랜드, 홍콩, 캐나다 6개의 송금 국가, 수취국 44개국, 225개국의 송금 구간을 통한 개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외송금 서비스를 넘어 기업 대상 해외 송금 서비스 및 E월렛 서비스 등을 도입해 아시아 선두는 물론 종합 글로벌 페이먼트 회사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와이어바알리와 함께 성장할 글로벌 인재를 찾습니다!
• 가입 대기 중 어려움을 겪으시는 회원에게 안내 연락
• 송금 중 이슈 사항에 대한 회원 안내
• 금융거래와 관련한 고객확인을 위한 회원 컨택(영업 아님)
• 공휴일 근무 가능하신 분
• 고객 이슈에 대해 즉각적인 리포팅 및 관리가 가능하신 분
와이어바알리와 함께 성장할 글로벌 인재를 찾습니다!
주요업무
• 미국/캐나다/유럽 회원에 대한 한국어 상담(전화/채팅/이메일/페이스북 등)• 가입 대기 중 어려움을 겪으시는 회원에게 안내 연락
• 송금 중 이슈 사항에 대한 회원 안내
• 금융거래와 관련한 고객확인을 위한 회원 컨택(영업 아님)
자격요건
• 인바운드 고객센터, 콜센터 경력 1년 이상이신 분• 공휴일 근무 가능하신 분
• 고객 이슈에 대해 즉각적인 리포팅 및 관리가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