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kmong)-CX Manager (1년 이상)
크몽(kmong)-CX Manager (1년 이상)
1/2
크몽(kmong)서울 서초구경력 1-5년

CX Manager (1년 이상)

포지션 상세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사람들의 성공을 돕습니다”

크몽은 한국의 gig economy를 대표하는 1위 프리랜서 마켓입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eller(프리랜서)와 buyer(기업/개인)를 연결해 주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00개 영역에서, 누적 360만건 거래 완료를 달성한 no.1 사업자이며, 모두가 원하는 때,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2012년 창립 이후 매년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312억원의 시리즈C를 유치하여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크몽 상담 채널 응대(Call, 1:1문의)
• 고객 응대를 통한 불편 해소 및 고객지원(정보인증, 자료검토, 고객경험 취합 등)

※ 채용 프로세스
서류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입사

자격요건

• 1년~5년의 CS/CX 응대 경험(in, out 콜 응대 / 채팅or메일 상담 경험 필수)
•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셋
• 실시간 이슈 대응에 따른 유연한 업무 처리 스킬과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는 습관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 157, 릿타워 3층 (주)크몽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