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만타-[SINSA HOUSE] 신사하우스 콘텐츠 마케터 - 브랜드 매니지먼트 (2-6년)
타만타-[SINSA HOUSE] 신사하우스 콘텐츠 마케터 - 브랜드 매니지먼트 (2-6년)
1/2
타만타서울 강남구경력 2-6년

[SINSA HOUSE] 신사하우스 콘텐츠 마케터 - 브랜드 매니지먼트 (2-6년)

포지션 상세

타만타(Tamantar)는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의 주얼리 제조·수출업과 신규 브랜드/콘텐츠/IP 개발 사업을 주도하는 엔터프라이즈 빌딩 컴퍼니입니다. 타만타(Tamantar)는 신사하우스(SINSA HOUSE) 브랜드 설립과 성장을 책임지고 있는 팀입니다. 타만타(Tamantar)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중점을 둔 인하우스 콘텐츠/IP 개발 팀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 및 성장에 기초하여 더 큰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직무개요
• 고객 유치 및 유지 관점에서 브랜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360°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 브랜드 자산 및 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 전략 및 개발 업무를 수행합니다.
• 광고/PR/디지털 마케팅/CRM 마케팅 계획 및 실행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콘텐츠 개발 및 실행 책임
• 브랜드 개발에 중점을 둔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운영 관리
• 일반 마케팅 전략 및 소비자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개발 및 제품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실행
• 미디어 파트너 및 에이전시 관리
• 팀 조직/인프라 세팅 및 관리

자격요건

• 대학교 4년제 졸업 이상
• 경력 최소 2-6년 (대리/과장급)
• 소비자 대상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경력 보유자

[필수역량]
• 팀과 협업할 수 있는 능력
• 영향력 있는 프로젝트 관리 스킬
• 적극적이고 긍정적이며 진취적인 마인드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4.04.26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7-1, 신사하우스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