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기업소개>
TMF Group은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싱 아웃소싱(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TMF(Trust Managing Finance) Group은 1988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회사로 2023년 현재 85개국에 125개의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0,000명 이상의 임직원이 회계, 세무, 법률, 인사, 급여 관련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BPO 회사 입니다.
TMF KOREA는 2012년에 한국에 출범하였으며 회계, 세무, 인사, 급여, 법률 자문등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국적 법인의 설립부터 해산까지 전 과정을
지원합니다. TMF KOREA는 현재 약 100여개의 다국적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5년간 100%
인원성장을 목표로 TMF KOREA와 미래를 함께할 유능한 재무회계/세무, 인사/급여 경력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인사 급여 담당자는 고객사의 급여정산 및 기타 인사 행정처리를 담당합니다.
인사 급여 담당자는 TMF Korea의 HRP (HR&Payroll) 조직 소속으로, 다국적 고객사의 다양한 인사관련 규정 준수를 이행하며 행정업무 및 고객사의 급여를 관리하며 관련 문서를 보안 유지하여 관리합니다. 인사 급여 담당자는 고객사의 HRIS 시스템 (HR Information System)을 통한 급여 관리, 임직원 휴가, 기타 요청, 출결, 관련 보고서 작성등을 담당하게 됩니다.
<직무상세>
-고객사 급여 계산 및 급여처리, 관리
-고객사의 업무 규정, 급여 연간/월간 일정 및 기타 분류된 인사/급여 관련 자료의 보안 유지와 관리
(일일 혹은 주기적인) 고객사 급여 계산, 급여 대장 관리, 급여 지급 확인 및 관리, 급여시스템 자료 입력, -외국인
임직원 원천세 관리와 준비, 임직원 원천세 및 연금 관리, 4대보험 관리 및 기타 인사관련 행정 업무 처리
-사원대리급 직원의 급여 관리 리뷰 및 코칭
-인사관련 국내법 혹은 고객사 규정 및 필요에 의거한 필수 보고서 작성 및 제출
-고객사 일정에 맞춰 은행에 급여 지급내역서 요청 및 송금 및 은행잔고/계정 reconcilaition
-신규 고객사의 한국 법인설립 행정처리 수행
-고객사의 INVOICE가 정확히 작성되었는지 확인
-고객사 업무 TIME SHEET가 정확히 작성되었는지 확인
-기타 AD HOC BASIS의 업무 수행
-경력을 보유하신 분
-ERP나 급여시스템 사용 경험 및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능숙한 MS-Office 활용, 특히 엑셀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급여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을 보유하신 분
-비즈니스 영어실력(읽기, 쓰기 필수, 말하기 - 기본수준) 을 보유하신 분
-고객사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의 원활한 관계를 위해 소통역량과 업무 조율능력을 보유하신 분
-팀웍 역량을 갖추신 분
TMF Group은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싱 아웃소싱(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TMF(Trust Managing Finance) Group은 1988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회사로 2023년 현재 85개국에 125개의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0,000명 이상의 임직원이 회계, 세무, 법률, 인사, 급여 관련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BPO 회사 입니다.
TMF KOREA는 2012년에 한국에 출범하였으며 회계, 세무, 인사, 급여, 법률 자문등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국적 법인의 설립부터 해산까지 전 과정을
지원합니다. TMF KOREA는 현재 약 100여개의 다국적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5년간 100%
인원성장을 목표로 TMF KOREA와 미래를 함께할 유능한 재무회계/세무, 인사/급여 경력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주요업무
<직무소개>인사 급여 담당자는 고객사의 급여정산 및 기타 인사 행정처리를 담당합니다.
인사 급여 담당자는 TMF Korea의 HRP (HR&Payroll) 조직 소속으로, 다국적 고객사의 다양한 인사관련 규정 준수를 이행하며 행정업무 및 고객사의 급여를 관리하며 관련 문서를 보안 유지하여 관리합니다. 인사 급여 담당자는 고객사의 HRIS 시스템 (HR Information System)을 통한 급여 관리, 임직원 휴가, 기타 요청, 출결, 관련 보고서 작성등을 담당하게 됩니다.
<직무상세>
-고객사 급여 계산 및 급여처리, 관리
-고객사의 업무 규정, 급여 연간/월간 일정 및 기타 분류된 인사/급여 관련 자료의 보안 유지와 관리
(일일 혹은 주기적인) 고객사 급여 계산, 급여 대장 관리, 급여 지급 확인 및 관리, 급여시스템 자료 입력, -외국인
임직원 원천세 관리와 준비, 임직원 원천세 및 연금 관리, 4대보험 관리 및 기타 인사관련 행정 업무 처리
-사원대리급 직원의 급여 관리 리뷰 및 코칭
-인사관련 국내법 혹은 고객사 규정 및 필요에 의거한 필수 보고서 작성 및 제출
-고객사 일정에 맞춰 은행에 급여 지급내역서 요청 및 송금 및 은행잔고/계정 reconcilaition
-신규 고객사의 한국 법인설립 행정처리 수행
-고객사의 INVOICE가 정확히 작성되었는지 확인
-고객사 업무 TIME SHEET가 정확히 작성되었는지 확인
-기타 AD HOC BASIS의 업무 수행
자격요건
-3년~15년의 기업 내 직접 급여관리 혹은 회계법인이나 BPO기업에서 고객사의 인사 및 급여 정산 및 관리-경력을 보유하신 분
-ERP나 급여시스템 사용 경험 및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능숙한 MS-Office 활용, 특히 엑셀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급여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을 보유하신 분
-비즈니스 영어실력(읽기, 쓰기 필수, 말하기 - 기본수준) 을 보유하신 분
-고객사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의 원활한 관계를 위해 소통역량과 업무 조율능력을 보유하신 분
-팀웍 역량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