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CX 관리팀은 회원가입부터 예약, 운행과 반납까지 쏘카의 서비스 전반에 대해 운영 지원합니다.
• 고객센터(도급사) 관리와 쏘카 서비스의 모든 상담 채널 운영을 담당합니다.
• 고객 VOC 관리 및 민원 대응(가이드), 고객만족도 1차 스크리닝
• 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 정립 및 공지사항 관리
• 고객센터 교육자료 관리 및 업데이트 점검
• 회원자격 재심사 및 어뷰징 케이스 관리
• VOC 시스템 효율화 및 상담 카테고리 관리
• 3년 이상의 유관 경력 혹은 그에 준하는 능력이 있는 분
• *고객센터 품질 및 매뉴얼 작성/관리 경험이 있는 분*
• *VOC 관리 및 민원 대응(가이드) 경험이 있는 분*
• Excel, Google Sheets 활용 문서 작성 능력이 우수한 분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력을 갖춘 분
• CX 관리팀은 회원가입부터 예약, 운행과 반납까지 쏘카의 서비스 전반에 대해 운영 지원합니다.
• 고객센터(도급사) 관리와 쏘카 서비스의 모든 상담 채널 운영을 담당합니다.
주요업무
[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고객 VOC 관리 및 민원 대응(가이드), 고객만족도 1차 스크리닝
• 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 정립 및 공지사항 관리
• 고객센터 교육자료 관리 및 업데이트 점검
• 회원자격 재심사 및 어뷰징 케이스 관리
• VOC 시스템 효율화 및 상담 카테고리 관리
자격요건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3년 이상의 유관 경력 혹은 그에 준하는 능력이 있는 분
• *고객센터 품질 및 매뉴얼 작성/관리 경험이 있는 분*
• *VOC 관리 및 민원 대응(가이드) 경험이 있는 분*
• Excel, Google Sheets 활용 문서 작성 능력이 우수한 분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력을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