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사람들의 성공을 돕습니다”
크몽은 한국의 gig economy를 대표하는 1위 프리랜서 마켓입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eller(프리랜서)와 buyer(기업/개인)를 연결해 주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00개 영역에서, 누적 360만건 거래 완료를 달성한 no.1 사업자이며, 모두가 원하는 때,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2012년 창립 이후 매년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312억원의 시리즈C를 유치하여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고객 응대를 통한 불편 해소 및 고객지원(정보인증, 자료검토, 고객경험 취합 등)
※ 채용 프로세스
서류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입사
•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셋
• 실시간 이슈 대응에 따른 유연한 업무 처리 스킬과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는 습관
크몽은 한국의 gig economy를 대표하는 1위 프리랜서 마켓입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eller(프리랜서)와 buyer(기업/개인)를 연결해 주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00개 영역에서, 누적 360만건 거래 완료를 달성한 no.1 사업자이며, 모두가 원하는 때,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2012년 창립 이후 매년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312억원의 시리즈C를 유치하여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크몽 상담 채널 응대(Call, 1:1문의)• 고객 응대를 통한 불편 해소 및 고객지원(정보인증, 자료검토, 고객경험 취합 등)
※ 채용 프로세스
서류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입사
자격요건
• 1년~5년의 CS/CX 응대 경험(in, out 콜 응대 / 채팅or메일 상담 경험 필수)•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셋
• 실시간 이슈 대응에 따른 유연한 업무 처리 스킬과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는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