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위즈-퍼포먼스 마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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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위즈서울 성동구신입

퍼포먼스 마케터

포지션 상세

# 크리마 소개(모회사)
크리마는 국내 1위 리뷰 솔루션사로서, LG전자, 코오롱, 휠라, 롯데홈쇼핑, 탑텐, 젝시믹스, 블랭크 코퍼레이션 등 국내 Top-tier 브랜드를 비롯해 약 2400개의 쇼핑몰이 애용 중이며, 2022년 기준 고객사 매출이 약 7.1조원에 이르고 있습니다.

23년 하반기부터, 크리마의 주요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데이위즈는 고객사를 늘리고, 점차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려 합니다.


# 데이위즈 소개
데이위즈는 국내 1위 리뷰 솔루션사인 크리마의 마케팅 총괄 자회사입니다.
애드테크(크리마애드)를 활용한 데이터마케팅을 지향하는 광고대행사입니다.

또한,글로벌미디어(메타, 구글)의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캔마트, 리리앤코, 더무드, 디프니, 원더플레이스, 비바루비, 로렌하이, 도로시와 등 국내 Top-tier 패션브랜드들의 글로벌미디어(메타, 구글)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없이는 최적화도 없다!’

데이위즈가 생각하는 마케팅 철학입니다.
‘크리마애드’(자체 애드테크솔루션) 뿐만 아니라, 마케터들의 고민과 리소스을 어떻게 해결할지를 고민합니다. 그리고, 모회사인 크리마의 데이터분석팀와 개발팀이 합류하여 애드테크 고도화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 크리마애드 소개
‘크리마애드’란 데이위즈가 기획하고, 크리마가 개발한 애드테크 솔루션입니다. 온라인 브랜드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성과(판매, 구매율, 신상여부, AI리뷰 분석 등)를 기반으로 최적의 상품을 자동으로 컨텐츠화 하여 광고로 송출합니다. 크리마애드는 기존 수기 운영 방식 대비 클릭율은 평균 3.5배, ROAS는 1.7배 더 높은 효과를 보였습니다.

성과 뿐만이 아닙니다.

크리마애드를 통해 마케터는 보다 양질의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솔루션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데이위즈 마케터들은 브랜드 성장 지표 분석 및 시장 트렌드 분석, 최적화 캠페인 운영 등 브랜드 성장이라는 본질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전 확인 사항
• 본 포지션은 크리마 자회사인 데이위즈 근무하는 포지션으로, 크리마와 근무지/복지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신규입사자는 3개월의 수습 기간(급여 100%)이 있으며 평가 결과에 따라 조기 통과 또는 기간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 채용프로세스
• 서류전형
※ 지원 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첨부 부탁드립니다. (필수)
※ 디자이너 직무 지원자는 포트폴리오 첨부 부탁드립니다. (필수)
• 1차 실무 면접
※ 서류 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1차 실무진 면접을 진행합니다.
• 2차 임원진 면접

주요업무

• 메타 및 구글 광고 운영 교육 (OJT 기간 1~2달)
• 고객사 몰 데이터 분석
• 광고 에셋(배너, 영상) 제작 지원
• 광고 성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
• 고객사 별 성과 보고 및 응대
• 미디어별 TFT 구성원으로 태스크 수행
• 크리마애드 활용 A/B 테스트 진행 및 성과 분석
• 크리마애드 관련 보강 기획

자격요건

• 데이터마케터로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싶은 분
• 액셀에 대한 기본 지식 및 활용 가능한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점과 솔루션을 찾는 프로세스를 경험해 본 분
• 계획, 운영, 분석, 재기획 등의 운영프로세스에 흥미가 있는 분
• 애드테크를 활용한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38, 3층 3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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