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TDCX는 전 세계 17개 국가 19,000여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대표 BPO 기업이자 미국 NYSE 상장사입니다. 한국 지사는 2021년 설립 이후 가파른 성장률을 자랑하며 ‘2023년 제21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40위로 선정되었으며 게임, 소셜 미디어, IT, 럭셔리 브랜드 등 다양한 산업에서 부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와 함께 가치를 발견하고 사업 확대를 진행할 [Automotive CS 운영 관리자 Trainer & Quality Assurance]를 모시고 있습니다. 해당 어카운트는 글로벌 프리미엄 자동차이며, TQA로써 상담원 교육과 상담 품질 향상 업무를 지원하게 됩니다.
[지원방법]
ㆍ서류접수 > 인사면접 > 실무면접 > 글로벌 실무면접 > Client면접
ㆍ모든 면접은 Microsoft Teams 화상미팅으로 진행됩니다.
ㆍ제출서류: 자유 양식의 영문이력서
• 상담 품질 모니터링, 상담원 코칭 및 운영팀 보고
• 콜 Calibration 통한 모범 사례 및 개선점 분석
• 업무 프로세스 개발 및 교육 자료 기획
• 품질/교육 보고서 작성 및 내부/고객사 리포팅
• 영어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 팀 플레이어 및 주도적 업무 수행 가능자
• 의사소통 및 프레젠테이션 역량 우수자
[근무조건]
• 근무시간: 월-금 9:00-18:00 (토 9:00-13:00 / 미정, 주말 근무 가능자)
• 근무지: 광화문 D타워
• 입사일: 2024년 3월 4일
• 근로형태: 1년 계약직
현재 저희와 함께 가치를 발견하고 사업 확대를 진행할 [Automotive CS 운영 관리자 Trainer & Quality Assurance]를 모시고 있습니다. 해당 어카운트는 글로벌 프리미엄 자동차이며, TQA로써 상담원 교육과 상담 품질 향상 업무를 지원하게 됩니다.
[지원방법]
ㆍ서류접수 > 인사면접 > 실무면접 > 글로벌 실무면접 > Client면접
ㆍ모든 면접은 Microsoft Teams 화상미팅으로 진행됩니다.
ㆍ제출서류: 자유 양식의 영문이력서
주요업무
• 신입 교육, 재직자 업스킬/리프레쉬 교육• 상담 품질 모니터링, 상담원 코칭 및 운영팀 보고
• 콜 Calibration 통한 모범 사례 및 개선점 분석
• 업무 프로세스 개발 및 교육 자료 기획
• 품질/교육 보고서 작성 및 내부/고객사 리포팅
자격요건
• QA/TQA 업무 경험(필수), CS/BPO 경력 우대• 영어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
• 팀 플레이어 및 주도적 업무 수행 가능자
• 의사소통 및 프레젠테이션 역량 우수자
[근무조건]
• 근무시간: 월-금 9:00-18:00 (토 9:00-13:00 / 미정, 주말 근무 가능자)
• 근무지: 광화문 D타워
• 입사일: 2024년 3월 4일
• 근로형태: 1년 계약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