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2009년 설립되었으며, 연 매출 300억 이상, 직원 수 약 90명 규모의 디지털 종합 에이전시입니다.
지난 13년 간 고객사의 브랜드가 성장하고 혁신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창출해왔습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가장 먼저 받아들이고 연구 개발하여, 창업 이래 매년 매출과 규모 면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획자를 중심으로 하는 덱스터크레마의 독보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국내 종합 광고대행사 중에서도 희소한 모델로서, 업무 경험의 축적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독립적인 비즈니스 유닛으로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5년간 칸/ 뉴욕페스티벌/ 원쇼 등 국제 광고제에서 20여 회 수상하였으며, 2명의 심사 위원을 배출하여 크리에이티브 능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 결과, 2021년에는 아시아 No.1 콘텐츠 스튜디오인 덱스터에 인수됨으로서 또 한번 도약의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 덱스터크레마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AI 활용 크리에이티브, 메타버스, 인텐트 마케팅, 버추얼 휴먼, 버추얼 프로덕션 같은 신기술로 무장하여 기존에 서비스 하던 영역을 넘어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에이전시로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 페이스북, 구글 등 셀프 서빙 매체 운영
- 타겟 전략 수립 및 미디어 플래닝
- 데이터 분석 및 매체 관리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 SA, DA, SNS, 버티컬 매체 등 다양한 매체와 상품 운영 경력을 보유한 분
- 광고 계정 세팅, 레포트 업무 경력을 보유한 분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분
지난 13년 간 고객사의 브랜드가 성장하고 혁신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창출해왔습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가장 먼저 받아들이고 연구 개발하여, 창업 이래 매년 매출과 규모 면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획자를 중심으로 하는 덱스터크레마의 독보적인 비즈니스 모델은 국내 종합 광고대행사 중에서도 희소한 모델로서, 업무 경험의 축적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독립적인 비즈니스 유닛으로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5년간 칸/ 뉴욕페스티벌/ 원쇼 등 국제 광고제에서 20여 회 수상하였으며, 2명의 심사 위원을 배출하여 크리에이티브 능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 결과, 2021년에는 아시아 No.1 콘텐츠 스튜디오인 덱스터에 인수됨으로서 또 한번 도약의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 덱스터크레마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AI 활용 크리에이티브, 메타버스, 인텐트 마케팅, 버추얼 휴먼, 버추얼 프로덕션 같은 신기술로 무장하여 기존에 서비스 하던 영역을 넘어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에이전시로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주요업무
- 국내외 검색, 디스플레이, 앱마케팅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페이스북, 구글 등 셀프 서빙 매체 운영
- 타겟 전략 수립 및 미디어 플래닝
- 데이터 분석 및 매체 관리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유관 경력 2년 이상- SA, DA, SNS, 버티컬 매체 등 다양한 매체와 상품 운영 경력을 보유한 분
- 광고 계정 세팅, 레포트 업무 경력을 보유한 분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