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타만타(Tamantar)는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의 주얼리 제조·수출업과 신규 브랜드/콘텐츠/IP 개발 사업을 주도하는 엔터프라이즈 빌딩 컴퍼니입니다. 타만타(Tamantar)는 신사하우스(SINSA HOUSE) 브랜드 설립과 성장을 책임지고 있는 팀입니다. 타만타(Tamantar)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중점을 둔 인하우스 콘텐츠/IP 개발 팀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 및 성장에 기초하여 더 큰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직무개요
• 고객 유치 및 유지 관점에서 브랜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360°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 브랜드 자산 및 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 전략 및 개발 업무를 수행합니다.
• 광고/PR/디지털 마케팅/CRM 마케팅 계획 및 실행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 브랜드 개발에 중점을 둔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운영 관리
• 일반 마케팅 전략 및 소비자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개발 및 제품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실행
• 미디어 파트너 및 에이전시 관리
• 팀 조직/인프라 세팅 및 관리
• 경력 최소 2-6년 (대리/과장급)
• 소비자 대상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경력 보유자
[필수역량]
• 팀과 협업할 수 있는 능력
• 영향력 있는 프로젝트 관리 스킬
• 적극적이고 긍정적이며 진취적인 마인드
직무개요
• 고객 유치 및 유지 관점에서 브랜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360°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 브랜드 자산 및 콘텐츠 개발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 전략 및 개발 업무를 수행합니다.
• 광고/PR/디지털 마케팅/CRM 마케팅 계획 및 실행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콘텐츠 개발 및 실행 책임• 브랜드 개발에 중점을 둔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운영 관리
• 일반 마케팅 전략 및 소비자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개발 및 제품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실행
• 미디어 파트너 및 에이전시 관리
• 팀 조직/인프라 세팅 및 관리
자격요건
• 대학교 4년제 졸업 이상• 경력 최소 2-6년 (대리/과장급)
• 소비자 대상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경력 보유자
[필수역량]
• 팀과 협업할 수 있는 능력
• 영향력 있는 프로젝트 관리 스킬
• 적극적이고 긍정적이며 진취적인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