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글로우데이즈는 데이터로 화장품 산업을 혁신하기 위해 일하고 있는 7년차 스타트업입니다. 전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한국 화장품 산업 중심에서 매월 3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화장품 구매 전 신뢰할 수 있는 정보 확인을 위해 방문하고 있는 '글로우픽'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국내외 600여개 이상의 화장품 브랜드를 고객사로 이들에게는 소비자 지향적인 마케팅-세일즈가 가능한 Valu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우픽은 단순히 소비자들의 화장품 리뷰를 보여주는 커뮤니티 서비스가 아닙니다. 글로우픽이 누적적으로 보유한 5천개 이상 브랜드, 8만개 이상의 화장품에 대한 데이터베이스와 여기에 쌓여진 소비자들의 270만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의미있는 데이터를 읽고, 이를 활용하고, 이를 통해 화장품 소비자와 산업 모두를 발전시키는 데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다루는 스타트업이 아닙니다. 트렌드는 언젠간 변화하고, 그래서 트렌디한 비즈니스는 스타트업에게 위험합니다. 우리는 지속성장 가능한 소비재인 화장품을 최대한 이성적으로 바라보고, 이를 활용한 산업의 혁신을 꿈꿉니다.
글로우데이즈는 투자와 기업가치에 집착하는 스타트업은 아닙니다. 건전한 수익모델을 바탕으로 모든 임직원이 5년 후 10년 후를 바라볼 수 있는 회사를 꿈꿉니다. 글로우데이즈와 미래를 함께 할 좋은 태도를 가진 팀원들을 기다립니다.
ㆍ콘텐츠 기획 및 원고 작성
ㆍ컨텐츠 활용을 위한 제품 촬영 및
일부 편집(이미지, 영상)
ㆍ콘텐츠 및 채널 효율 관리
- 외부 채널(포스트, 1boon, 인스타그램 등)
ㆍ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미지, 영상)
ㆍ콘텐츠 및 채널 효율 관리
-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뷰티 관련 컨텐츠 기획력을
갖추신 분
- 콘텐츠 출연에 거부감이 없는 분
- 제품 촬영, 이미지 보정 등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콘텐츠 작업물을 포함한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글로우픽은 단순히 소비자들의 화장품 리뷰를 보여주는 커뮤니티 서비스가 아닙니다. 글로우픽이 누적적으로 보유한 5천개 이상 브랜드, 8만개 이상의 화장품에 대한 데이터베이스와 여기에 쌓여진 소비자들의 270만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의미있는 데이터를 읽고, 이를 활용하고, 이를 통해 화장품 소비자와 산업 모두를 발전시키는 데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다루는 스타트업이 아닙니다. 트렌드는 언젠간 변화하고, 그래서 트렌디한 비즈니스는 스타트업에게 위험합니다. 우리는 지속성장 가능한 소비재인 화장품을 최대한 이성적으로 바라보고, 이를 활용한 산업의 혁신을 꿈꿉니다.
글로우데이즈는 투자와 기업가치에 집착하는 스타트업은 아닙니다. 건전한 수익모델을 바탕으로 모든 임직원이 5년 후 10년 후를 바라볼 수 있는 회사를 꿈꿉니다. 글로우데이즈와 미래를 함께 할 좋은 태도를 가진 팀원들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뷰티 콘텐츠 기획 및 제작ㆍ콘텐츠 기획 및 원고 작성
ㆍ컨텐츠 활용을 위한 제품 촬영 및
일부 편집(이미지, 영상)
ㆍ콘텐츠 및 채널 효율 관리
- 외부 채널(포스트, 1boon, 인스타그램 등)
ㆍ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미지, 영상)
ㆍ콘텐츠 및 채널 효율 관리
자격요건
- 관련 경력 3년 이상-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뷰티 관련 컨텐츠 기획력을
갖추신 분
- 콘텐츠 출연에 거부감이 없는 분
- 제품 촬영, 이미지 보정 등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콘텐츠 작업물을 포함한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