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레이브컴퍼니를 소개합니다]
브레이브컴퍼니는 일상 건강의 혁신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브랜드, 플랫폼, 오프라인 사업을 운영중인 3년차 스타트업입니다. 일상 건강 영역의 크리에이터들과 닭가슴살, 프로틴, 영양제,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마켓플레이스 <히티>를 통해 플랫폼 영역을 강화하며 궁극적으로 버티컬 헬스케어 컴퍼니로써의 성장을 꿈꾸고 있습니다.
창립 2년만에 누적 매출액 100억원 이상을 달성하였고, 빠른 성장세를 인정받아 최근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습니다. 운동, 건강한 삶에 대해 구성원들 모두의 관심이 많고, 넘치는 에너지로 매월 최고 성과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일상 건강 영역에서 고속 성장을 함께할 브레이브컴퍼니 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로덕트 파트를 소개합니다]
프로덕트 파트는 히티 프로덕트를 통해 소비자, 브랜드, 크리에이터가 함께 건강한 가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히티의 프로덕트인 소비자를 위한 유저 사이트,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리에이터 사이트, 브랜드를 위한 셀러 사이트를 포함해 히티 프로덕트 및 시스템 전반을 개발/운영하고 있어요.
[프로덕트 파트는 이렇게 일해요]
Product Owner, Product Designer, 개발자로 이루어진 목적 조직으로 고객 입장에서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과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어요.
애자일 스크럼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하면서 임팩트 중심의 우선순위를 설정하며 주도적으로 일해요.
제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원동력으로 즐겁게 일하며 함께 성장해요.
[히티 (Hity) 를 소개합니다]
히티(Hity)는 크리에이터 기반 건강 버티컬 커머스입니다. 크리에이터와 함께 건강 트렌드를 주도하는 커머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고기남자, 박재훈, 김건우, 김강민, 권혁과 같은 건강 영역의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업선해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정식 런칭 이후 반년만에 50여개의 브랜드 입점, MAU 20만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복잡도 높은 커머스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도전적인 신규 기능을 개발합니다.
• 지속 가능한 생산성 개선이 가능한 높은 품질의 코드를 작성합니다.
• 크리에이터 기획전으로 폭발하는 트래픽을 감당할 수 있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 팀과 함께 비즈니스적, 기술적인 관점을 포괄적으로 고민하며 프로덕트를 성장시킵니다.
* 사용 기술/도구
• Python(Django) 기반의 커머스 서비스, Typescript(Nest.js) 기반의 채널/고객 서비스로 분산되어 있습니다.
• AWS ECS 서비스를 중심으로 인프라 아키텍처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 GraphQL을 인터페이스 전반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적절한 테스트 기반 설계 및 개발을 통해 효율적인 서버 개발을 수행합니다.
• Python 기반으로 백엔드 서비스 개발을 2년 이상 해보신 분
• AWS 환경에서 대규모 트래픽이 발생하는 제품의 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한 경험
• 테스트코드 작성, DevOps에 익숙하신 분
• 논리적인 사고와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이해관계자와 비즈니스 중심의 협업이 가능한 분
브레이브컴퍼니는 일상 건강의 혁신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브랜드, 플랫폼, 오프라인 사업을 운영중인 3년차 스타트업입니다. 일상 건강 영역의 크리에이터들과 닭가슴살, 프로틴, 영양제,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마켓플레이스 <히티>를 통해 플랫폼 영역을 강화하며 궁극적으로 버티컬 헬스케어 컴퍼니로써의 성장을 꿈꾸고 있습니다.
창립 2년만에 누적 매출액 100억원 이상을 달성하였고, 빠른 성장세를 인정받아 최근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습니다. 운동, 건강한 삶에 대해 구성원들 모두의 관심이 많고, 넘치는 에너지로 매월 최고 성과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일상 건강 영역에서 고속 성장을 함께할 브레이브컴퍼니 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프로덕트 파트를 소개합니다]
프로덕트 파트는 히티 프로덕트를 통해 소비자, 브랜드, 크리에이터가 함께 건강한 가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히티의 프로덕트인 소비자를 위한 유저 사이트,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리에이터 사이트, 브랜드를 위한 셀러 사이트를 포함해 히티 프로덕트 및 시스템 전반을 개발/운영하고 있어요.
[프로덕트 파트는 이렇게 일해요]
Product Owner, Product Designer, 개발자로 이루어진 목적 조직으로 고객 입장에서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과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어요.
애자일 스크럼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하면서 임팩트 중심의 우선순위를 설정하며 주도적으로 일해요.
제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원동력으로 즐겁게 일하며 함께 성장해요.
[히티 (Hity) 를 소개합니다]
히티(Hity)는 크리에이터 기반 건강 버티컬 커머스입니다. 크리에이터와 함께 건강 트렌드를 주도하는 커머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고기남자, 박재훈, 김건우, 김강민, 권혁과 같은 건강 영역의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업선해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정식 런칭 이후 반년만에 50여개의 브랜드 입점, MAU 20만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히티 프로덕트의 효과적이고 점진적인 개선을 위해 적정한 아키텍처를 설계합니다.• 복잡도 높은 커머스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도전적인 신규 기능을 개발합니다.
• 지속 가능한 생산성 개선이 가능한 높은 품질의 코드를 작성합니다.
• 크리에이터 기획전으로 폭발하는 트래픽을 감당할 수 있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구성합니다.
• 팀과 함께 비즈니스적, 기술적인 관점을 포괄적으로 고민하며 프로덕트를 성장시킵니다.
* 사용 기술/도구
• Python(Django) 기반의 커머스 서비스, Typescript(Nest.js) 기반의 채널/고객 서비스로 분산되어 있습니다.
• AWS ECS 서비스를 중심으로 인프라 아키텍처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 GraphQL을 인터페이스 전반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적절한 테스트 기반 설계 및 개발을 통해 효율적인 서버 개발을 수행합니다.
자격요건
• Backend Developer로 5년 이상 제품을 개발해본 경험• Python 기반으로 백엔드 서비스 개발을 2년 이상 해보신 분
• AWS 환경에서 대규모 트래픽이 발생하는 제품의 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한 경험
• 테스트코드 작성, DevOps에 익숙하신 분
• 논리적인 사고와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이해관계자와 비즈니스 중심의 협업이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