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1. 회사소개 - 레페리 (Leferi)
" 뷰티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 시장을 선도한다 "
2013년 7월 설립 이후, 지난 11년간 MCN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앞으로의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YouTube 인플루언서 육성을 시작으로, 이를 활용한 [ 리테일-브랜드-크리에이터 ] 가치사슬 속에서 Creator Economy 를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 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에 레페리는 총 150억의 누적투자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이에 안주하지 않고 추가 투자유치 없이도 자생가능한 [ 지속적인 수익성 ] 을 확보하고 있으며 [ 폭발적인 Scale-Up ] 을 통한, 2025년 IPO(기업공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 창립 10주년 레페리 - 비전컨퍼런스 'LCVC 2023' 성료 : https://url.kr/1ld2mr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2022년 사상 최대 실적 거둔 레페리, 연결 매출 245억 : https://url.kr/rfh7z9
• 레페리, MZ세대 여성 80%로 구성된 경영이사회 혁신 주목 : https://bit.ly/48JPXWN
--
#2. 레페리만의 디자인 활동 (BX / CI 관련)
• 국내 No.1 웹에이전시 [DFY] 와 수년간 함께 쌓아온 [ Leferi Homepage ]
http://www.leferi.com
• 통합적인 경험 솔루션을 구축하는 [PLUS X] 와 함께 만든 [ Leferi Marketing Company 레이블 ]
http://leferimarketing.com/
• 인간중심사고와 모든 예술의 근간이 되었던 르네상스문화가 녹아있는, 시그니처 [ New Office ]
https://www.youtube.com/watch?v=PvvG2RVJPtU
• 10주년을 앞두고 '윤디자인' 과 1년여간 기획한 레페리 가치관을 담은 [ Leferi Type ]
http://leferitype.com
레페리 BX팀은, 기업 경영과 비즈니스 전략에 맞춰 기업, 산하 레이블, 사업부에 대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는 직속팀이에요.
BX팀은 디렉팅을 담당하는 BXD 팀장 1명과 함께할 새로운 디자이너를 모시고 있는데요,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문화에서 새로운 가치를 능동적으로 만들어 갈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디자이너를 찾고 있어요.
---
[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 레페리만의 기업 가치 및 문화를 위한 인터널 브랜딩을 디자인하여 유일의 경험을 선사해요.
• 레페리 기업, 산하 레이블, 플랫폼, PB 등 관계 구조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브랜드의 브랜드 시스템 정립, 자산을 관리해요.
• 산업과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브랜드 접점에서 오감을 만족할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요.
• 수동적이지 않고 능동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이어지는 결과물로 브랜드의 일관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요.
• 프로젝트 관련된 사업부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협업을 진행해요.
• Adobe 디자인 툴의 능숙한 활용이 가능하신 분을 찾아요.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이해와 사고를 기반으로 감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온/오프라인 브랜드 접점에 필요한 디자인 능력이 있으신 분을 찾아요.
" 뷰티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 시장을 선도한다 "
2013년 7월 설립 이후, 지난 11년간 MCN업계를 선도해온 레페리(Leferi)가 앞으로의 최초.최고.유일을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레페리는 YouTube 인플루언서 육성을 시작으로, 이를 활용한 [ 리테일-브랜드-크리에이터 ] 가치사슬 속에서 Creator Economy 를 만들어 실행하고 있는 [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 입니다.
이러한 성장성에 레페리는 총 150억의 누적투자와 건강한 재무구조를 구축, 이에 안주하지 않고 추가 투자유치 없이도 자생가능한 [ 지속적인 수익성 ] 을 확보하고 있으며 [ 폭발적인 Scale-Up ] 을 통한, 2025년 IPO(기업공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 창립 10주년 레페리 - 비전컨퍼런스 'LCVC 2023' 성료 : https://url.kr/1ld2mr
• 최인석 레페리의장 "다음 목표는 기업가치 1조원" 인터뷰 : https://url.kr/q3xmn9
• 2022년 사상 최대 실적 거둔 레페리, 연결 매출 245억 : https://url.kr/rfh7z9
• 레페리, MZ세대 여성 80%로 구성된 경영이사회 혁신 주목 : https://bit.ly/48JPXWN
--
#2. 레페리만의 디자인 활동 (BX / CI 관련)
• 국내 No.1 웹에이전시 [DFY] 와 수년간 함께 쌓아온 [ Leferi Homepage ]
http://www.leferi.com
• 통합적인 경험 솔루션을 구축하는 [PLUS X] 와 함께 만든 [ Leferi Marketing Company 레이블 ]
http://leferimarketing.com/
• 인간중심사고와 모든 예술의 근간이 되었던 르네상스문화가 녹아있는, 시그니처 [ New Office ]
https://www.youtube.com/watch?v=PvvG2RVJPtU
• 10주년을 앞두고 '윤디자인' 과 1년여간 기획한 레페리 가치관을 담은 [ Leferi Type ]
http://leferitype.com
주요업무
[ 우리팀을 소개해요 - Brand eXperience Team ]레페리 BX팀은, 기업 경영과 비즈니스 전략에 맞춰 기업, 산하 레이블, 사업부에 대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는 직속팀이에요.
BX팀은 디렉팅을 담당하는 BXD 팀장 1명과 함께할 새로운 디자이너를 모시고 있는데요,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문화에서 새로운 가치를 능동적으로 만들어 갈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디자이너를 찾고 있어요.
---
[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해요. ]
• 레페리만의 기업 가치 및 문화를 위한 인터널 브랜딩을 디자인하여 유일의 경험을 선사해요.
• 레페리 기업, 산하 레이블, 플랫폼, PB 등 관계 구조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브랜드의 브랜드 시스템 정립, 자산을 관리해요.
• 산업과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브랜드 접점에서 오감을 만족할 최고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요.
• 수동적이지 않고 능동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이어지는 결과물로 브랜드의 일관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요.
• 프로젝트 관련된 사업부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협업을 진행해요.
자격요건
[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Adobe 디자인 툴의 능숙한 활용이 가능하신 분을 찾아요.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이해와 사고를 기반으로 감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온/오프라인 브랜드 접점에 필요한 디자인 능력이 있으신 분을 찾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