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SOCAR)-고객센터 운영 매니저
쏘카(SOCAR)-고객센터 운영 매니저
1/2
쏘카(SOCAR)서울 성동구경력 3-8년

고객센터 운영 매니저

포지션 상세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CX 관리팀은 회원가입부터 예약, 운행과 반납까지 쏘카의 서비스 전반에 대해 운영 지원합니다.
• 고객센터(도급사) 관리와 쏘카 서비스의 모든 상담 채널 운영을 담당합니다.

주요업무

[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고객 VOC 관리 및 민원 대응(가이드), 고객만족도 1차 스크리닝
• 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 정립 및 공지사항 관리
• 고객센터 교육자료 관리 및 업데이트 점검
• 회원자격 재심사 및 어뷰징 케이스 관리
• VOC 시스템 효율화 및 상담 카테고리 관리

자격요건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3년 이상의 유관 경력 혹은 그에 준하는 능력이 있는 분
• *고객센터 품질 및 매뉴얼 작성/관리 경험이 있는 분*
• *VOC 관리 및 민원 대응(가이드) 경험이 있는 분*
• Excel, Google Sheets 활용 문서 작성 능력이 우수한 분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력을 갖춘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4.01.31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83-21,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디타워 3-5F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