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X세대 남성은 E커머스 시장의 마지막 기회이자 가장 큰 기회입니다. BIND는 ‘40대 이상 남성은 모바일 서비스를 잘 안 쓸 거야’라는 편견에 도전해 결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2023년, 40대 이상 남성을 위한 패션 앱 ATHLER를 출시했고, 연간 6,487% 성장과 월간 활성 사용자(MAU) 100만 명을 돌파하며, 지난해 10월에는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40대 이상 남성 패션 버티컬의 압도적인 1등 플레이어로 도약할 것입니다. 바인드와 함께 눈부신 성장을 만들어갈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 트렌드에 맞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서 알맞은 제품을 추천하고 구좌를 편성합니다.
• 각 카테고리별 거래액 및 매출목표를 수립하고 달성합니다.
• 셀러를 관리하고 사업 성과를 위해 안정적인 파트너십 운영 업무를 수행합니다.
• 상품들이 애슬러에서 어떻게 보일지 고민하고 플랫폼의 매력도를 높이는 작업을 합니다.
• 애슬러 내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이를 위한 상품을 선정하여 운영합니다.
• 브랜드를 애슬러에 입점하도록 소싱하고 제휴 전략을 세웁니다.
• Seller Retention에 대해 고민하고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상품 수급과 기획 상품에 대해 논의하여 브랜드와 애슬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패션 산업과 트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보유하신 분
•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안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능동적인 태도를 지닌 분
주요업무
• 4-50대 남성에게 매력적인 브랜드의 상품을 소싱합니다.• 트렌드에 맞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서 알맞은 제품을 추천하고 구좌를 편성합니다.
• 각 카테고리별 거래액 및 매출목표를 수립하고 달성합니다.
• 셀러를 관리하고 사업 성과를 위해 안정적인 파트너십 운영 업무를 수행합니다.
• 상품들이 애슬러에서 어떻게 보일지 고민하고 플랫폼의 매력도를 높이는 작업을 합니다.
• 애슬러 내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이를 위한 상품을 선정하여 운영합니다.
• 브랜드를 애슬러에 입점하도록 소싱하고 제휴 전략을 세웁니다.
• Seller Retention에 대해 고민하고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상품 수급과 기획 상품에 대해 논의하여 브랜드와 애슬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패션 플랫폼 MD 또는 홈쇼핑 등의 유통사/플랫폼사의 경력이 있으신 분• 패션 산업과 트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보유하신 분
•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안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능동적인 태도를 지닌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