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광고계 호랑이새끼, 디지털 마케팅 크루 mad 코퍼레이션입니다.
설립 5년차를 맞은 mad는 해마다 곱절의 성장을 이루고 있는데요,
2024년, 더 넓은 무대로 함께 정진할 데이터 컨설팅팀 리더를 기다리고 있어요.
• 소비자 획득을 위한 퍼널 관리 및 개선
• 채널별(Naver, Google, Kakao, Meta 등) 광고 대시보드 기획
• 캠페인, 광고 효율 측정 및 개선 방안 수립
• 소비자(유저)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 도출
• 도출된 인사이트를 기반한 액션 플랜 수립
• 구글 애널리틱스4 (GA4)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 GA4, MMP, CRM 활용 능력
• 광고대행사, 인하우스, 미디어랩사 경험
• KPI지표에 대한 효율 분석 및 최적화 능력
• 데이터 전처리, SQL, 빅쿼리, GA4, 데이터 시각화(태블로, 루커 등 다양한 툴) 활용 능력
설립 5년차를 맞은 mad는 해마다 곱절의 성장을 이루고 있는데요,
2024년, 더 넓은 무대로 함께 정진할 데이터 컨설팅팀 리더를 기다리고 있어요.
주요업무
• 소비자 유형에 맞는 퍼널 트래킹 및 지표 관리• 소비자 획득을 위한 퍼널 관리 및 개선
• 채널별(Naver, Google, Kakao, Meta 등) 광고 대시보드 기획
• 캠페인, 광고 효율 측정 및 개선 방안 수립
• 소비자(유저) 데이터에 기반한 인사이트 도출
• 도출된 인사이트를 기반한 액션 플랜 수립
• 구글 애널리틱스4 (GA4)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자격요건
•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 GA4, MMP, CRM 활용 능력
• 광고대행사, 인하우스, 미디어랩사 경험
• KPI지표에 대한 효율 분석 및 최적화 능력
• 데이터 전처리, SQL, 빅쿼리, GA4, 데이터 시각화(태블로, 루커 등 다양한 툴) 활용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