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셀디랩은 침구, 구강제품, 생활소품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기획부터 제조, 콘텐츠, 판매까지 직접 실행하는 커머스 기업입니다.
우리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맞닿는 지점에서
보다 선명한 고객 니즈를 읽고,
시장 흐름에 빠르게 반응하는 제품과 전략을 실험합니다.
특정 채널에 고정되기 보다, 플랫폼마다 최적의 전략을 설계하며
제품력과 콘텐츠의 힘으로 다양한 마켓에서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온라인MD는 단순히 상품을 관리하는 포지션이 아니라,
매출과 수익 중심의 목표를 설정하고
콘텐츠, 광고, 운영 등 유관부서와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제품의 생애주기를 책임지는 팀 리더입니다.
셀디랩은 커머스 업계의 1%를 목표로
단 한 개의 제품, 단 하나의 콘텐츠라도
‘어떻게 팔릴 것인가’보다 ‘왜 팔리는가’를 고민하며 만들어갑니다.
ㆍ외부 채널(쿠팡/네이버 외) 중심 매출·수익 관리
ㆍ플랫폼별 프로모션 및 광고 캠페인 기획·운영
ㆍ신규 채널/사업 기회 발굴 및 실행
ㆍ팀원 업무 분장 및 성과 중심의 조직 운영
ㆍ경력 : 3년 이상
ㆍ셀러툴 사용가능자 (ex. 이지어드민, 사방넷)
ㆍ오피스 활용 가능자
ㆍ리빙&침구 카테고리 유경험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기획부터 제조, 콘텐츠, 판매까지 직접 실행하는 커머스 기업입니다.
우리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맞닿는 지점에서
보다 선명한 고객 니즈를 읽고,
시장 흐름에 빠르게 반응하는 제품과 전략을 실험합니다.
특정 채널에 고정되기 보다, 플랫폼마다 최적의 전략을 설계하며
제품력과 콘텐츠의 힘으로 다양한 마켓에서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온라인MD는 단순히 상품을 관리하는 포지션이 아니라,
매출과 수익 중심의 목표를 설정하고
콘텐츠, 광고, 운영 등 유관부서와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제품의 생애주기를 책임지는 팀 리더입니다.
셀디랩은 커머스 업계의 1%를 목표로
단 한 개의 제품, 단 하나의 콘텐츠라도
‘어떻게 팔릴 것인가’보다 ‘왜 팔리는가’를 고민하며 만들어갑니다.
주요업무
ㆍ커머스 시장 트렌드 분석 및 상품 전략 수립ㆍ외부 채널(쿠팡/네이버 외) 중심 매출·수익 관리
ㆍ플랫폼별 프로모션 및 광고 캠페인 기획·운영
ㆍ신규 채널/사업 기회 발굴 및 실행
ㆍ팀원 업무 분장 및 성과 중심의 조직 운영
자격요건
ㆍ학력 : 무관ㆍ경력 : 3년 이상
ㆍ셀러툴 사용가능자 (ex. 이지어드민, 사방넷)
ㆍ오피스 활용 가능자
ㆍ리빙&침구 카테고리 유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